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인소
- 히트엔드 기능이 추가 되고 공격 범위가 소폭 상향되며 공격력이 평균 25% 상향 조정됩니다.
- 쌍검 마스터리 효과인 공격 범위 증가 및 출혈 옵션이 삭제됩니다.
* 버티컬 스파이럴
- 히트엔드 기능이 추가되고 내려찍기 충격파의 공격타입이 퍼센트 데미지로 변경되며 공격력이 14% 상향 조정됩니다.
- 쌍검 마스터리 효과인 충전 기능은 삭제됩니다.
우리 무큐기는 기본기보다 약해요. 풀힛할 상황도 잘안나와요. 범위가 넓은가요?
버티컬 히트엔드는 다른 무큐기 쿨은 돌고, 구슬이 어쩔 수 없이 남아서 쓰는 기술인데.
그래도 불과 얼마전에 개편한 웨펀은 만렙도 아닌데 저런 퍼뎀가지고 있는데, 우리 로그 버티컬은 히트엔드 쓰면 저정도는 나오니까 책정을 이따구로 한거겠죠?
대체 히트엔드가 얼마나 사기면 이런 수모를 겪어야함?
그대로 나오거나 어중간하게 상향하면 클레압이랑 리버팔아서 닭이나 뜯으러 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