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2-9 조합은 금냄 하펌 아쿠스타 2마리 스톤비율 각각 공7체2 공6체3이고 // 철냄뮤츠 스톤비율 공5체4 인데
스톤별로 버티는 상황
12-9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12-9 스테이지는 일반 보스몹 2마리씩 나오는 웨이브 2개 전설의 새 3마리 나오는 웨이브 뮤 or 뮤츠 나오는 마지막 웨이브 총 4개의 웨이브로 구성됨.
뮤는 초반 스킬이 약하고 후반 스킬 파괴광선이 엄청 쌤
뮤츠는 초반 사이코키네시스가 강하고 후반 스킬이 약함. 파괴광선이 사이코키네시스보다 더 쌤.
체력 2개인 금냄 아쿠스타: 가끔씩 일반 보스몹 한테도 크리 터지면 죽음. 예를들어 일반 보스몹 강챙이 메가톤펀치에도 터져버림. 그리고 새들한테 상태이상 걸리고 다굴 좀 맞으면 죽어버림. 뮤츠 사이코키네시스에도 종종 터짐. 뮤는 뭐 말할 필요도... 스테이지 마다 종종 죽음. 데미지는 체력 3개인 아쿠스타 보다 발 당 2000정도 더 뜨는 듯. 뎀지 나쁘진 않은데 문제는 죽어있는 기간이 꽤 돼서 그 동안의 딜로스, 불안함 생각하면 그닥인듯. 얘가 죽을 때 마다 체력3짜리 아쿠스타 혼자 때려잡아서 그나마 빠르게 진행하는 편.
체력 3개인 금냄 아쿠스타: 일반 보스몹이나 새들한테선 안 죽음. 뮤츠 사이코키네시스에 안 죽음. 뮤 파괴광선 크리 터지면 죽음. 그것만 아니면 거의 안 죽음.
체력 4개인 철냄 뮤츠: 파괴광선 크리 터져도 안 죽음. 몰론 뿜어져 나오는거 전부 다 직빵으로 맞으면 모르겠지만 그래도 진짜 어지간하면 안 죽음.
딜러를 체력3을 보통 쓰는 이유 입니다. 체력2개짜리 써도 무방하지만 딜러가 둘 다 체력2개면 둘 다 죽었을 때 더 느려질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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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퍼 전혀 없이 깨셨나요? | 18.07.26 12:3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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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렇게 해서 깼어요 | 18.07.26 12:3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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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벌크업 있으셨군요. 괴력몬도 써봤는데 진짜 오토가 도저히 불가능하더군요. 확실히 근접이라 그런지 뮤한테 딱 붙어가지고 파괴광선 자기가 다 맞고 죽어버리는.. 근데 이 정도 스펙이시면 진작에 뮤츠 뽑으셨을것 같은데 | 18.07.26 12:4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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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오토로 깨지마시길 따로 놀아요 | 18.07.26 12:4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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뮤츠 뽑으시면 훨씬 저스펙으로도 풀오토 가능합니다. 어서 뽑으시길 ㅎㅎ | 18.07.26 12:4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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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문제는 근접이라 파괴광선 직빵으로 계속 다 맞아 주더라구요 ㅠ | 18.07.27 19: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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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저는 일반 보스 몹들에게도 체2 아쿠스타는 터지는 경우가 제법 많아서 곤란하더라구요 | 18.08.08 02: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