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지나가던 던린이인데 계속 시끌벅적한데 제생각에는
모든 시너지를 없앤다
모두 시너지를 준다
이거는 좀 아닌것같아요
그러면 밸런스 다 새로 다시맞춰야하고 직업 특성도 바래질것같고
저거보다는 그냥 지나다가 봤던건데 시너지 없는 퓨딜 직업들에게
버프나 시너지 증폭(증가,추가 등등) <===
이게 제일 현실적이고 밸런스도 맞추기 좋은것같고
솔플에서는 강해지지않는 직접적인 상향이 아니라 다른 개념의 시너지이기 때문에
솔플보다 파티플레이도 늘어날것같고 하나의 파티에서 포지션이 뚜렷해진다고 생각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4명 파티에서 퓨딜, 홀딩, 시너지, 버퍼 이렇게 짜는게 제일 바람직하다고 생각하기 떄문에.
이렇게 한다면 제일 중요한건 저 증폭의 수치(퍼센트)겟는데
저 수치는 파티에 퓨딜이 없거나 둘인것보다 퓨딜 하나 시너지 하나인게 제일 효율적인 수치로 설정을 해야할것같아요.(네오플 믿습니다)
물론 이러면 전과같이 시너지, 버퍼보다 퓨딜이 컷이 높기는 하겠지만
시너지딜러, 버퍼보단 순수딜러가 컷이 높은건 당연한거라고 생각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리고 홀딩은 요새 갑자기 지분이 줄었는데
홀딩으로 패턴을 없애는게 아니라 딜링타임을 만들거나 늘리는 방식으로 전환하면 어떨까 라고
생각을 하는데 다른 분들의 생각을 듣고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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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슨 다른게임처럼 힐러 탱커 이렇게 나뉘는것도 아니고 똑같은 딜러에 시너지 25프로 딸랑 하나붙은거 가지고 직업특색이라는게 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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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자꾸 시너지얘기 나올때마다 개성개성 그러는지 모르겠네 작성자님은 레이븐이랑 소마랑 같은 캐릭으로 느껴지시나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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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말로 버프 시너지 추가로 받는다 치면 나중에 보나마나 날먹시너지 둘 끼고 템좋은 퓨딜 버퍼로 시너지캐릭한테만 쩔하는 변종수법 나올거임 당장 제가 5초정도 생각한것만 해도 이런데 실제로 적용되면 별별 희안한 방법 다나오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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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인ᴀ씨
막말로 버프 시너지 추가로 받는다 치면 나중에 보나마나 날먹시너지 둘 끼고 템좋은 퓨딜 버퍼로 시너지캐릭한테만 쩔하는 변종수법 나올거임 당장 제가 5초정도 생각한것만 해도 이런데 실제로 적용되면 별별 희안한 방법 다나오곘죠 | 18.10.04 03:0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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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참 그리고 시너지 아이템의 문제로 인해 싹 다 딜템/버퍼템 둘로 나눴는데 본문대로 하려면 시너지캐릭은 포지션을 활용하기 위한 시너지 아이템이 다시 나와야함 | 18.10.04 03:0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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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마지막으로 같은 게임, 같은 던전 가는거면 포지션 상관없이 비슷한 수준의 아이템을 요구하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함 | 18.10.04 03:0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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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자꾸 시너지얘기 나올때마다 개성개성 그러는지 모르겠네 작성자님은 레이븐이랑 소마랑 같은 캐릭으로 느껴지시나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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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푸
무슨 다른게임처럼 힐러 탱커 이렇게 나뉘는것도 아니고 똑같은 딜러에 시너지 25프로 딸랑 하나붙은거 가지고 직업특색이라는게 참.. | 18.10.04 07:1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