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컷이높은건 유저들 눈이 높은게 아니라 퓨딜수가 너무너무너무 많아서 그래요 공대장 잡아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1-3명 될때까지 퓨딜신청 2~30개씩 쌓입니다 그중에 골라서 2-3명 뽑는거니 조금이라도 떨어지면 걸러지죠 그리고 3명채우면? 신청0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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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위직업 퓨딜도 11/20가능한가요??
(IP보기클릭)121.143.***.***
윗분 말씀과 같이, 컷이 생기는 이유는 절대 유저때문이 아니라 퓨어딜러 수요에 비에 공급이 엄청많기 때문입니다. 물론 컷을 만드는 유저가 있을수도 있지만요. 컷에 주요 요인은 바로 인구수 입니다. 왜그러냐면요. 현재 각각 알려진 포지션별 인구수는 퓨딜45%, 시너지 38%, 버퍼17% 정도입니다. 근데 퓨어딜러의 수요는 파티 4자리중 1자리 즉 25%, 시너지는 50%, 버퍼는 25% 입니다. 이게 중요한데요. 이렇게 되면 비슷한 스펙의 유저들끼리 구인을 할 경우, 퓨어딜러 45%중 25%만 파티참여 가능하고 나머지 20의 퓨딜은 아예 파티참가 조차 불가능하며, 시너지는 언제나 참가 가능하다 못해 컷이 낮아지고 버퍼는 늘 부족하죠. 이건 공대가입을 받는 유저가 자기맘대로 컷을 높히고 낮추고 하는게 불가능하며 그런 개념도 아닙니다. 소위'그런유저', 퓨딜 가려받는사람, 인식 등등 유저의 문제가 아닙니다. 막말로 퓨어딜러 키우는 사람이 25퍼 밖에 안되면 클리어 가능한사람 모두 다 받게됩니다. 절대로 가려받는 유저의 문제가 아니며 게임 시스템이 1퓨 2시너지가 압도적으로 유리한 점이 가장큰 요인입니다. 그래서 강정호 디렉터가 1퓨2시를 2퓨1시랑 비슷하게 만들자고 한겁니다. 1버퍼 1시너지 1퓨딜을 고정으로 하고 나머지 1자리를 퓨어딜러와 시너지 둘 중 하나게 경쟁해서 들어가게끔 해야 '인구수'에 맞게끔 공대를 짜는게 원활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절대로 특정 유저의 개인적인 가려받기가 잘못이 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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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목욜너프시점에 증폭은 절대필요가없는데 여기가 징징이 과했던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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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찌보면 이게 컷을 지나치게 높이는 유저들 문제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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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찌보면 이게 컷을 지나치게 높이는 유저들 문제인듯 | 19.03.16 16:0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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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위직업 퓨딜도 11/20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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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짤웃기네 ㅋㅋ | 19.03.16 17:5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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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븐 버섴도 하위였음? | 19.03.16 18:20 | |
(IP보기클릭)121.155.***.***
딴 직업은 모르겠고 버서커가 엄청나게 심각하더라고요 | 19.03.16 18:5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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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놀랍게도 진짜임 | 19.03.16 22:4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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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다 찐따임 15초도 20초도 버서커바로뒤쯤에 레이븐옴 | 19.03.17 02:0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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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서커는 15초 그로기 때는 10초 조루였다가 패치해서 상황 나아졌었는데 20초 그로기 등장하니까 15초 조루가 되어버렸음. 뭐 ㅅ1ㅂ 어쩌라는 건지 모르겠음. | 19.03.17 15:3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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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이게 제일 궁금하네 | 19.03.17 20:3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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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목욜너프시점에 증폭은 절대필요가없는데 여기가 징징이 과했던거
(IP보기클릭)117.111.***.***
컷이높은건 유저들 눈이 높은게 아니라 퓨딜수가 너무너무너무 많아서 그래요 공대장 잡아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1-3명 될때까지 퓨딜신청 2~30개씩 쌓입니다 그중에 골라서 2-3명 뽑는거니 조금이라도 떨어지면 걸러지죠 그리고 3명채우면? 신청0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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윗분 말씀과 같이, 컷이 생기는 이유는 절대 유저때문이 아니라 퓨어딜러 수요에 비에 공급이 엄청많기 때문입니다. 물론 컷을 만드는 유저가 있을수도 있지만요. 컷에 주요 요인은 바로 인구수 입니다. 왜그러냐면요. 현재 각각 알려진 포지션별 인구수는 퓨딜45%, 시너지 38%, 버퍼17% 정도입니다. 근데 퓨어딜러의 수요는 파티 4자리중 1자리 즉 25%, 시너지는 50%, 버퍼는 25% 입니다. 이게 중요한데요. 이렇게 되면 비슷한 스펙의 유저들끼리 구인을 할 경우, 퓨어딜러 45%중 25%만 파티참여 가능하고 나머지 20의 퓨딜은 아예 파티참가 조차 불가능하며, 시너지는 언제나 참가 가능하다 못해 컷이 낮아지고 버퍼는 늘 부족하죠. 이건 공대가입을 받는 유저가 자기맘대로 컷을 높히고 낮추고 하는게 불가능하며 그런 개념도 아닙니다. 소위'그런유저', 퓨딜 가려받는사람, 인식 등등 유저의 문제가 아닙니다. 막말로 퓨어딜러 키우는 사람이 25퍼 밖에 안되면 클리어 가능한사람 모두 다 받게됩니다. 절대로 가려받는 유저의 문제가 아니며 게임 시스템이 1퓨 2시너지가 압도적으로 유리한 점이 가장큰 요인입니다. 그래서 강정호 디렉터가 1퓨2시를 2퓨1시랑 비슷하게 만들자고 한겁니다. 1버퍼 1시너지 1퓨딜을 고정으로 하고 나머지 1자리를 퓨어딜러와 시너지 둘 중 하나게 경쟁해서 들어가게끔 해야 '인구수'에 맞게끔 공대를 짜는게 원활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절대로 특정 유저의 개인적인 가려받기가 잘못이 될 수 없습니다.
(IP보기클릭)223.62.***.***
와 던게서 맨날 답답한 소리만 보다가 합리적으로 이야기 하시는거 보니 내가 속이 다 시원하네요. 인구비율은 몰랐지만 4인팟에 버퍼빼고 50대3인데 가기가 쉽겠냐고 이야기해도 서로 싸우기만 하더군요 | 19.03.18 10:1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