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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4소프트] 슈퍼로봇대전 T 스크린샷 [137]
추천 41 조회 46807 댓글수 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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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드랑이 잘나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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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수록 로봇들 움직임들이 단조로워지는 것 같아서 불만...
(IP보기클릭)118.35.***.***
그 그래픽 낼려면 기본 2~3년 갈아넣어야하니까요
(IP보기클릭)110.70.***.***
*참전작중 가오가이거, 건x소드의 캐릭터 디자이너는 viper의 원화를 담당한 키무라 타카히로가 맞다
(IP보기클릭)211.204.***.***
아 하고 싶다 ㅜㅜ 레이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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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하고 싶다 ㅜㅜ 레이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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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히 뭐가 하고싶은건지 구체적으로 조목조목 기술하시오 | 18.12.27 15: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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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0.70.***.***
둘이 뭐 있어요? | 18.12.25 18: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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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코나 : 슈퍼 로봇 대전에 레이어스가 참전! 이 꿈입니다. 아무로 대위와 얽혀 좋겠다 "히카루는 매력적인 이니까"라고 말해 주었으면한다. "모코나가 매력적 이니까"좋다. 오히려 부탁드립니다! https://twitter.com/CLAMP_news/status/564232335512444930 | 18.12.25 18:39 | | |
(IP보기클릭)121.169.***.***
클램프 여사님들 중 한 분께서 양보할수 없는 소원을 비셔서 | 18.12.26 09:16 | | |
(IP보기클릭)122.44.***.***
(IP보기클릭)14.52.***.***
에바다음으로 신나는 오프닝곡 | 18.12.25 17:26 | | |
(IP보기클릭)121.88.***.***
SBS판으로안틀면 노인정 | 18.12.25 18:01 | | |
(IP보기클릭)175.223.***.***
전 올 디드 유 이즈 러브 최종기에 넣어줄까 생각 중임 ㅋㅋ | 18.12.25 18:39 | | |
(IP보기클릭)1.176.***.***
저랑 같은 생각을!! ㅋㅋㅋ 띵곡이죠 OVA꺼 | 18.12.25 22:17 | | |
(IP보기클릭)210.183.***.***
겨드랑이 잘나왔어
(IP보기클릭)121.159.***.***
왜 이말이 없나 했다... | 18.12.25 17:37 | | |
(IP보기클릭)220.80.***.***
(IP보기클릭)220.80.***.***
컷인 잘그린것같은데 가오가이가하고 건버스터는 어쨰서.. | 18.12.25 17:16 | | |
(IP보기클릭)110.70.***.***
두 기체 다 역대 최고로 잘 그린것 같은데.... | 18.12.25 18:13 | | |
(IP보기클릭)118.39.***.***
두 작품은... 대사창에 있는 캐릭터 초상화가 거의 절망수준이죠.. | 18.12.25 19: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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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0.127.***.***
스위치로도 나와요 단지 스위치는 커스텀 브금이 안된다네요. | 18.12.25 17:18 | | |
(IP보기클릭)121.140.***.***
이 글에 비추가 왜이리 많지? 100%사실만 적어도 비추질이여 | 18.12.25 20:07 | | |
(IP보기클릭)119.70.***.***
덧글에 대한 비추가 아니라 커스텀 브금이 안된다는 사실에 대한 비추같아요. 별의 신탁님은 좀 억울하긴 하겠네요. | 18.12.25 23:5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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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1.243.***.***
하이뉴는 진짜 심했죠. 특히 갑자기 직립부동자세로 자다가 방패 맞고 일어나서 떠나는 그거.... | 18.12.25 18:34 | | |
(IP보기클릭)218.155.***.***
문제는 G건담 계열 연출이 그분같음 | 18.12.25 18:53 | | |
(IP보기클릭)14.45.***.***
아바레스트 말씀하시는거면 아닌거 같은데요 | 18.12.25 19:37 | | |
(IP보기클릭)125.139.***.***
개인적으로도 그 부분은 좀 의아했네요. 뭔가 내가 공격 한게 아니라 당한 느낌이어서.. | 18.12.25 21:04 | | |
(IP보기클릭)175.223.***.***
원래는 기체가 스펙이상의 행동을 해서 오버히트한 원작에 나오는 연출인데 판넬날리고 기관총 조금 따다당 하고 저 연출 나와서 더 그래보이는듯 했죠 | 18.12.26 06:27 | | |
(IP보기클릭)21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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컷인만큼은 원작보다도 잘 뽑았는데 대신 기체는 갈수록 안움직이고 그 안 움직이는 부분을 공들여 멋지게그린 컷신으로 채움 ㅋ | 18.12.25 18:20 | | |
(IP보기클릭)121.178.***.***
근데 기체가 안움직임 컷신으로 때우려고 함 아에 애니 장면 그대로 가져오는경우도 있고...ㅠ | 18.12.25 22:27 | | |
(IP보기클릭)61.74.***.***
(IP보기클릭)118.35.***.***
광대
그 그래픽 낼려면 기본 2~3년 갈아넣어야하니까요 | 18.12.25 18:45 | | |
(IP보기클릭)122.37.***.***
근데 확실히 ogmd하다가 이거보니 딸리긴 하네요.ㅠ | 18.12.25 20:29 | | |
(IP보기클릭)175.117.***.***
보통 게임들 기본은 개발기간 2-3년이라 그 안에 나오면 문제없는데 ogmd정도되려면 이거보다 배는 더 걸릴겁니다.. | 18.12.25 21:07 | | |
(IP보기클릭)61.79.***.***
진짜 딱 이 마음이긴한데 1년에 하나꼴로 나오는거라서 뭐라고하기엔 또 애매함 근데 가격은 ㄹㅇ 배짱장사임 | 18.12.25 21:33 | | |
(IP보기클릭)118.218.***.***
og도 작업량 엄청나서 제작기간도 본가보다 훨씬 길고 재탕도 엄청 많이함 | 18.12.25 22:02 | | |
(IP보기클릭)1.227.***.***
2~3년으로도 안되요. OGMD가 2차 OG에서 3년 넘게 걸려서 나왔는데도 기존 로봇들 죄다 2차 OG꺼 재탕해서 썼을 정도입니다 | 18.12.25 22:03 | | |
(IP보기클릭)121.178.***.***
슈로대를 왜 그래픽으로 기대를해 | 18.12.25 22:28 | | |
(IP보기클릭)175.223.***.***
플스2시절만해도 발전하는 그래픽 보는 맛으로 했는데 | 18.12.25 23:01 | | |
(IP보기클릭)211.104.***.***
OG는 재탕도 많이 했지만 그래도 워낙 오리지널의 연출 자체가 멋지고 정성이 듬뿍이라 매번 봐도 멋지더군요. | 18.12.26 09:23 | | |
(IP보기클릭)175.196.***.***
MD가 재탕을 했지만 기존작들과 로봇 비율이 달라서 새로 다 그리긴 했어요(일부 몇개 제외). 연출은 똑같지만 일단 복붙은 아니란거죠. | 18.12.26 11:08 | | |
(IP보기클릭)165.132.***.***
문드웰 수준이라고 쉽게 말씀하시는데 그 수준의 2d 액션 연출이 들어가는 게임 자체가 이제까지 슈로대og 시리즈 외에 존재하질 않았음요... 토세 말고는 그렇게 만들 수 있는 회사가 없음. 그정도는 바라지도 않고 2차z때 연출 수준으로라도 연출 하한선 지키면서 hd화질로 만드는 판권 슈로대라도 한번이라도 봤으면 좋겠네요. 요즘 본가 슈로대의 연출 빈부격차는 진짜; | 18.12.26 12:32 | | |
(IP보기클릭)165.132.***.***
이건 정말 확신이 드는데 Bb스튜디오는 og 수준으로 안만드는게 아니라 못만드는 거임ㅋㅋㅋ | 18.12.26 12:33 | | |
(IP보기클릭)1.235.***.***
슈로대 OG 시리즈 그래픽이 쉬운줄 아시나보네..;; | 18.12.28 01:33 | | |
(IP보기클릭)222.109.***.***
(IP보기클릭)219.251.***.***
오히려 bx마냥 2부만 떡 참전할수도 있죠 | 18.12.25 21:22 | | |
(IP보기클릭)114.53.***.***
(IP보기클릭)14.39.***.***
갈수록 로봇들 움직임들이 단조로워지는 것 같아서 불만...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59.11.***.***
(IP보기클릭)211.220.***.***
(IP보기클릭)59.21.***.***
(IP보기클릭)183.98.***.***
(IP보기클릭)121.140.***.***
그것은 그당시 바이퍼의 퀄리티가 지렸기 때문입니다 | 18.12.25 18:17 | | |
(IP보기클릭)183.98.***.***
바이퍼 지렸죠.......... ctr 과 v6는아직도......... | 18.12.25 18:20 | | |
(IP보기클릭)110.70.***.***
유주♡
*참전작중 가오가이거, 건x소드의 캐릭터 디자이너는 viper의 원화를 담당한 키무라 타카히로가 맞다 | 18.12.25 18:43 | | |
(IP보기클릭)124.80.***.***
(IP보기클릭)211.204.***.***
(IP보기클릭)118.39.***.***
분리기능 넣어봤자 안 쓴다고 (실질적으론 분리 상태의 유닛을 따로 그려야 하니까... 시간 + 돈 아낄려고...) 최근 로봇대전에 나오는 합체 로봇의 경우 분리 상태 없이 합체 상태로만 나오는 게 대부분이라.. 이번 T에 나오는 가오가이가 팀도 분리 상태가 없을 가능성이 크죠. | 18.12.25 18:37 | | |
(IP보기클릭)211.243.***.***
솔직히 분리 있어봐야 괜히 불편하기만 하죠. Z랑 2차 Z에서도 단쿠가나 그라비온 자꾸 기력 일정치 이상 돼야 합체하고 하는 거 불편했는데. | 18.12.25 21:45 | | |
(IP보기클릭)1.227.***.***
안그래도 용신들 서브용자라서 성능도 그렇게 뛰어나지 않은데 출격수까지 2대씩 잡아먹으면 아무래도 안쓰이겠죠 | 18.12.25 22:04 | | |
(IP보기클릭)221.152.***.***
성능도 그렇고 출격수 차지하고 일일이 합체하기 귀찮기도 하지만 예전처럼 참전작이 많아서 유닛이 넘쳐흐르면 모를까 조금이라도 분리 상태의 유닛을 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아쉽긴 하죠. | 18.12.25 22:21 | | |
(IP보기클릭)39.114.***.***
그래서 하다못해 분리 상태 공격 하나 정도만 있었음 좋겠네요 ㅠㅠ | 18.12.29 01:5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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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G 랑 판권작이랑 연출팀이 다르......죠? 소문으로 들었었는데 OG시리즈에 비하면 연출이 너무 뒤떨어지는건 사실인 듯... | 18.12.25 18:47 | | |
(IP보기클릭)119.70.***.***
V로 해외진출하면서 전성기 시절의 판매량을 회복했어요. 60 ~70만장 사이 아닐까 하던데요. 그냥 반남의 상술입니다. | 18.12.25 23:57 | | |
(IP보기클릭)165.132.***.***
연출팀이 다른 정도가 아니라 개발사가 아예 달라요 | 18.12.28 12: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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