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시절 영광의 낙일까진 절대 안바랍니다만.....
애니메이션에서는 건담이나 마징가 이런애들 1기로 수십대를 상대하고는 하는데.
슈퍼로봇대전은 십수대가 모여서 고작 2배정도. 많아도 3배정도 숫자의 상대하고만 싸우니....
SRPG인데 이래서야 자금이고 TACP고 부족할 수밖에 없지않나 싶습니다.
에이스 20몇명 만들기도 은근히 귀찮구요.
스테이지마다 최소 5-6배정도씩은 좀 나와줬으면 싶어요.
행운 쓸때도 이번에 쓰면 효율이 좋나 아니면 아껴뒀다 이러는것도 좀 그렇고.
원래 4차때만 해도 보스잡을때나 쓰라고 행운 축복이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이젠 너도나도 다 행운축복이 넘쳐나서 잡몹 잡을때도 이번에 써?말아?고민하게 되는게 좀 귀찮아요.
그러느니 차라리 행운축복 보유자를 줄이고 적 잡몹 숫자를 왕창 늘려줬음 싶습니다...
PS.
근데 그렇게되면 연속타겟보정 때문에 리얼계가 X되는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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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들이 기습해서 아군이 놀라면서 출격하는데 아군수랑 비슷 ㅋㅋㅋ 이쪽은 정예 부대로 출격하는데 적들은 양산형... 스토리상은 위기인데 전혀 위기같지 않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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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엔딩루트 49화가 적기 90기가 출격하는데 이정도 미션이 좀 자주 있었으면 좋겠네요. 학살하는걸 좋아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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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격추수 때문에 어느정도 균등 배분해주는데 시나리오맵에서 적은 점점 줄어들고 아직 밥한술 못떠먹인 애들은 많은데 하다보면 어미새가 둥지에서 새끼들 밥주는 느낌이 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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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들이 기습해서 아군이 놀라면서 출격하는데 아군수랑 비슷 ㅋㅋㅋ 이쪽은 정예 부대로 출격하는데 적들은 양산형... 스토리상은 위기인데 전혀 위기같지 않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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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엔딩루트 49화가 적기 90기가 출격하는데 이정도 미션이 좀 자주 있었으면 좋겠네요. 학살하는걸 좋아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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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격추수 때문에 어느정도 균등 배분해주는데 시나리오맵에서 적은 점점 줄어들고 아직 밥한술 못떠먹인 애들은 많은데 하다보면 어미새가 둥지에서 새끼들 밥주는 느낌이 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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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여기 전우분이 계셨군요 죄송합니다. | 18.04.19 16:1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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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대 시스템은 좀 실험적인 느낌인게 문제였죠. 하다못해 소재 설정을 저장해서 한번에 세이브/로드가 되게 한다던가. 아니면 지금처럼 시나리오에서 배려를 줘서 분기로 갈라질때 항상 묶여서 갈라지게 하는식으로 해줬으면 좋을것을. 알파때 소대시스템은 진짜 악몽 그 자체였......ㄷ | 18.04.19 23:4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