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번 철권 태그 토너먼트2 언리미티드 Ver.F17로 변경되는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ㅁ 게임 시스템 변경점
2명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진행되는 2:2의 대전 외에 1:2, 1:1의 대전도 가능해졌습니다.
각 시합 형태에 따라 다음과 같은 변경점이 발생합니다.
- 솔로 vs 솔로 시합
태그 버튼을 누를 수 없습니다.
일정 이하의 체력으로 떨어졌을 경우, 공격력이 강화되는 레이지가 발동합니다.
회복 가능한 체력 게이지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라운드 제한 시간이 변경됩니다.
- 솔로 vs 태그 시합
솔로측의 화복 가능한 체력 게이지가 통상시에도 회복합니다. (일정 상황 제외)
본래 태그 레이지가 발생하는 타이밍에서 솔로측 조작 캐릭터의 레이지가 발동합니다
- 그 외
모든 대전 형식에서 체력을 조절하였습니다.
공격을 맞았을 때의 상태(기상상태 or 앉은 상태)에 따라 데미지의 위력이 변경되었습니다.
스턴에서 회복했을 때의 상황을 변경하였습니다.
태그 크래쉬 발동과 동시에 공격을 맞아도 태그 크래쉬가 성립됩니다.
벽이 부셔졌을 때, 벽 다운중인 상대에게 벽잡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ㅁ 태그 어설트 시의 조작권 변경 타이밍 수정
태그 어설트 중에 다음 기술을 사용했을 경우, 조작권이 변경되는 타이밍이 수정되었습니다.
ㅁ 각 캐릭터 변경점 (현재 계속 추가 수정중입니다.)
▼ 폴
: 기술이 나갈수 있게 되는 타이밍을 빠르게 하였습니다.
: 기술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기술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가드하는 측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가드하는 측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공중에 뜬 상대에게 맞췄을 때, 상대의 상황을 변경하였습니다.
▼ 로우
: 가드 측의 이동거리를 줄였습니다.
: 기술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2번째 공격의 공격력을 줄였습니다.
: 기술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Dragon Charge 도중 : 상대의 공격을 무효화하는 타이밍을 늘렸습니다.
▼ 레이
: 타격 체인지 기술로 변경되었습니다.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 기술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Phoenix Illusion 중 : 공격력을 줄였습니다.
▼ 킹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히트시 상대방의 상황을 변경하였습니다.
: 카운터로 히트했을때 상대방의 상황을 변경하였습니다.
: 앉아있는 상대방에게 히트했을때 상대방의 상황을 변경하였습니다.
: 앉아있는 상대방에게 히트했을때 상대방의 상황을 변경하였습니다.
앉은 상태에서 : 앉아있는 상대방에게 히트했을때 상대방의 상황을 변경하였습니다.
달리는 도중 : 앉아있는 상대방에게 히트했을때 상대방의 상황을 변경하였습니다.
일어나며 : 기술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일어나며 : 타격 체인지 기술로 변경되었습니다.
상대방에게 접근하여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앉아있는 상대방에게 접근하여 또는: 공격판정의 타이밍을 빠르게 조절하였습니다.
▼ 요시미츠
: 가드측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3번째 공격의 공격판정 타이밍이 느려졌습니다.
: 카운트로 히트했을 때 상대방의 상황이 변경되었습니다.
: 1~3번째 공격의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 니나
: 가드측 경직시간이 늘어났습니다.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 기술의 경직시간이 늘어났습니다.
또는 앉아서 : 히트시 기술의 경직시간 감소. 타격 체인지시 파트너가 빨리 나옵니다.
: 기술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히트시 상대방의 상황이 변경되었습니다.
: 첫 공격이 카운트로 맞았을 때 2번째 공격이 연속으로 들어갑니다.
: 타격 체인지시 파트너가 빨리 나옵니다.
횡이동 도중 : 가드측의 이동거리가 늘어났습니다.
횡이동 도중 : 공격력이 올라갔습니다.
▼ 화랑
: 호밍 성능을 낮췄습니다.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 뛰는 중, 상대방이 등쪽에 있어도 기술이 나갑니다.
일어나며 : 다운상태의 적에게 공격이 맞지 않게 변경되었습니다.
일어나며 : 히트시 상대방의 상황이 변경되었습니다.
Right Stance 도중 : 공력력이 올라갔습니다.
Right Stance 도중 : 공력력이 올라갔습니다.
Right Flamingo 도중 : 타격 체인지 기술로 변경. 공중에 뜬 상대에게 히트시 상대방 상황 변경
Left Flamingo 도중 : 호밍 성능 하향. 공격력 약화. 히트시 상대방 상황 변경
▼ 샤오유
: 기술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기술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호밍 성능 추가. 공격판정 발생타이밍이 늦어졌습니다. 공격력 약화.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 기술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일어나며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일어나며 홀드: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일어나며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횡이동 도중 : 호밍 성능 추가.
횡이동 도중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Phoenix 도중 : 기술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Phoenix 도중 : 추가 입력으로 뒤돌기 자세로 이동
Phoenix 도중 : 카운터로 히트했을 때, 상대방의 상황이 변경되었습니다.
▼ 크리스티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공중의 상대에게 히트했을 때, 상대방의 상황이 변경되었습니다.
: 공격력을 내렸습니다. 히트시 상대방의 상황이 변경되었습니다.
앉은 상태에서 : 공격판정 타이밍이 느려졌습니다.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 진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 기술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 2번째 공격의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Mental Alertness 2 또는 Zenshin 도중 : 히트시 상대방 상황 변경. 가드측 이동량 변경
▼ 제이씨
또는 Wind Roll 중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또는 등돌린 상태에서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 공격력을 내렸습니다.
: 공격력을 내렸습니다. 기술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공격판정 타이밍이 느려졌습니다.
: 기술이 빗나갔을 때의 경직시간이 늘어났습니다.
: 공격판정 타이밍이 짧아졌습니다.
: 타격 체인지 기술로 변경되었습니다.
▼ 쿠마
: 다운 상태의 상대방에게 기술이 맞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가드측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타격 체인지 기술로 변경. 가드측 경직시간을 늘렸습니다.
Hunting 중 : 하단 흘리기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Hunting 중 : 상대의 상,중단 공격을 가드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Hunting 중 : 레버를 중립으로 돌려도 상,중단 공격을 가드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브라이언
: 가드측 경직시간이 늘어났습니다.
호밍 성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기술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가드측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공격 히트시 상대방의 상황을 변경하였습니다.
일어나며 : 카운터 히트시 상대방의 상황을 변경하였습니다.
▼ 헤이하치
: 가드측 이동량을 줄였습니다. 가드 당했을 때의 기술 경직시간 증가.
: 가드측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가드측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일어나며 : 가드측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교대 중에 기술이 안나가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카즈야
: 히트시 상대방의 상황이 변경되었습니다.
: 기술의 경직시간을 늘렸습니다.
: 가드측 이동량을 줄였습니다.
: 기술의 경직시간을 늘렸습니다.
일어나며 : 자신의 파트너가 진파치일때, 태그체인지 후의 상대방 상황을 변경하였습니다.
▼ 리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 가드측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가드측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공격력을 줄였습니다.
일어나며 : 공격력 감소. 히트시 상대방의 상황 변경.
일어나며 : 기술 경직시간 증가. 가드측 이동량 감소. 히트시 상대방 상황 변경.
타격 체인지시 파트너 출현 타이밍 지연.
Hitman 도중 : 호밍 성능 추가
▼ 스티브
: 히트시 상대방의 상황이 변경되었습니다.
: 3번째 공격의 입력제한시간을 늘렸습니다.
일어나며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Peekaboo 도중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Peekaboo 도중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Peekaboo 도중 : 카운트 히트시 상대방의 상황이 변경되었습니다.
▼ 머독
: 기술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타격 체인지 기술로 변경되었습니다.
: 공격력을 내렸습니다.
: 공중의 상대에게 히트시, 상대방의 상황이 변경되었습니다.
일어나며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 잭-6
: 기술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히트시 상대방의 상황이 변경되었습니다.
: 카운트 히트시 상대방의 상황이 변경되었습니다.
: 타격 체인지 기술로 변경되었습니다.
: 호밍 성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일어나며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일어나며 : 1~2번째 공격의 기술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로저Jr.
: 공격판정의 타이밍이 빨라졌습니다.
: 기술의 경직시간 감소. 공중의 적에게 히트시 상대방 상황 변경.
: 가드측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가드측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카운트 히트시 상대방 상황 변경. 기술 경직시간 감소. 가드측 경직시간 감소.
: 공격력 강화. 공중의 상대방에게 히트시 상대방 상황 변경.
▼ 안나
: 공격력 강화. 히트시 상대방 상황 변경. 공증히트시 상배방 상황 변경.
: 기술이 빗나갔을 때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기술의 경직시간을 늘렸습니다.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 공격판정의 타이밍이 느려졌습니다.
앉은 상태에서 : 타격 체인지 기술로 변경되었습니다.
일어나며 : 공격력 강화. 기술의 경직시간 증가.
▼ 왕
: 가드측 이동량을 줄였습니다.
: 공격판정 타이밍이 빨라졌습니다. 가드측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기술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가드측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공중의 상대에게 히트시, 상대방의 상황이 변경되었습니다.
횡이동 도중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상대방에게 접근하여 : 잡혔을 때의 상대방 상황을 변경하였습니다.
▼ 간류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 첫 공격 노멀 히트시, 두번째 공격 연속 히트. 기술 경직시간 증가.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 타격 체인지 기술로 변경되었습니다.
: 커맨드의 입력제한시간 증가
: 커맨드의 입력제한시간 증가
일어나며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 아스카
: 기술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기술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히트시 상대방의 상황 변경. 공격력 강화. 가드측 이동량 감소.
일어나며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 브루스
: 히트시 상대방의 상황이 변경되었습니다.
일어나며 : 1~2번째 공격의 공격력을 내렸습니다.
▼ 백두산
: 가드측 이동거리 증가. 히트시 상대방의 상황 변경.
횡이동 도중 : 타격 체인지 기술로 변경.
Flamingo 도중 : 호밍 성능이 추가되었습니다.
Flamingo 도중 : 가드측 경직시간이 늘어났습니다.
Flamingo 도중 : 호밍 성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데빌 진
: 기술의 경직시간 증가. 가드측 경직시간 감소.
: 히트시 상대방의 상황이 변경되었습니다.
홀드(2단): 히트시 상대방의 상황이 변경되었습니다.
: 기술의 경직시간이 늘어났습니다.
▼ 레이븐
: 가트측의 이동량을 줄였습니다.
: 타격체인지로 변경. 공격력 강화. 공중 히트시 상대방 상황 변경.
: 신기술 추가.
▼ 펭
: 타격 체인지 기술로 변경.
: 호밍 성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공격력을 내렸습니다. 홀드가 가능합니다.
일어나며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 아머킹
: 히트시 상대방의 상황이 변경되었습니다.
: 낙법을 취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일어나며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 가드측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가드측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상대방에 접근하여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 리리
: 기술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 드라그노프
: 기술의 경직시간 증가. 공격판정 타이밍이 짧아졌습니다.
: 공격판정 타이밍이 빨라졌습니다. 공격력이 내려갔습니다.
: 가드측 이동량을 줄였습니다.
▼ 에디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공중의 상대에게 히트했을 때, 상대방의 상황이 변경되었습니다.
: 공격력을 내렸습니다. 히트시 상대방의 상황이 변경되었습니다.
앉은 상태에서 : 공격판정 타이밍이 느려졌습니다.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 밥
: 공중의 상대에게 히트시, 상대방의 상황이 변경되었습니다.
: 히트시 상대방의 상황이 변경되었습니다.
: 가드측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가드측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가드측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2~3번째 공격의 공격력을 내렸습니다.
▼ 자피나
: 기술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기술의 경직시간 감소. 가드측 경직시간 감소.
: 가드측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횡이동 도중 : 기술의 경직시간 감소. 가드측 경직시간 증가.
Scarecrow Stance 도중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Scarecrow Stance 도중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Scarecrow Stance 도중 : 호밍 성능을 추가하였습니다.
Mantis Stance 도중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Mantis Stance 도중 : 기술 경직시간 감소. 앉은자세로. 입력으로 Mantis Stance 유지
▼ 미구엘
: 태그버튼입력과 상관없이 공격판정 타이밍을 일정화.
: 공격판정 타이밍을 느리게 하였습니다.
: 타격 체인지 기술로 변경. 히트시 상대방 상황 변경.
: Savage Stance 중에 기술발동 타이밍을 빠르게 조절.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Savage Stance 도중 : 공중의 상대에게 히트시, 상대방 상황을 변경하였습니다.
Savage Stance 도중 : 가드측 경직시간을 늘렸습니다.
▼ 레오
: 가드측 이동량을 줄였습니다.
: 첫번째 공격의 공격력 감소. 2번째 공격의 가드측 이동량 감소.
: 가드측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가드측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첫번째 공격의 공격력을 내렸습니다.
▼ 라스
: 히트시 상대방 상황을 변경하였습니다.
: 2번째 공격의 입력제한시간을 줄였습니다.
: 첫번째 공격의 공격력을 내렸습니다.
: 히트시 상대방 상황을 변경하였습니다.
: 가드 되었을 때의 기술 경직시간을 증가하였습니다.
▼ 아리사
: 이동량을 증가하였습니다.
: 가드측 경직시간 감소. 로 Destructive Form
: 로 Destructive Form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 호밍 성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타격 체인지시, 파트너가 빨리 등장합니다.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 5번째 공격의 공격력 증가. 공중의 상대에게 히트시 상대방 상황 변경.
히트시: Destructive Form 으로
Destructive Form 도중 등을 돌리고 or: 공중의 상대에게 히트시 상대방 상황 변경.
Destructive Form 도중 : 다운중인 상대에게 히트시 상대방 상황 변경. or로 이동거리조절
▼ 진파치
: 가드측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공격판정의 타이밍을 길게하였습니다.
: 기술 경직시간 감소. 공격력 감소. 히트시 상대방 상황 변경.
: 태그버튼 입력과 상관 없이 공격판정 타이밍을 일정화.
: 가드측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기술 경직시간 감소. 공격력 감소. 가드측 경직시간 감소.
일어나며 : 상대방이 근처에 있어도 공격이 잘 맞도록 수정.
앉은 상태에서 : 공격력 강화. 히트시 상대방의 상황 변경.
Astral Projection 도중 : 가드측 경직시간을 늘렸습니다.
▼ 오우거
: 공격판정 범위를 확대하였습니다.
: 공격판정 범위를 확대하였습니다.
or 앉은 상태에서: 공격판정 범위를 확대하였습니다.
: 공격력 강화. 히트시 상대방 상황 변경.
: 가드측 경직시간 증가. 가드측 이동량 증가.
: 가드측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히트시: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 기술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일어나며 : 공격판정 범위를 확대하였습니다.
일어나며 : 호밍 성능을 추가하였습니다.
횡이동 도중 : 공격력 강화. 히트시 상대방 상황 변경.
다운 중 : 기술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상대방에 접근하여 : 잡혔을 때 상대방의 상황을 변경하였습니다.
공중 낙법 : oror+공격버튼 으로 변경.
▼ 준
: 기술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or: Kasanegasumi ,Kagura 로 변하는 타이밍을 빠르게 변경.
or: Kasanegasumi ,Kagura 로 변하는 타이밍을 빠르게 변경.
or: Kasanegasumi ,Kagura 로 변하는 타이밍을 빠르게 변경.
or: Kasanegasumi ,Kagura 로 변하는 타이밍을 빠르게 변경.
: 2번째 공격의 공격판정 타이밍을 느리게 변경.
: Izumo 중에 기술 발동 타이밍을 빠르게 조절.
: 기술의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다운 중의 상대에게 기술이 맞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기술의 경직시간을 늘렸습니다.
일어나며 : 공격력을 올렸습니다.
▼ 팬더
: 다운 상태의 상대방에게 기술이 맞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가드측 경직시간을 줄였습니다.
: 타격 체인지 기술로 변경. 가드측 경직시간을 늘렸습니다.
Hunting 중 : 하단 흘리기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Hunting 중 : 상대의 상,중단 공격을 가드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Hunting 중 : 레버를 중립으로 돌려도 상,중단 공격을 가드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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