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리 경고하지만 정말 대충 계산했고 스킬 증가, 단리 손해 등은 들어가 있지도 않으니 이걸 보고 무기선택 하는 일은 없기를 바랍니다.
* 비교용 해방이기 스증 62프로, 해방창성 스증 71프로
소검 64프로 (물마독공 증가, 2각 증가 계산 안함)
도 69프로
둔기 68프로
대검 34프로 (스킬 2랩 계산 안함)
광검 69프로
너클 69프로
건틀 28프로 (스킬 2랩 계산 안함)
클로 65프로 (속강35=1.15로 대충 가정)
권글 69프로 (각패 1.02로 가정)
통파 65프로
리볼버 69프로 (각패 1.02로 가정)
자권 64프로 (패시브 1.02로 가정)
머스켓 61프로 (패시브 1.01로 가정)(특정스킬 스증 감안 안함)
핸드캐넌 62프로
보우건 68프로
창 65프로 (패시브 1.01로 가정)
봉 66프로 (속강22=1.1로 대충 가정)(패시브 1.01로 가정)
로드 69프로 (각패 1.02로 가정)
스탭 69프로
빗자루 70프로
십자가 ?
염주 69프로 (속강26=1.1로 대충 가정)
토템 67프로 (속강30=1.1로 대충 가정)(쉐박 계산 안함)
낫 51프로 (스킬 1랩 계산 안함)
배액 69프로 (패시브 1.02)
단검 69프로 (패시브 1.02)
쌍검 66프로 (2각 1랩 계산 안함)
완드 66프로 (속강24=1.1로 대충 가정)
챠크라 68프로 (패시브 1.01)
장창 69프로 (속강26=1.1로 대충 가정)
미늘창 69프로 (각패 1.015로 가정)
광창 70프로
투창 69프로
결론 : 스증 아닌거 감안해서 해방창성과 동일한 증뎀률 만드는게 이번 상향 목적인듯.
(IP보기클릭)223.62.***.***
해방창성이랑 동일한 증뎀률을 가진다는게 말이 안될겁니다. 떡스증인 창성이라 무슨세팅을 섞어도. 물마독증 모공증 섞여있는 제작픽들은 창성한테 못비빔. 아이템 다 빼고 치면 비슷한결과가 나오긴 하겠네요
(IP보기클릭)223.62.***.***
해방창성이랑 동일한 증뎀률을 가진다는게 말이 안될겁니다. 떡스증인 창성이라 무슨세팅을 섞어도. 물마독증 모공증 섞여있는 제작픽들은 창성한테 못비빔. 아이템 다 빼고 치면 비슷한결과가 나오긴 하겠네요
(IP보기클릭)223.62.***.***
그와중에 제작무기 밸런스는 진짜 괜찮아졌네요 | 17.12.14 11:44 | |
(IP보기클릭)125.177.***.***
이론상의 증뎀률 자체는 같게 만들지만 스증이 아니라는 것을 감안하면 어느정도 균형이 맞다는 얘기 같습니당 | 17.12.14 12:06 | |
(IP보기클릭)220.70.***.***
(IP보기클릭)119.196.***.***
각 캐릭마다 레벨링 효율이 다르긴 하지만.. 맞말 같네요 | 18.06.26 10:29 | |
(IP보기클릭)1.250.***.***
(IP보기클릭)1.250.***.***
그리고 봉레기 1.02(패시브)*1.14(증추)*1.3(스탯)*1.1(속강) 하면 증뎀율 1.66 아님? | 17.12.14 12:28 | |
(IP보기클릭)121.167.***.***
너클은 퍼섭기준 각패 삭제되었고, 창봉은 수정 완료. 제작픽 패치 방향성을 확인할려고 계산한거라 전부 정확하진 않은데 아무튼 감사합니다. | 17.12.14 12:32 | |
(IP보기클릭)1.250.***.***
각패 삭제 안됬으면 창성급이었는데 아쉽네요. | 17.12.14 12:33 | |
(IP보기클릭)119.200.***.***
(IP보기클릭)58.126.***.***
(IP보기클릭)183.105.***.***
스킬레벨링 고려 안한거니까요 | 17.12.14 18:46 | |
(IP보기클릭)12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