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마 반격은 첫타카운터면 후속타도 다 반격카증댐들어가는데
섀댄은 딜들어가는 중에 누가 돌려버리면 딜 증발하나요?
그러면 롤백하는 이유가 뭔가요?
그마 반격은 첫타카운터면 후속타도 다 반격카증댐들어가는데
섀댄은 딜들어가는 중에 누가 돌려버리면 딜 증발하나요?
그러면 롤백하는 이유가 뭔가요?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10052870 | 정보 | SNK콜라보 아바타,오라,크리쳐 (17) | 회초리무한대 | 7 | 5992 | 2024.04.12 |
10052652 | 공략/팁 | 버퍼 커스텀 맞추는 공식/방법에 관한 공략 (모든 버퍼 공용) (3) | Pro.Moon | 6 | 3278 | 2024.03.31 |
10052633 | 정보 | 던전앤파이터 던파로ON 특별편 총정리 - 2024년 3월 30일 (1) | Naeri | 12 | 3345 | 2024.03.30 |
10050066 | 공략/팁 | 융합 장비 및 무기 옵션 선택 가이드 (6) | Pro.Moon | 12 | 23650 | 2023.12.30 |
10045989 | 공지 | [공지] 던전앤파이터 게시판 "정보" 탭 추가 안내 (3) | Naeri | 5 | 90820 | 2023.09.13 |
BEST | 그 손 모양... (12) | DK1A | 15 | 12575 | 2023.11.28 | |
10053218 | 질문 | 라이트트윈스 | 288 | 2024.04.25 | ||
10053198 | 질문 | 루리웹-9261358796 | 411 | 2024.04.25 | ||
10053183 | 질문 | SupremeType | 711 | 2024.04.25 | ||
10053179 | 질문 | 잇힝돌진 | 740 | 2024.04.25 | ||
10053160 | 질문 | 코인 헤드 | 923 | 2024.04.25 | ||
10053148 | 질문 | premiumheart | 494 | 2024.04.24 | ||
10053132 | 질문 | Jurassic Park | 514 | 2024.04.24 | ||
10053120 | 질문 | Jurassic Park | 652 | 2024.04.23 | ||
10053110 | 질문 | 슈퍼카빙 | 651 | 2024.04.23 | ||
10053082 | 질문 | Jurassic Park | 487 | 2024.04.21 | ||
10053081 | 질문 | 밀림_나바 | 1 | 731 | 2024.04.21 | |
10053079 | 질문 | 룬토템 | 588 | 2024.04.21 | ||
10053073 | 질문 | 사슴. | 679 | 2024.04.21 | ||
10053032 | 질문 | Jurassic Park | 552 | 2024.04.19 | ||
10053026 | 질문 | 루리웹-3077893148 | 608 | 2024.04.19 | ||
10053025 | 질문 | 슈퍼카빙 | 1138 | 2024.04.19 | ||
10053023 | 질문 | 루리웹-7818599730 | 554 | 2024.04.19 | ||
10052947 | 질문 | Jurassic Park | 1 | 753 | 2024.04.16 | |
10052940 | 질문 | 루리웹-5492522524 | 572 | 2024.04.16 | ||
10052932 | 질문 | DK1A | 1054 | 2024.04.15 | ||
10052923 | 질문 | 밀림_나바 | 575 | 2024.04.14 | ||
10052922 | 질문 | Jurassic Park | 1 | 841 | 2024.04.14 | |
10052912 | 질문 | 마도학자 | 1111 | 2024.04.14 | ||
10052877 | 질문 | 슈퍼카빙 | 1088 | 2024.04.12 | ||
10052876 | 질문 | 리볼트♭ | 873 | 2024.04.12 | ||
10052862 | 질문 | Jurassic Park | 757 | 2024.04.11 | ||
10052837 | 질문 | 크므므 | 890 | 2024.04.10 | ||
10052814 | 질문 | 쉬프터 | 1148 | 2024.04.09 |
던전 앤 파이터 |
||
---|---|---|
평점장르RPG, 액션한글 지원한국어지원(음성/자막) |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18.39.***.***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211.36.***.***
<섀도우댄서> * 암살기술 - 백어택 판정이 변경됩니다. ㄴ 다수의 적을 타격 시 가장 먼저 적중한 대상을 기준으로 백어택 판정을 하던 구조에서, 타격된 대상 개별로 판정하도록 변경됩니다. - 섀도우댄서 스킬의 첫 타격이 정면으로 적중 할 경우 스킬 프로세스가 종료 될 때 까지 정면 판정이 유지되는 기능이 제거됩니다. 아 첫타 백어택이면 후속타는 백어택 = 유지 첫타 정면샷이면 후속타는 정면샷 = 삭제 이뜻인가요? | 18.04.26 08:22 | |
(IP보기클릭)14.37.***.***
점 그렇게이해했습니다 | 18.04.26 08:24 | |
(IP보기클릭)210.99.***.***
이게 정확한건 해봐야되는데.. 1각이나칼돌 처럼 앞뒤앞뒤앞뒤..판정스킬이 정면 프로세스 받아서 앞앞앞앞 에서 정면 프로세스 없애고 앞뒤뒤뒤 로 변하는지는 확인해봐야.. 이렇게 된다면 무큐기(파디연무) 도중에 머리돌아가도 뒤로 한번 들어가면 뒤 데미지로 들어가겠죠 정면시작으로 모션패낼티는 있어도 뒤=배후습격적용 | 18.04.26 08:45 | |
(IP보기클릭)211.36.***.***
최대한 뒤통수처서 계속 백어택 판정을 받는게 중요한듯..? | 18.04.26 08:56 | |
(IP보기클릭)210.99.***.***
퍼섭->본섭 넘어오니 저 정면 프로세서가 계속 문제덩어리 이제 백어택문제는 루크쪽은 거의 다 해결됬다고 봐도되고, 마수쪽이 문제.. 홀딩찢고 날뛰는 광폭화때문에 백어택넣기가.. | 18.04.26 09:0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