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직업이 스킬포인트를 상위 무큐기와 기본기의 아득한 성능 차이떄문에 지금 대부분 상위무큐기에 다 박고있는 실정인데.
개편하려면 현재 지속딜에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직업들 기본기를 하향하고 타직업들 기본기를 살려줄필요가 있어요.
당장 커맨더만 해도 오버차지 리뉴얼을 만약 해버린다면 솔직히 뭘로 지속딜합니까. 교차사격 버샷 류탄 이런걸로 딜해야하는데.
지속딜 심연밑바닥인 패황을 예로들면 본크러셔를 로우킥에 홀리 하모니나 플래쉬스크랩 찍는것처럼 통합시켜서 한개만 찍어도 로우킥 레벨로 적용되게 해준다던지.
런처의 화염방사기와 화염강타를 통합시켜준다던지. 아니면 SP자체를 더 줄여주던지
인파이터는 더킹시리즈+ 초핑해머같은 더킹 파생기들을 한개로 통합시켜도 될것이고.
정안되면 그냥 상위 무큐기 스포를 줄이거나 스포 제한을 아예 없애던지
성능도 손봐야하지만 지속딜이고뭐고 아포칼립스 지속시간에 딜박는 효율떄문에 상위 무큐기를 포기할수가 없는경우가 대다수인데 마수는 패턴파훼가아니라.
다단카운터로 샌드백만들어서 하루종일 조패게 만들어놨으니 당연히 직업간 격차가 생길수밖에없죠.
현자타임 조금이라도 있는캐릭터는 바로 도태되니까요.
제발 손좀 봐줬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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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각성기 전면 무료화만해도 스포는 남는데 기본기 밸런스가 엉망인게 함정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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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딜이 말이 지딜이지 다르게 말하면 현탐때 쓸 스킬이 그것밖에 없다는 말인데 블소같은 겜이야 기본기랑 극딜기 차이가 많아봐야 10배(지금은 모름...수라왕이후로 접음) 정도여서 기본기랑 연계기를 우겨넣는거지 던파같이 기본기랑 스킬이랑 길차이가 몇십만퍼센트차이나는 게임은 지딜던전이 나오면 안되죠 지금 커맨더는 말이 지딜이지 지딜같은 폭딜임 폭딜이 계속나오니까 깰 수 있는거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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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딜이 말이 지딜이지 다르게 말하면 현탐때 쓸 스킬이 그것밖에 없다는 말인데 블소같은 겜이야 기본기랑 극딜기 차이가 많아봐야 10배(지금은 모름...수라왕이후로 접음) 정도여서 기본기랑 연계기를 우겨넣는거지 던파같이 기본기랑 스킬이랑 길차이가 몇십만퍼센트차이나는 게임은 지딜던전이 나오면 안되죠 지금 커맨더는 말이 지딜이지 지딜같은 폭딜임 폭딜이 계속나오니까 깰 수 있는거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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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각성기 전면 무료화만해도 스포는 남는데 기본기 밸런스가 엉망인게 함정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