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난이도가 너무 쉽습니다
특정 맵제외하고는 1-2기로 sr획득클리어가능
하로달아주고 가속쓰고 부스트쓰면 뭐 2턴째면 보스공격가능하니 빠른클리어가능
진엔딩보스도 en회복달아주고 반격만해도 일격에 죽기때문에 그냥 숫자가많은거지 난이도는뭐..
보스들이나 중간보스들도 너무약하고 피통도너무낮고..
그냥피좀많은일반잡졸들하고 차이가없음..
맵병기가 전작들에 비해 좋은것들이 많이 줄어들긴했지만 이번작은 오히려 맵병기쓰는게 턴낭비네요..
정신기의 문제 행동종료하고도 사용가능한데 반격턴에도 사용가능해서 역대급 난이도하락의주범.. 특시 선견이 개사기..
역대 슈로대하면서 엔딩볼때까지 한기도 안터져본건 처음이네요 일부러 죽겠다하지않은이상 죽을일이 없음
엔딩루트가 2개인데 진엔딩루트를 스토리도 다르고 아예 어렵게만들어주면 좋았을거같은데 그게그거라 아쉽네요..
주인공도 리얼계슈퍼계 나눠줘야하는데 같은기체 타는데다 스토리도 거의차이없고 컷인도 차이가없고..
숨겨진기체도너무없고 예전같이 하만이나 슈우처럼 보스들 합류하는것도 프론탈 한명이고..
새로운고객층 유입하려고 쉽게만든것도 좋지만
기존유저들을 위해 엑스트라하드모드 부활이라던지 어려운엔딩루트른 만들어준다던지 했으면 좋겠넹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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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이도 선택제 극구 찬성입니다. 팬들 반발도 있을테니 트로피나 추가보상같은건 일절 넣지 말고 클리어 보상은 똑같게 하고 난이도만 드럽게 어렵게 한 버전 내줬으면 좋겠어요... 좋은 예로 파엠IF가 죽어도 부활가능한 캐쥬얼 모드/죽으면 영영이별 클래식 모드에 노멀/하드/루나틱 세가지 난이도로 총 6가지의 취향에 맞춘 난이도 선택이 가능했었는데 슈로대도 조금만 본받아줬으면 싶은 부분... | 17.05.31 17: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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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이지가 많고 난이도 나눠놓으면 손볼게 많아서 안하는거 일지도...저도 갠적으로 난이도 나눠줬으면 좋겠네요 뭐 아무리 어렵게 해도 다회차 가고 꼼수 쓰면 쉬워지겠지만 그래도 어렵게 스테이지 클리어 한뒤 다회차 가면 뭔가 뿌듯한것도 있고 좋을거 같은데 말이죠 그렇다고 AP처럼 명중률 가지고 장난치는거는 극혐 | 17.06.01 04:0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