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릴리악
- 공격력이 18.7% 증가합니다.
* 릴리악 강화 (신규 스킬)
- 릴리악 강화 스킬이 추가됩니다.
- 1레벨 당 공격력 증가율 : 10%
=> 마수에서나 쓰이는 지딜용 기본스킬.. 머 드디든 용도가 있는스킬이 쓰이는건 나쁜건 아닌데
문제는 릴리악을 찍으면 스포가 부족해서 반드시 뭔가를 버려야함. 결론은 쓸모없는 상향
★ [마수에서만]상향
* 블러드 윙
- 공격력이 20.9% 증가합니다.
=> 1찍고 이동용스킬 상향의미X
★ [무쓸모한] 상향2
* 오퍼링
- 공격력이 25.2% 증가합니다.
- 잡기 불가 적에게 스킬 시전 시 홀딩 시간이 1초로 변경됩니다. (스킬 시전 시간은 동일합니다.)
=> 1만찍고 버리는스킬2, 공격력 증가는 무의미하고 잡기불가적에게 홀딩1초는 약상향
★ [무쓸모한]공격력 상향, 편의성 상향
* 릴로이
- 공격력이 15.5% 증가합니다.
=> 이건 1만찍는분도 있고 마스터하는분도 계시는데 마찬가지로 마스터시 스포를 어마어마하게 잡아먹음
★ 상향이나 스포압박 여전함
* 쉬카리
- 공격력이 9.3% 증가합니다.
=> 기본기 상향
★ 상향
* 헬베루즈
- 아래 방향키를 누르고 스킬 시전 시, 헬베루즈의 사출 거리가 감소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편의성 상향
★ 상향
* 팽
- 공격력이 23.9% 증가합니다.
=> 기본기 상향
★ 상향
* 토먼트
- 공격력이 8.3% 증가합니다.
=> 약상향
★ 상향
* 소울 스틸
- 공격력이 7.6% 증가합니다.
=> 약상향
★ 상향
* 커럽션
- 잡기 불가 적에게 스킬 시전 시, 캐릭터가 적을 통과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뭐 좋긴한데 커럽션의 문제는 물고 데미지를 주는시간이 오래걸리는건데 이점이 그대로인점은 애매
★ 편의성 약상향, 중요한 스킬 시전시간은 그대로
* 체페슈
- 공격력이 실시간으로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스킬 프로세스 중간부터 적이 타격될 경우, 히트 수가 비정상적으로 감소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잡기 가능한 적을 일정한 높이에 고정 시킨채 타격하도록 변경됩니다.
=> 버그수정 상향
★ 상향
* 팬텀 베일
- X축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 딱히 짧진않았는데 뭐 상향이긴함
★ 상향
* 블러드 스트림
- 공격력이 실시간으로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스킬 연타 시, 프로세스 시간이 빨라지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ㄴ 최대 연타 시 기존 프로세스 시간과 동일합니다.
- 모든 타격 판정에 홀딩이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잡기 가능한 적을 일정한 높이로 이동 시킨 후, 고정 시킨채 타격하도록 변경됩니다.
=> 2각의 경우 1타를 맞추지않고 깔아둘경우 카운터히트가 가능하던 스킬인데 이번 패치로 강제로 홀딩스킬이 되면서 카운터를 못넣게됨. 데미지하향
=> 얼마나 느려졌는진 모르겠지만 홀딩시간에 따라 레크하기 편해졌을듯
★ 데미지 크게하향, 편의성 상향[이것도 상향이라긴 애매]
그외에 패치내역에 없어서 아쉬운점은
페이탈리티 후딜, 머로더 시전방식, 혈기시스템 개편없음, 여전한 기본기 스포의 압박. 등이 아쉽네요
그냥 완전한 홀딩시너지1로 변함. 불편한 홀딩방식은 여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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