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캐릭을 이계를 돌린후 남은 피로도로 내가 쓸 데이터칩은 직접 캐서 쓰는 사람입니다
이계를 돌리고 남은 집피로도 116으로 브라키움 12판을 돌리는기준
오리진패치후 오브젝트의 갯수가 늘었는데도 먹는 데이터칩의 양이 거의 차이가없었음
오브젝트 늘린만큼 드랍률을 떨군 조삼모사패치를한건가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맵이 바뀌면서 오브젝트수가 확 늘어난 화로가 브라키움 같은 피로도를 먹고 오브젝트수가 많다는 정보를 듣고 하루 돌아보았으나
오히려 오브젝트수가 적은 브라키움보다 먹는 데이터칩의 갯수가 적은 괴현상을 겪어서
오브젝트를 늘린만큼 드랍률을 떨어뜨렸다고 보긴 어려워서 각각 오브젝트를 한땀한땀 평타로 깨면서 체크를 해봤음
화로의 경우 패치전과 맵도 다르고 돌지않았었기때문에 자료가 부족해서 브라키움의 위와 같은 루트로 테스트함
12판+30영약3판을 돈 기준 아래 스샷에 빨간X표를 친 오브젝트에서는 데이터칩이 단 한개도 나오지 않았음
횟수가 적어서 아예 안뜨는지는 모르겠으나 뜬다고 해도 다른 오브젝트에 비해 드랍률이 체감될정도로 낮다고 생각함
패치전과 비교해서 늘어난 오브젝트 수는
3번방+2
4번방+2
7번방+2
10번방+2
4번방+2
7번방+2
10번방+2
총 8개가 늘어났음
3번방스샷
4번방
7번방
10번방
스샷에 없는방의경우는 오브젝트수도 그대로고 15판중에 적어도한판은 데이터칩이 드랍되었음
놀랍게도 데이터칩이 전혀 안뜨는 오브젝트수랑 패치로 늘어난 오브젝트수랑 일치함
테스트후 내린 결론은 늘어난 오브젝트는 데이터칩이 안나오거나 드랍률이 매우 낮음
화로가 오브젝트수가 많음에도 데이터칩이 적게뜬거도 공갈오브젝트 비율이 많기 때문이라고봄
패치전화로풀방기준 오브젝트수12개 / 패치후 오브젝트수27 로
패치로 새로생긴 오브젝트가 전부 공갈이라는 가정하에 화로는 15개가 공갈오브젝트인거로 추정됨
화로는 어떤게 공갈인지는 별로 체크하고싶지 않고 저는 브라키움을 계속 돌겁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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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칩 자급자족해서 루크보내는데 진짜 너무 힘듬... 체감이 너무 심함. 제발 단순 기초 입장재료템에 이딴식으로 허들 높이는 짓 좀 하지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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