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트 BGM은 소지의 MP3파일을
"소유 BGM목록"에 수록하고,
게임 중의 BGM으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 재생 가능한 MP3파일[PS4®&PS Vita공통]
대응 샘플링 주파수
32000Hz/44100Hz/48000Hz
대응 코덱
MPEG1Layer3
대응 비트 레이트
96kbps/112kbps/128kbps/160kbps/192kbps/224kbps/256kbp/320kbps
위의 규격을 충족하고 있어도 회생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MP3파일만 읽어 올 수 있습니다.
※MP3파일의 설정에 따라서는
BGM이름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 MP3파일의 준비
[PS4®]의 경우
USB메모리 등의 USB스토리지 기기에 "SRWMUSIC"라는 이름을 붙인 폴더를 작성합니다.
작성한 폴더에 BGM 중 넣고 싶은 MP3파일을
저장하고 PlayStation®4의 본체에 접속합니다.
[PS Vita]의 경우
메모리 카드에 저장한 MP3파일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PS Vita의 경우, 화상이 내장된 MP3파일 등,
상기의 규격을 충족하고 있어도
회생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MP3데이터의 보존 방법 등 메모리 카드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 유저 가이드 』를 참조하십시오.
■ 소유 BGM목록(=게임 내)로의 전송[PS4®&PS Vita공통]
상기의 "MP3파일의 준비"를 한 후
맵 중의 코멘드"시스템",
혹은 인터미션 메뉴"옵션"→"시스템"을 선택하고
그 안에 있는 메뉴"BGM선곡:전투 BGM"
또는"BGM치환:내장 BGM"을 선택합니다.
"BGM선곡:전투 BGM"의 경우
그 뒤, 설정하는 기체를 선택하고 그 이후의
"테마 선택"화면에서 변경하는 항목을 결정 후
"SELECT:MUSIC"화면으로 이동하면
내장 BGM목록 또는 소유 BGM목록이 표시됩니다.
"BGM치환:내장 BGM"의 경우
그 뒤 변경하는 BGM을 결 후"SELECT:MUSIC"화면으로 이동하면
내장 BGM목록 또는 소유 BGM목록이 표시됩니다.
이"SELECT:MUSIC"화면에서
OPTIONS버튼(Vita의 경우 START버튼)
또는 □ 버튼을 누르면 BGM목록 갱신의 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 버튼이 전송 확인 대화 상자에 갑니다).
대화 상자 선택하여 본체 HDD(Vita의 경우 메모리 카드)에 MP3파일 전송이 진행되며
소유 BGM목록이 등록됩니다.
■ 게임 내 사용[PS4®&PS Vita공통]
"소유 BGM목록"에, 소지의 MP3파일이 등록된 뒤에는
전투 애니메이션 내에서 재생하는 BGM과
게임에 내장된 BGM과 치환 등으로 쓸 수 있습니다.
또한 『 슈퍼 로봇 대전 V』에서는
각 MP3파일에 대한 볼륨 설정이나
정렬 조건 설정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IP보기클릭)61.105.***.***
네 좋으시겠네요
(IP보기클릭)58.73.***.***
커스텀 브금 진짜 신의 한수...
(IP보기클릭)117.111.***.***
이번엔 해줄수 있는건 다 해주는군요.. 이제 문제가 되는 연출을 다음 작품에서 바꿔주기만..
(IP보기클릭)119.149.***.***
앗싸!!!!!
(IP보기클릭)180.182.***.***
아... 예약판샀는데 지금 죽어라 후회중이에요ㅠㅠ
(IP보기클릭)58.73.***.***
커스텀 브금 진짜 신의 한수...
(IP보기클릭)218.157.***.***
(IP보기클릭)117.111.***.***
이번엔 해줄수 있는건 다 해주는군요.. 이제 문제가 되는 연출을 다음 작품에서 바꿔주기만..
(IP보기클릭)220.81.***.***
(IP보기클릭)125.178.***.***
(IP보기클릭)1.220.***.***
(IP보기클릭)59.10.***.***
(IP보기클릭)61.105.***.***
(IP보기클릭)14.54.***.***
한정판 사길 잘했네 기간한정이기 때문에 일반판은 절대 가질수 없는 고음질로 빵빵하게 하겠네요 | 17.02.16 13:10 | | |
(IP보기클릭)61.105.***.***
게가드무사시-
네 좋으시겠네요 | 17.02.16 13:11 | | |
(IP보기클릭)180.182.***.***
게가드무사시-
아... 예약판샀는데 지금 죽어라 후회중이에요ㅠㅠ | 17.02.16 13:13 | | |
(IP보기클릭)110.46.***.***
(IP보기클릭)223.39.***.***
천옥편까진 전투신 상관없이 브금 길이 그대로 재생되었습니다.(놔두면 반복재생) | 17.02.16 12:39 | | |
(IP보기클릭)125.184.***.***
(IP보기클릭)116.84.***.***
(IP보기클릭)117.111.***.***
유튭은 어차피 자동 차단 시킵니다. 특정 국가에서 못보게 막고..그영상으로 수익 낼수 없다고 멜 보냅니다.. | 17.02.16 12:37 | | |
(IP보기클릭)116.84.***.***
헐;;수익창출이 안되는게 맞는데. 국내도 못보게 막아버리면 올린 의미가 없네요;;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도 국내업로드 아예 못보게 막았더만.. | 17.02.16 12:39 | | |
(IP보기클릭)59.10.***.***
일본 콜럼비아(아이돌마스터 음반 출시사) 계정 같은 경우가 음반 선행 샘플 들으라고 공홈에 링크 달아놓고 일본 외 지역에서 못보게 막는다던지, 애니플렉스나 도에이 계정 같은데도 일본내 감상하게 애니메이션 PV나 영화 홍보영상을 막아두고 뭐 그렇더군요. | 17.02.16 12:42 | | |
(IP보기클릭)118.220.***.***
요즘엔 음악나오는 동영상 올려도 차단이나 동영상 벤 안시키고 원 저작권 소유자 표시해놓고 업로드한사람이 아닌 저작권소유자에게만 광고수익같은거 들어가게 바꿔놓습니다.. 제가 에반게리온 잔혹한천사의 테제 풀영상 이랑 퓨처톤 영상들을 올렸는데 그렇게 처리되더군요 | 17.02.16 12:52 | | |
(IP보기클릭)58.72.***.***
오 그러면 올리고 싶엇던 동영상 잇는데 올려야겟다 ㅎㅎ 옛날에 벤됫엇는데 잘됫네 | 17.02.16 13:10 | | |
(IP보기클릭)112.154.***.***
(IP보기클릭)125.136.***.***
(IP보기클릭)221.163.***.***
어차피 기다리면 다 올라오게 되어있어요. | 17.02.16 12:43 | | |
(IP보기클릭)125.136.***.***
ㅎㅎ 네 인내를 갖고 | 17.02.16 12:53 | | |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19.149.***.***
앗싸!!!!!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18.220.***.***
천옥편은 무기별로 BGM 설정 가능했습니다 이번 V도 당연히 그럴겁니다 | 17.02.16 13:00 | | |
(IP보기클릭)175.197.***.***
(IP보기클릭)110.70.***.***
(IP보기클릭)125.130.***.***
(IP보기클릭)175.193.***.***
그거 불법... | 17.02.16 13:19 | | |
(IP보기클릭)61.255.***.***
이미 많이 슈로대 게시판서 공유되긴 했는데 전부 글삭당함요ㅋㅋㅋ | 17.02.16 13:25 | | |
(IP보기클릭)61.255.***.***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183.98.***.***
(IP보기클릭)116.45.***.***
(IP보기클릭)121.184.***.***
(IP보기클릭)1.253.***.***
PS4는 그렇습니다. | 17.02.16 19:58 | | |
(IP보기클릭)175.213.***.***
■ 소유 BGM목록(=게임 내)로의 전송[PS4®&PS Vita공통] 대화 상자 선택하여 본체 HDD(Vita의 경우 메모리 카드)에 MP3파일 전송이 진행되며 소유 BGM목록이 등록됩니다. 이렇게 적혀있는거 보면 인스톨 데이터에 넣는 식이 아닐까 싶은데요 만약 넣는게 안된다면 본체 HDD 언급이 아예 없겠죠 | 17.02.16 20:3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