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3},{"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c2a4\ud154\ub77c\ube14\ub808\uc774\ub4dc","rank":"new"},{"keyword":"\uc6d0\ud53c\uc2a4","rank":-1},{"keyword":"\ub9d0\ub538","rank":1},{"keyword":"\uc2a4\ud154\ub77c","rank":9},{"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c6d0\uc2e0","rank":0},{"keyword":"@","rank":-2},{"keyword":"\uc720\ud76c\uc655","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b77c\uc778","rank":0},{"keyword":"\ube14\ub8e8","rank":8},{"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ac74\ub2f4","rank":1},{"keyword":"\ub358\ud30c","rank":-11},{"keyword":"\ub124\uc774\ubc84\ud398\uc774","rank":"new"},{"keyword":"\ub864","rank":-16},{"keyword":"\uc8fc\uc220","rank":-1},{"keyword":"\ub358\uc804\ubc25","rank":"new"},{"keyword":"\uc8fc\uc220\ud68c\uc804","rank":"new"}]
(IP보기클릭)61.73.***.***
(IP보기클릭)182.210.***.***
(IP보기클릭)61.73.***.***
게임 재설치보다 스팀의 세이브 설정을 한번 보셔야 합니다. | 18.07.14 10:46 | |
(IP보기클릭)182.210.***.***
(IP보기클릭)61.73.***.***
스팀 설정의 '클라우드' 항목에서 동기화를 사용하시고, 만약 저걸 사용하고 계신다면 저장 후 서버에 세이브 파일까지 전송 안된 상황입니다. 즉, 컴퓨터 설정을 저장하셨으면 로컬 데이터에 저장이 되고 이후 어디서든 접속하실 때 세팅하신 상황으로 하게끔 세이브 파일을 클라우드로 올려주는 과정의 오류로 보입니다. 이게 싫으시고 그냥 한 컴퓨터에서만 하신다고 치면 클라우드 동기화 사용을 끄시고, 로컬 데이터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 18.07.14 12:48 | |
(IP보기클릭)182.210.***.***
감사합니다 메뉴는 찾았는데 이리저리 해보긴 헀습니다만 잘 않돼네요 정말 답변 고맙습니다 | 18.07.14 18:2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