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전은...맵이 1차전보다는 약간 공간에 제약이 있지만 여전히 싸우기에 좋습니다.
공격유형은 1차전과 똑같지만 추가된것은, 아시죠? 촉수뽑아서 빙빙돌려서 공격하는..
맞게되면 심각한 데미지가 오죠.
그.러.나. 쉽게 격파할수 있습니다.
쌍권총이나 그레네이드에 이프리트나 아라스톨착용하고...기본적인것은 1차전과 같으니 생략하고 추가점만 쓰겠습니다.
돌리는 촉수공격은 이프리트의 경우 간단하게 팔이 나와서 회전하며 움직이려는 순간에, 혹은 이것이 겁이나시면 이것이 움직이며 단테앞까지 올떄 점프를 하시면 롤링블레이즈가 상쇄를 시켜주는데, 놀랍게도 한번 상쇄하면 "다음번에 앰블을 활성화시켜서 핵드러나게 할때까지는" 절대로 다시는 그 공격이 나오지않습니다.
즉, 한번 상쇄되는 순간 패드에 진동이 오면서 그대로 다시 촉수가 언제 그랬냐는듯 다시 원래자리로 돌아가서 얌전히 들어가 버립니다.
찌르는 촉수공격과 같은 공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라스톨의 경우 (에어레이드를 사용하는 경우) 데빌트리거를 모두채운뒤 핵이 드러나면 마찬가지로 에어하이크+가장높은곳,그리고 나메에게 멀리 떨어져서 에어레이드만 한쪽방향으로 빙빙 돌면서 쏴주면 돌아가는 촉수가 단테에게 아예 닿지를 않습니다.
혹은 1차공략에서 설명한 6연참전법-데빌발동 2연참+역가사 이련참+긴 하이타임+ 내려찍기-으로 나간다면, 부메랑촉수가 나메등에서 수직으로 나왔을떄, 점프+내려찍기라면 상쇄가 가능합니다
실패했다면 돌면서 움직일때 그 방향을 향해 스팅거도 됩니다.
2차전은 이것으로도 간단히 끝낼수있죠.
잡히는 공격당하면 그리폰이 기다리고 있는거 아시죠?
전의 인페르노 공략법으로 하면 금새 잡습니다.
잡혀주시는것을 추천합니다.
공격유형은 1차전과 똑같지만 추가된것은, 아시죠? 촉수뽑아서 빙빙돌려서 공격하는..
맞게되면 심각한 데미지가 오죠.
그.러.나. 쉽게 격파할수 있습니다.
쌍권총이나 그레네이드에 이프리트나 아라스톨착용하고...기본적인것은 1차전과 같으니 생략하고 추가점만 쓰겠습니다.
돌리는 촉수공격은 이프리트의 경우 간단하게 팔이 나와서 회전하며 움직이려는 순간에, 혹은 이것이 겁이나시면 이것이 움직이며 단테앞까지 올떄 점프를 하시면 롤링블레이즈가 상쇄를 시켜주는데, 놀랍게도 한번 상쇄하면 "다음번에 앰블을 활성화시켜서 핵드러나게 할때까지는" 절대로 다시는 그 공격이 나오지않습니다.
즉, 한번 상쇄되는 순간 패드에 진동이 오면서 그대로 다시 촉수가 언제 그랬냐는듯 다시 원래자리로 돌아가서 얌전히 들어가 버립니다.
찌르는 촉수공격과 같은 공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라스톨의 경우 (에어레이드를 사용하는 경우) 데빌트리거를 모두채운뒤 핵이 드러나면 마찬가지로 에어하이크+가장높은곳,그리고 나메에게 멀리 떨어져서 에어레이드만 한쪽방향으로 빙빙 돌면서 쏴주면 돌아가는 촉수가 단테에게 아예 닿지를 않습니다.
혹은 1차공략에서 설명한 6연참전법-데빌발동 2연참+역가사 이련참+긴 하이타임+ 내려찍기-으로 나간다면, 부메랑촉수가 나메등에서 수직으로 나왔을떄, 점프+내려찍기라면 상쇄가 가능합니다
실패했다면 돌면서 움직일때 그 방향을 향해 스팅거도 됩니다.
2차전은 이것으로도 간단히 끝낼수있죠.
잡히는 공격당하면 그리폰이 기다리고 있는거 아시죠?
전의 인페르노 공략법으로 하면 금새 잡습니다.
잡혀주시는것을 추천합니다.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