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노이치>
* 인술
- 인술 단계 당 스킬 쿨타임 감소 기능이 삭제되며, 쿨타임 감소량이 상시 적용으로 변경됩니다. (전 레벨 20%)
- 인술 충전 시간이 감소합니다. (0.2초 → 0.15초)
* 화염구
- 공격력이12%15%증가합니다.
- 눕거나 뜬 적에게 공격력이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다단히트 공격의 적을 밀어내는 힘이 감소합니다.
- 피니쉬 불꽃의 적을 날리는 힘이 감소합니다.
- 인술 부가 효과 중 유지 시간 증가 기능이 삭제됩니다.
* 화둔 : 홍염
-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20초 → 5초)
* 인법 : 통나무분신술
- 쿠노이치 고유의 분신 이동술입니다.
- 시전 시 제자리에 통나무를 남기고 전방으로 빠르게 이동 합니다.
- 다른 스킬 시전 중 잔영 남기기 스택을 소모하여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잔영 남기기를 소모할 시 쿨타임이 25% 감소되어 적용됩니다
* 환영 다중 수리검
- 공격력이 20% 감소합니다.
-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15초 → 12초)
* 나선 대차륜 쿠나이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15초 → 12초)
* 화염선풍
- 공격력이7%10%증가합니다.
- 공격에 타격 당한 적이 끌려가는 힘이 증가합니다. (슈퍼아머를 끌어들이는 힘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 쿠나이 연마
- 스킬명이 차크라 웨펀 숙련으로 변경됩니다.
- 일부 스킬 쿨타임 감소 기능이 삭제됩니다.
- 마스터 레벨이 변경됩니다. (30 → 20)
- 최대 레벨이 변경됩니다. (40 → 30)
- 스킬 레벨 업당 무기 공격력 상승폭이 1%로 고정됩니다.
* 화염의 인
- 스킬 습득 구간이 증가합니다. (2 → 3)
- 마스터 레벨이 변경됩니다. (40 → 20)
- 최대 레벨이 변경됩니다. (50 → 30)
- 스킬 공격력 상승량이 조정됩니다. (20레벨 기준 40%)
- 본체의 공격력만 증가시켜 주지 않도록 변경되며, 쿠노이치의 모든 스킬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도록 변경됩니다.
* 인법 : 바꿔치기
- 공격력이15%20%증가합니다.
* 열화천도
- 공격력이 6% 증가합니다.
- 타격 잡기 기능이 삭제됩니다.
- 최초 폭발에 타격 된 적이 전방으로 날아가도록 변경됩니다.
* 인법 : 잔영 남기기
- 잔영 공격력 비율이 조정됩니다. (1레벨 기준 90% → 100%)
- 스킬 레벨 업 당 잔영 공격력 증가폭이 감소합니다. (5% → 0%2%)
- 잔영 공격력 정보가 실시간으로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잔영 폭발 공격 기능이 삭제됩니다.
- 마스터 레벨이 변경됩니다. (5 → 1)
- 최대 레벨이 변경됩니다. (15 → 11)
- 기본 잔영 수가 증가합니다. (1레벨 기준 4 → 6)
- 회복 시간이 감소합니다. (1레벨 기준 10초 → 7초)
* 육도윤회
- 육도윤회 잔영 공격력 비율이 전레벨50%80%로 고정됩니다.
- 육도윤회 잔영 공격력 정보가 실시간으로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육도윤회 폭발 공격 기능이 삭제됩니다.
- 마스터 레벨이 변경됩니다. (15 → 1)
- 최대 레벨이 변경됩니다. (25 → 11)
- 쿨타임이 30초로 고정됩니다.
- 스킬 레벨 업당 녹화 가능 시간이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 (1레벨 당 0.5초 증가)
* 두꺼비유염탄
- 공격력이102%113%증가합니다.
- 두꺼비 등장 충격파, 유염탄 타격, 유염탄 폭발, 두꺼비 퇴장 공격력간의 비율이 조정되며, 유염탄 타격, 유염탄 폭발의 공격력 비율이 증가합니다.
- 퇴지세 유염탄 분열 기능이 삭제됩니다.
- 공중에서 사용 시 등장 충격파 공격력이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유염탄 폭발 공격의 날리는 힘이 감소합니다.
- 인술 충전 부가 효과 중 유염탄 크기 증가율 상승폭이 조정됩니다. (임 - 100%, 전 - 110%, 무 - 115%, 퇴 - 120%, 지 - 125%, 세 - 130%)
* 암영술
- 기존 기능이 삭제되며 스킬이 리뉴얼 됩니다.
└쿠노이치의 모든 공격에 타격 당한 적은 암살 목표가 되며, 일정 시간 동안 쿠노이치로 부터 입는 크리티컬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1레벨 기준 10%)
└크리티컬 피해 증가 효과는 본인만 적용됩니다.
- 마스터 레벨이 변경됩니다. (10 → 1)
- 최대 레벨이 변경됩니다. (20 → 11)
* 비기 : 염무개화
- 공격력이 12% 감소합니다.
- 기본 베기 횟수가 증가합니다. (3→ 8)
- 베기 공격의 X축 공격 범위와 Y축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 다단히트 공격의 X축 전방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 다단히트 공격의 띄우는 힘이 감소합니다.
- 다단히트 타격 당 피니쉬 공격력이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인술 부과 효과 중 인술 1단계당 베기 횟수 증가 기능이 삭제됩니다.
* 초열혼폭술
- 마크에 각인된 적의 화속성 저항 감소 기능이 삭제됩니다.
- 습득 시 이즈나비의 화속성 강화를 증가시켜주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15레벨 기준 60)
- 습득 시 이즈나비의 마법 크리티컬 확률을 증가시켜주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15레벨 기준 10%)
* 흉멸인법진
- 공격력이49%40%증가합니다.
-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120초 → 145초)
- 6레벨 효과가 변경됩니다. (화속성 저항 감소 → 흉멸인법진 공격력 10% 증가)
- 9레벨 효과가 변경됩니다. (인법 폭발에 닿은 적 HP 감소 → 마법진, 구체 크기 20% 증가)
* 암기 : 비연 수리검
- 공격 후 바라보는 방향이 전방으로 변경됩니다.
- 수리검에 타격 된 적이 홀드 상태가 되도록 변경됩니다.
- 스킬 기능 변경에 따라 공격력이 재조정 됩니다.
* 마환 풍마 수리검
- 공격력이8%11% 증가합니다.
- 최초 수리검 등장 시 적을 밀어내는 힘이 증가하며 경직이 증가합니다.
- 수리검에 타격 된 적을 밀어내는 힘이 조정됩니다.
- 첫번째 수리검 투척 전 잔영 캔슬 시 잔영이 두번째 수리검을 받아서 던지도록 변경됩니다.
* 열화천도 강화
- 습득 시 적을 잡고 내려찍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인법 : 잔영 남기기 강화
- 스킬이 삭제됩니다.
* 육도윤회 강화
- 스킬이 삭제됩니다.
* 암영술 강화
- 스킬이 삭제됩니다.
* 비기 : 염무개화 강화
- 적을 모으는 기능이 제거됩니다.
- 습득 시 염무개화 방출 다단히트 공격의 크기가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1레벨 당 6%)
- 화염 분출 시 HP가 감소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나선 대차륜 쿠나이 강화
- 습득 시 다단히트 간격 감소 및 폭발 공격력 증가 기능이 삭제됩니다.
- 습득 시 나선 대차륜 쿠나이의 공격력이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1레벨 당 10%)
* 광휘의 팔척 곡옥
- 곡옥 최대 스택이 6으로 조정됩니다.
- 기존 곡옥별 스킬 강화 기능이 삭제되고 스킬별 강화 효과가 변경됩니다.
└두꺼비 유염탄 - 곡옥 스택 1당 두꺼비 시전 속도 5% 증가
└야마타오로치 - 곡옥 스택 1당 안개 공격 범위 5% 증가
└아마테라스 - 곡옥 스택 1당 광염탄 생성 딜레이 5% 감소
- 곡옥으로 강화된 스킬을 육도윤회 녹화 후 사용 시 곡옥의 강화 효과가 적용 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야타의 거울
- 습득 시 시라누이의 모든 스킬 공격력이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6레벨 기준 20%)
- 화염의 인 공격력 상승량 추가 증가 기능이 삭제됩니다.
- 인법 바꿔치기, 암기 : 비연 수리검, 환영 다중 수리검, 나선 대차륜 쿠나이 관련 강화 기능이 삭제됩니다.
* 야마타오로치
- 안개 지속 시간이 고정됩니다. (전 레벨 8.8초)
- 기존 암영술 관련 기능이 삭제됩니다. (암살 목표 단계 업그레이드 기능)
* 아마테라스
- 공격력이 30%20% 감소합니다.
- 최초 등장 및 퇴장 시 공격력의 스킬 레벨 업 당 공격력 상승폭이 증가하며 공격력이 재조정됩니다.
- 기본 발사수가 증가합니다.(5→ 8)
- 광염탄 생성 딜레이가 15% 감소합니다.
- 기존 암영술 관련 기능이 삭제됩니다. (암살 목표에 따른 광염탄 발사 수 증가 기능)
* 쿠사나기의 검
- 쿠사나기의 검 소환 후 칼을 장착 하기까지의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 쿠사나기의 검을 잡을 수 있는 X축 거리가 증가합니다.
- 장착 중 화속성 강화가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열화천도, 화염선풍, 염무개화, 흉멸인법진 공격력 증가 기능이 삭제됩니다.
- 쿠사나기의 검 장착 중 비기 : 염무개화의 다단히트 이펙트가 변경됩니다.
- 피니쉬 공격력의 스킬 레벨 업 당 공격력 상승폭이 증가하며, 공격력이 조정됩니다.
└1레벨 기준 피니쉬 검 투척 공격력이47%23%증가합니다.
└1레벨 기준 피니쉬 폭발 공격력이29%23%증가합니다.
└2레벨 기준 피니쉬 검 투척 공격력이 49%24% 증가합니다.
└2레벨 기준 피니쉬 폭발 공격력이47%40%증가합니다.
-피니쉬 폭발 이펙트가 변경됩니다.
- 쿠사나기의 검 장착 최대 유지 시간이 경과하여도 피니쉬가 자동으로 나가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피니쉬를 사용해도 쿠사나기의 검 장착 상태가 해제되지 않도록 변경되며, 지속 시간 종료 후 쿠사나기의 검 버프가 해제되는 모션이 추가됩니다.
크로니클 아이템 변경 사항
* 일렁이는 불꽃의 그림자
- 3세트 효과 - 잔영 폭발 크기 25% 증가 (삭제)
- 6세트 효과 - 잔영 폭발 크기 25% 증가 (삭제)
- 9세트 효과 - 잔영 폭발 공격력 25% 증가 (삭제)
* 하늘을 물들이는 불꽃
- 6세트 효과 - 화둔 : 홍염 스킬 공격력 증가량 10% 추가 증가 (추가)
* 홍환화의 꽃잎
- 6세트 효과 - 염무 개화 다단히트 매 타격 시 피니쉬 공격력 증가 비율 1% 추가 증가 → 염무개화 피니쉬 공격력 30% 증가 (변경)
- 9세트 효과 - 염무 개화 매 타격 시 HP 소모율 0.5% 추가 감소 (삭제)
* 삼족섬의 전설
- 9세트 효과 - 두꺼비 유염탄 유염탄 시작 위치 변경, 튕기는 각도 변경, 튕기는 거리 감소 → 두꺼비유염탄 공격력 30% 증가 (변경)
* 삼천대천세계
- 9세트 효과 - 암영술 육도윤회와 잔영 남기기 암살 목표 타격 시 공격력 증가율 20% 증가 → 암영술 목표 지속 시간 20% 증가, 크리티컬 피해 증가량 5% 추가 증가 (변경)
* 일검지임
- 3세트 효과 - 암영술 평타 사출 공격 시 기폭찰 부착 기능 추가 → 암영술 암살 표적 지속 시간 10% 증가, 크리티컬 피해량 1% 추가 증가 (변경)
- 6세트 효과 - 암영술 기폭찰 개수 3 증가, 공격력 10% 증가 → 암영술 암살 표적 지속 시간 10% 증가, 크리티컬 피해량 2% 추가 증가 (변경)
- 9세트 효과 - 암영술 기폭찰 지연 시간 2초 감소, 기폭찰 공격력 10% 증가 → 암영술 암살 표식 크기 25% 증가, 크리티컬 피해량 3% 추가 증가 (변경)
▒ 차원의 기운
* 녹색 기운
- 화둔 : 홍염
└스킬 부여 옵션 변경
└스킬 공격력 상승량 증가 (복리) → 스킬 공격력 상승량 추가 증가 (단리)
└무기 2%, 나머지 부위 1%
- 육도윤회
└스킬 부여 옵션 변경
└공격력 증가, 쿨타임 감소 → 쿨타임 감소
* 붉은 기운
- 인법 : 잔영 남기기
└스킬 부여 옵션 변경
└공격력 증가 → 잔영 공격력 비율 % 증가 (복리)
└무기 2%, 나머지 부위 1%
- 육도윤회
└스킬 부여 옵션 변경
└공격력 증가 → 잔영 공격력 비율 % 증가 (복리)
└무기 2%, 나머지 부위 1%
크게바뀐점을 찾는다면
1.잔영 잔캔스증 렙당 5%->0%에서 5%->2%로 조정
2.육도 증뎀 50% -> 80%로 조정
3.염무개화 tp 몹모으는 기능 삭제로 드디어 TP를 찍을수가 있게됨근데 네오플식 등가교환패치로 딜이 너프됨.
4.열화천도 잡기증뎀 삭제하면서 tp 5렙기준 뎀증률 1.5배가아니라 1.24배수준으로 괴상하게 낮았던거 드디어 수정, 이제 찍을만할듯?
5.암기비연수리검 홀딩추가, 근데 써보니 칼홀딩도아니고 시전후 약 1초후부터 홀딩되서 홀딩시간 약1.5초정도라는 괴상한판정이라 크게 쓸모있을지는 모르겠음
6.마환풍마수리검 잔캔시 잔영이 되받아줌, 근데 사정거리때문에 여전히 버릴듯(핵심딜기 염무개화 단거리 풍마수리검 풀힛거리 중장거리)
7. 쿠나이 연마 쿠나이 관련 쿨감 다삭제한 대신 쿠나이 관련 스킬 자체쿨을 줄여준듯,설명에는 없지만 쿠나이 던지기 쿨타임도 1초줄여줌(본섭대비 쿠던+0.5초, 나대쿠-0.4초,환다수+1.1초 정도로 추정)
8. 1,2각 상향폭이 꽤 크게 까인듯, 2각은 잔영적용안되는 컨셉이라 잔캔증뎀 못받으니 기존퍼섭보다 딜표지분 더 폭락할듯
9. 야타 수리검증뎀률 삭제된거 살짝 보완하는듯했던 증뎀률 바꿔치기만 남음, 결론 바꿔치기 소폭너프,환다수는 야타삭제+기본너프로 이중너프당해서 하향폭제일클듯하고 나대쿠도 좀 약해질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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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주일 결과물이 사형선고서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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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각은 화속강증가와 4개스킬 공증사라지고는 추가되는 내용이 없는데 그럼 딸랑 딜링기? 제대로 맞지도 않는 스킬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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쿨늘리고 딜 줄인 스킬 없나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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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주일 결과물이 사형선고서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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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ㄱ | 17.08.22 23:32 | |
(IP보기클릭)223.62.***.***
ㅠㅠ | 17.08.22 23:4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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쿨늘리고 딜 줄인 스킬 없나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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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각은 화속강증가와 4개스킬 공증사라지고는 추가되는 내용이 없는데 그럼 딸랑 딜링기? 제대로 맞지도 않는 스킬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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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타추가사출기능 열심히쓰시라고 피니쉬후로도 버프를 계속 유지시키는 친절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17.08.22 23:3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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