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사고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
작은 사고는...후... 전진주차.. 후... 기둥... 컴파운드로는 안 지워지는 흔적이 쬐끔 생겨버렸네요
철판 패이거나 한건 아니고 눈에 잘 안 띄는 부분이라 레드썬 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적산거리는 이제 12500정도.. 대부분 출퇴근이라 팍팍 늘지는 않네요
추석에 고향다녀오면 1000키로 불어날 예정입니다
빵빵한 응딩이
앞보다 뒤가 커 좁은곳 지나기나 주차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출고직후부터 한 달에 두세번씩 자동세차 돌린 차의 광빨(...)
세타엔진 고질병 프론트케이스 누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쏘나타와 K5 2.0T엔진에서도 나타나는 증상인데 뭐 여지없이..
크리티컬한 증상은 아니고 누유량도 적어서(엔진오일 줄어드는게 티도 안 남)
4~5만정도 타고 안쪽 소모품 교체시 같이 정비하면 됩니다.
엔진동력계 보증은 5년 10만이기도 하니까요
물론 바로 정비해달라고 요구 할 수도있습니다. 정비시간이 5~6시간정도 걸린다길레 전 추후에 다른것들과 같이 하기로..
중요한건 증상을 기아측에 인지시키고 다음에 고치긴할텐데 증상은 전산에 미리 올려주세요 라고 요구하는겁니다
전산에 동일 증상이 등록되어있으면 군말없이 해줍니다. 현기 블루핸즈나 오토큐는 제정신박힌 곳이라면 매뉴얼대로 움직이는데
그 기준에 전산에 등록된 내역이 크게 작용합니다. 그러니 증상이 심해지면 가서 바로 처리해달라고 하는것보다
약할 때 방문해서 바로 고칠건 아닌데 전산에는 미리 올려주세요. 라고 해놓고 증상 심해지면
예전에 동일증상으로 진단받고 전산에 올려놨었다. 심해졌으니 처리해달라. 라고 하면 스무스하게 진행됩니다.
ps. 간혹 제정신이 아닌 오토큐나 블루핸즈는... 상식이 통하지 않습니다. 다른곳으로 가는게 속 편해요(애초에 현기랑 계약한 일반 정비소라서.. ㅋㅋ)
ps2. 직영 사업소는 정말로 메뉴얼대로 움직이기에 위 방법을 사용하면 매우 수월하게 정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사업소는 예약이 길어서..ㅠㅜa
평일 아침 오전 반차내고 문 열기 30분전에 가서 기다리면 당일 처리가 가능합니다 (비예약 라인이 따로 있음)
언제 또 기변 할 지는 모르겠지만
그 동안 지금까지처럼 문제 없이 잘 굴러가주길 바랍니다
현재까지의 만족도는 9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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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ㅎㅎ | 18.09.07 00:2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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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도 탈 때 좀 구경하다 탑니다 ㅋㅋ | 18.09.07 00:2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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뽑기운만 따라주면 가성비는 좋은듯합니다 | 18.09.07 00:2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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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어휀다를 응딩이로 적었네요 ㅋㅋ | 18.09.07 00:2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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빨간색이 잘 나온거 같아요 | 18.09.07 00:2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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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쎄요.. 하드웨어적인건 잼병이라 ㅠㅜ | 18.09.07 00:2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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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벨트니깐요 체인은 엔진 안에 들어있습니다 | 18.09.07 10:2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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겉벨트는 아직 다 벨트고요. 말하시는 타이밍은 케이스 안에 있어서 벨트인지 체인인지 육안으로 파악 불가능하죠. 스팅어는 체인일겁니다. | 18.09.19 15:4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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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T 엔진 소식은 잘 모르겠어요 | 18.09.07 13:2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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