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92 스팅어 SW / FM-92 mk2 랜서 SW
* 화염지대의 공격범위가 조정됩니다.
2018/6/21 부로 스팅어와 랜서sw 관련 패치가 업데이트 됬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여러 밸런스 패치 피드백에 언급됬던 문제점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책이 되지는 못하는 상황입니다
고로 개발진 여러분들께 다시한번 목소리높여 현재 이스킬에 대한 정확한 문제점이 무엇인지 다시한번 설명드리려 합니다
제발 이스킬에 대한 제대로 된 이해를 바탕으로 밸런스 패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팅어SW와 랜서SW는 미사일 본체데미지와 화염장판 데미지 총 두개로 나눠져있습니다.
특히 스팅어SW의 경우 화염장판의 딜 비중이 랜서SW보다 훨씬 높게 책정되어 몹이 여기저기 움직이는 실전상황이라면
랜서SW보다 더 큰 폭으로 딜적 성능이 감소하는 스킬입니다.
<미사일 피격후 몹이 움직이면서 화염지대 범위를 벗어나 화염장판 데미지가 사라짐>
미사일 (4히트) + 화염지대 (12히트)
<화염장판 데미지엔 Z축 판정이 좁아 일부 몬스터에겐 제대로 된 성능을 보여줄 수 없음>
따라 이 스킬이 제대로 된 성능을 보여주려면 수련의 방처럼 몹이 얌전히
한곳에서 가만히 있어준다는 '전제조건'이 부여됩니다.
또한 화염장판의 유지시간은 총 '3초'로 모든 데미지가 들어가려면
적어도 '3초'동안 몹이 제자리에 얌전히 있어줘야되는 겁니다.
제발 스킬을 사용하면 조건부가 아닌 안정된 딜링을 하고 싶습니다 제발요...
따라 위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개선책을 제시하겠습니다.
1.스팅어SW/랜서SW의 '화염지대'를 삭제, 화염지대 데미지는 미사일 본체 데미지로 통합 (가장 깔끔)
2.스팅어SW/랜서SW의 '화염지대' 유지시간을 '1초'로 설정(그에 따라 데미지 조정) , 미사일 폭발과 동시에 바로 화염지대를 생성하도록 변경
화염지대 Z축 범위 증가
3.스팅어SW/랜서SW 화염지대 범위 증가(Z축포함), 미사일 적중시 화염지대 안으로 몹을 끌어들이는 기능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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