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전투 랭크
게임 개시시에 난이도(전투랭크)를 설정합니다.
난이도는 게임중에도 변경 가능합니다.
전투 랭크가 낮은만큼 적의 공격력이나 공격빈도가 낮아지며, 간단히 적을 쓰러트릴 수 있습니다만,
그 대신 랭크를 올리면 적이 드롭하는 아이템이 좀더 좋은것이 되도록 쉬워지는 등 보상이 있습니다.
마수정의 효과의 일부에는 전투 랭크를 조건으로 효과를 발동하는 것도 있습니다.
「시스템(システム)」→「컨피그(コンフィグ)」로부터 언제든지 변경가능합니다.
난이도 | 해설 | 조건・비고 |
심플(シンプル) | 액션 전투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즐길 수 있는 상쾌감 우선의 난이도입니다. |
적에 약점이나 속성은 없습니다. 처음부터 선택 가능 |
노말(ノーマル) | 기본적인 난이도입니다. 난이도는 여기서 언제든지 변경 할 수 있습니다. |
처음부터 선택 가능 |
세컨드(セカンド) | 액션 전투에 익숙해져있는 분들에 추천하는 난이도입니다. 획득 경험치는 떨어지지만, 획들 갈드나 보너스 경험치가 상승합니다. |
처음부터 선택 가능 |
하드(ハード) | 전투에 보람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난이도입니다. 아군의 회복술의 효과가 떨어지므로 적에 대한 대책이 중요해집니다. |
처음부터 선택 가능 |
이빌(イヴィル) | 하드에서도 부족함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난이도입니다. 아이템 사용불능시간등도 길어지게되어 실력을 시험받게 됩니다. |
갑종업마 「에키도나(エキドナ)」를 쓰러뜨려 「사심의 마풍정(邪心の魔風晶)」을 입수 |
카오스(カオス) | 전투 시스템에 대한 이해를 끝낸 분들을 위한 난이도입니다. 정말 좋은 장비품을 입수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
갑종업마「스펙트럼 크리스탈(スペクトルクリスタル)」을 쓰러뜨려 「혼돈의 마풍정(混沌の魔風晶)」을 입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