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캐릭터들 전 스킬들 전체다 찍을수 있게끔 바뀌어야 하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SP 소비로 인해 캐릭터들 특색에 맞게끔 스킬을 찍는다고는 하나
오히려 요즘 생각해 보면 SP 대비 스킬들간 효율성과 성능
그리고 SP 부족으로 인해 캐릭터 성능이 매우 낮아진다거나
또는 SP는 너무 남아 돌고 스킬이 더럽게 없어서 성능이 너무 낮거나
스킬 가짓수가 적은 캐릭터들은 신규 스킬을 늘리는 방안으로
스킬 가짓수가 많은 캐릭터들은 스킬들간의 벨런스 패치를 이루어서
전 스킬 다 찍을수 있거나 혹은 자동적 성장으로 SP를 아에 없이 만들거나 했으면 좋을꺼 같기도 한데 말이죠
그리고 나서 스킬들간 구조적 문제는 최소한 크로니클로 보안좀 해 줬으면 싶습니다
전 크로니클 6셋에 자버프 추가 기능을 다 넣고
버프 스위칭이라고 하는 곳을 크로니클 성능함으로 바꿔서 크로니클 자체를 직접 착용 하지 않더라도 크로니클 성능을 발휘 하게끔 하는식으로요
그저 크로니클이 공격력만 뻥튀기 되는 형식이면 몰라도
어떤 캐릭터들은 스킬의 성질 변화도 이루어 지는걸 생각 했을때는 이런 스킬 변화를 주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저는 딱 이 두가지 정도 해주면 왠만하게 괜찬아 질꺼라고 생각이 드는데
이젠 크로니클을 놔주자 보다도 크로니클 같은 성능 변화를 TP에서 못 줄꺼면 이러한 변화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뭣보다 신캐릭 낼떄마다 크로니클도 같이 내주는데 오히려 이런 크로니클을 내줌에도 불구 하고 버프 스위칭 이외엔 쓰질 않죠
벨런스적인 요소와 게임의 재미성을 더 돋보이게 해주는건 나쁘지 않는 방향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물론 반대의 입장을 가지신 분들도 많지만 크로니클이라는 파밍의 의미를 좀 각색 시켜 줬으면 싶습니다
진짜로 크로니클 공격력 올리는것 뿐만 아닌 기능적인 면에서는 꼭좀 얻었으면 하는 능력들이 많다고 생각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크로니클 6셋에 버프 없거나 9셋에 있는 캐릭터들은 언제 개편 할련지......)
SP 소비로 인해 캐릭터들 특색에 맞게끔 스킬을 찍는다고는 하나
오히려 요즘 생각해 보면 SP 대비 스킬들간 효율성과 성능
그리고 SP 부족으로 인해 캐릭터 성능이 매우 낮아진다거나
또는 SP는 너무 남아 돌고 스킬이 더럽게 없어서 성능이 너무 낮거나
스킬 가짓수가 적은 캐릭터들은 신규 스킬을 늘리는 방안으로
스킬 가짓수가 많은 캐릭터들은 스킬들간의 벨런스 패치를 이루어서
전 스킬 다 찍을수 있거나 혹은 자동적 성장으로 SP를 아에 없이 만들거나 했으면 좋을꺼 같기도 한데 말이죠
그리고 나서 스킬들간 구조적 문제는 최소한 크로니클로 보안좀 해 줬으면 싶습니다
전 크로니클 6셋에 자버프 추가 기능을 다 넣고
버프 스위칭이라고 하는 곳을 크로니클 성능함으로 바꿔서 크로니클 자체를 직접 착용 하지 않더라도 크로니클 성능을 발휘 하게끔 하는식으로요
그저 크로니클이 공격력만 뻥튀기 되는 형식이면 몰라도
어떤 캐릭터들은 스킬의 성질 변화도 이루어 지는걸 생각 했을때는 이런 스킬 변화를 주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저는 딱 이 두가지 정도 해주면 왠만하게 괜찬아 질꺼라고 생각이 드는데
이젠 크로니클을 놔주자 보다도 크로니클 같은 성능 변화를 TP에서 못 줄꺼면 이러한 변화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뭣보다 신캐릭 낼떄마다 크로니클도 같이 내주는데 오히려 이런 크로니클을 내줌에도 불구 하고 버프 스위칭 이외엔 쓰질 않죠
벨런스적인 요소와 게임의 재미성을 더 돋보이게 해주는건 나쁘지 않는 방향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물론 반대의 입장을 가지신 분들도 많지만 크로니클이라는 파밍의 의미를 좀 각색 시켜 줬으면 싶습니다
진짜로 크로니클 공격력 올리는것 뿐만 아닌 기능적인 면에서는 꼭좀 얻었으면 하는 능력들이 많다고 생각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크로니클 6셋에 버프 없거나 9셋에 있는 캐릭터들은 언제 개편 할련지......)
(IP보기클릭)182.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