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버프력차이 유틸? 이거 나는순간 지금처럼 컨탠츠 성향에 따라 분명히 말나옵니다
이 게임에서 반드시 1자리 차지해야하는 버퍼클래스가 버프력과 유틸에서 차등을 둔다는거 자체가
나중에 반드시 밸런스문제 터진다는 얘기에요
왜냐면 결국 1명만 들어가야하는 버퍼 특성상
그 버퍼의 차이가 파티전체의 성능을 결정할수밖에 없기때문입니다.
와우같은 게임과 비교를 할수없는 이유는 거기는 힐러,버퍼가 여러명이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특성화는 상관이없어요
근데 던파는 그런게임 아닙니다.
유틸, 버프력 차이 개성, 그런거 있으면 오히려 안돼요.
전 에반이 강세고 홀리 유틸 죹망일때 홀리 유틸상향을 외쳐왔었지만
이제 반대상황이 오니까 그냥 터질게 터졌다는 느낌이네요 둘다키우는 입장에서 보면 지금은 에반이 그냥 구린겁니다. 유틸은 현 핀드워에서
힐량말곤 쓸모가 없는수준이고, 힐을 제외한 모든면이 홀리에 비해 불리합니다.
물론 과거엔 홀리가 그냥 구렸죠 최종으로 가서 옷갈아입기 하면 버프력이 강력했다곤 했지만 그럴필요가 거의 없었거든요
사실상 에반이랑 홀리, 그리고 앞으로 나올 버퍼가 달라야 할건 플레이스타일 하나뿐이에요
버프력이든 유틸이든 모두 동일해야 이런 시간낭비적인 언쟁 안하게 될겁니다
물론 이건 제 생각일뿐이니까 정답은 아니겠지만 적어도 제가 생각하기엔 그러네요
(IP보기클릭)119.207.***.***
남녀 거너도 싸움나는 판국에 홀라핌이면 말 다했죠. 홀리가 에반이 되거나 에반이 홀리가 되거나 둘 중 하나가 안되면 영원히 안끝날 싸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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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녀 거너도 싸움나는 판국에 홀라핌이면 말 다했죠. 홀리가 에반이 되거나 에반이 홀리가 되거나 둘 중 하나가 안되면 영원히 안끝날 싸움...
(IP보기클릭)175.197.***.***
네 그래서 사실 성능차이가 나면 안되요.. 사실상 두 캐릭이 달라도 되는건 룩이랑 플레이스타일 차이뿐입니다 | 18.09.15 14:3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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