원래 철권 레볼루션 카테고리에다가 글 써야 하지만
아무도 안보니까. 걍 태그2 카테고리에 글씀
동영상 첨부는 없음. 샤오 기본 콤보 가이드에 첨부해봤는대 아무도 안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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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쌍장(6AP) 히트 후 일반적인 필드 공콤
[1]1RP(위빙버드1타)-1RP LP(위빙버드)-6RP LP(앞 투원)-6유지(S.E)-LP or 3LP or LK)
위빙버드1타(일명 라마찰1타)의 퍼올리는 능력이 출중하기에축이 심하게 틀어 지지 않는다면 가장 안전하게 들어가는 콤보
마지막 마무리는 사일런트엔트리에서
대미지를 노린다면 LP로 마무리
강제다운후 후 상황을 노린다면 3LP
벽거리에 따라서 벽콤보를 염두해 둔다면 LK정도로 마무리 지으면 되겠다
[2]기상RK(살짝 앉았다가 일어나면서RK)-1RP LP(위빙버드)-6RP LP(앞 투원)-6유지(S.E)-LP or 3LP or LK) (추천 콤보)
쌍장 히트후에도 기상RK가 넉넉하게 들어간다. 요령은 살짝2를 유지했다가 레버를 중립으로 놓으면서 RK
몇번 연습해보면은 기상 RK가 생각보다 쉽게 들어간다.
쌍장or라기원권 히트후 가장 높은 대미지를 뽑을 수 있다.(기상RK가 라기원권보다 대미지가 높다)
철레 하면서 나 말고 이 콤보 쓰는 사람을 못봄(....)
[3]3RP(라기원권)-1RP LP(위빙버드)-6RP LP(앞 투원)-6유지(S.E)-LP or 3LP or LK)
문제는 쌍장 히트후 라기원권이 더럽게 안맞는다(거의 저스트 수준으로 입력해야 한다)
3번콤보는 웬간하면 쓰지 말자.... 차라리 안전하게 1번이나 2번콤보를 사용하자
대미지면에서도 2번콤보보다 딸린다
B.라기원권(3RP. 노킹) 카운터 히트후 일반적인 필드콤
[1]1RP-1RP LP(위빙버드)-6RP LP(앞 투원)-6유지(S.E)-LP or 3LP or LK)
[2]기상RK-1RP LP(위빙버드)-6RP LP(앞 투원)-6유지(S.E)-LP or 3LP or LK)
[3]3RP-1RP LP(위빙버드)-6RP LP(앞 투원)-6유지(S.E)-LP or 3LP or LK)
쌍장 히트후 콤보처럼 쓰면된다. 이하 생략
[4]6LP RP LK(앞 원투 쓰리)-레버2유지(D.E)-LP(콕킹)-6RP LP(앞 투원)-6유지(S.E)-LP or 3LP or LK)
쌍장 히트후 콤보 시동을 앞 원투(플래시 원이라는 기술)로 시작하는 콤보이다. 라기원권 카운터후 상대 스턴 시간이 넉넉하기때문에
천천히 시작해도 안전하게 들어가는 콤보
[5]6LK(D.E)-RP-1RP LP(위빙버드)-6RP LP(앞 투원)-6유지(S.E)-LP or 3LP or LK)
다이나믹엔트리 파생기인 림파이어라는 기술로 콤보 시작. 그 이후에는 입맛대로 콤보를 쑤셔주자.
제시된 콤보는 어디까지나 예시이다.
c.66AP(엘보코로나) 카운터 히트후 일반적인 필드콤
[1]6LK(D.E)-LP(콕킹)-1RP LP(위빙버드)-6RP LP(앞 투원)-6유지(S.E)-LP or 3LP or LK)
콤보시작은 다이나믹엔트리 파생기인 콕킹으로 시작하자. 대쉬 위빙버드 등등...타이밍 더럽게 안맞는다.
콕킹 대미지가 낮다고 한들, 가장 안전하고 가장 정석적인 시작이다....
콕킹 히트후 에는 입맛대로 때리자
[2]6LK(D.E)-LP(콕킹)-RP-RP-6RP LP(앞 투원)-6유지(S.E)-LP or 3LP or LK)
거의 의미 없는 콤보. 가끔 콕킹 맞추고 어리버리하다가 나가는 나만의 콤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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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마무리를[ 6RP LP(앞 투원)-6유지(S.E)-LP or 3LP or LK)]
이걸로만 하냐고 태클들어올 가능성은 적지만(어차피 보는 사람도 없으니)
사족을 붙히자면, 노바운드 상태에서 최대한 히트수 높히면서 대미지 뽑는 소스가
저것밖에 없어요....(다른 콤보 루트 아시는분 제보좀)
퇴근후 계속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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