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로 홀리난을 해결하면 다른 문제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안풀어주는거죠
간단해요
레이드 입장캐릭터 제한을 걸지 않으면 대량의 에픽소울이 캐릭터 하나에 집중되고
그러면 아이템 인플레이션이 가속되고
안그래도 높은 진입장벽이 더 높아지고
이걸 네오플은 극단적으로 싫어합니다.
윤명진도 그랬고 욱시바도 그래요
근본적인 던파 파티사냥의 구조적인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 이상 문제는 계속 나올겁니다
레이드 입장캐릭터 제한을 풀어준다 쳐봤자
안톤에서 루크로 올라가는 홀리 에반은 상당히 적은수입니다.
오히려 안톤에서 풀린 대량의 에픽소울은 더 많은양의 딜러캐릭을 루크로 아주빠르게 올려보낼겁니다.
홀리 에반이 올라가는 속도와는 비교가 안된다고 장담할 수 있어요
안톤에서의 홀리난을 해결하는게 주 목적이 아니라면
루크레이드 홀리난을 위해서 레이드 입장캐릭터 제한을 푼다?
그건 커다란 부작용을 감수하는데 비해 효과가 미미하죠
(IP보기클릭)223.39.***.***
마봉도 늘어남..
(IP보기클릭)118.46.***.***
레이드 입장 제한 패치 전에는 세인트나 세라핌을 골라서 뽑을 수 있었는데 입장 제한하니 20인 레이드가 사장되고 마그토늄 지원이 부활하는 등 난리가 아니였지요. 아마 그 시절 기억 때문에 레이드 입장 제한에 부정적인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IP보기클릭)118.46.***.***
레이드 입장 제한 패치 전에는 세인트나 세라핌을 골라서 뽑을 수 있었는데 입장 제한하니 20인 레이드가 사장되고 마그토늄 지원이 부활하는 등 난리가 아니였지요. 아마 그 시절 기억 때문에 레이드 입장 제한에 부정적인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IP보기클릭)223.39.***.***
마봉도 늘어남..
(IP보기클릭)115.139.***.***
(IP보기클릭)115.139.***.***
안톤은 이미 마봉판이고 루크조차 홀리 세라핌보다 비명비탄에 오라무기낀 홀딩시너지가 진입 훨 쉬운데 사람들이 제한풀리면 에소수급용으로라도 홀리를 키운다는건 매우 부적절한 생각. | 18.02.06 23:00 | |
(IP보기클릭)49.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