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기
로망대시(15제)
[문제점]
스킬캔슬을 위해 중요한 스킬이지만 쿨타임이 길어 활용도가 떨어짐.
[개선안]
소마의 발검술이나 스커의 머슬처럼 스택식으로 변경하고 각패에 횟수 추가를 하는 방안으로.
달빛가르기(25제)
[문제점]
스킬 사용후 후딜레이가 너무 길어 전투에서 연속으로 이어가기가 힘듬.
[개선안]
후딜레이 소량 감소
조준사격(30제)
[문제점]
이펙트가 평타처럼 단조로워 보임
[개선안]
이펙트 변경
무큐기
●암월비보(35제)
[문제점]
1.적이 하나일시 하나의 적에 6번의 공격을 가해 딜로스가 우려됨.(딜 시간이 김)
2.각 스택당 3초의 유예시간이 주어져 중간중간 다른 스킬을 활용하기가 빠듯한 면이 있음.
3.스킬캔슬을 위해 중요한 스킬이지만 쿨타임이 길어 활용도가 떨어짐
[개선안]
1.적이 하나일시 횟수를 줄이고 퍼뎀 증가.
2.각패에 입력시간 2~3초 증가옵을 추가.
3.쿨타임 5초 감소(현재 쿨타임은 20초)
●목표사격(40제)
[문제점]
1.위 아래에서 사용할 일이 많은 반면 y축 사거리가 생각보다 길지않아 불편함.
2.연타해도 쏘는시간이 생각외로 길다.
[개선안]
1.y축 사거리 증가
2.연타 시 지금보다 더 빠르게 탄 소모하도록 변경.
●블레이드팰컨(45제)
[문제점]
막타데미지가 적지 않은데 마지막 타격을 위해 필요한 거리가 짧아 플레이 거리가 제한됨.
[개선안]
맵상 어디에서든 마지막 타격 가능하도록 변경
★요인 암살
[문제점]
타겟인 몹에게 달려가는 거리가 짧고 인식 범위도 좁음.
[개선안]
화면 상에 타겟이 있을시 어디에 있던지 타겟에게 이동하도록 변경.(각성기인데 이정도는 해줘도 된다고 봄)
●목표포착(60제)
[문제점]
1.후줄근한 모션과 이펙트, 효과음
2.타겟에게만 사용 가능해 활용도가 떨어짐
[개선안]
1. 모션,이펙트, 효과음 개편
2.타겟이 없을시에도 사용가능하고 타겟을 우선으로 포착하며 타겟이 없을시 가장 앞의 적을 포착하도록 수정
●문페이즈(70제)
[문제점]
이펙트에 비해 Y축 범위가 좁음.
[개선안]
Y축 범위 소량 증가
●섬멸(80제)
[문제점]
광역기가 적은 요원에게 있어 일반던전에서 가장 쓸만한 스킬이지만 쿨타임이 길어 활용하기가 어려움
[개선안]
쿨타임 5초 감소(현재 45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