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먼저 스킬 리뷰 생각나는 것부터 할게요
디퓨전
-> 피어싱 연계시 디퓨전에 걸린 모든 적이 끌려왔으면 좋겠습니다.
전기줄로 서로 다 묶여있는데 따로 노니까 좀 이상해요 ㅎ
게임 내적으로도 디퓨전이랑 피어싱 범위 차이가 꽤 나서 편의성이 좀 떨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아무리 그래도 잠식-디퓨전-피어싱 이렇게 스킬 3개씩이나 써서 몰이+홀딩 어렵게 하는건데 이정도도 안되는 것도 좀....
다크베리얼
-> 잠식 범위 상향 원합니다. 터지는 범위가 너무 좁아요
바이올런트 피어스
-> 장애물 존재시 위치가 이상해지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거 조금 자연스럽게 바꼈으면 좋겠어요
전반적으로
-> 사람들이 잠식 기술이 부족하다는 지적이 많은데
이게 웃긴게 하면 할수록 흑뢰라는 타이틀을 달만한 기술이 디퓨전이랑 피어싱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어요
잠식 기술은 잠식 컨셉을 발휘하기에 부족한 느낌이고
흑뢰 기술은 따져보면 2개 뿐인거나 다름없더라구요 ㅋㅋ
잠식 박아넣으면 디퓨전/피어싱 말고는 쓸게 없어요. 다른 흑뢰기술들은 그냥 겸사겸사 데미지만 잘들어가게 쓰면 그만이라 잠식의 의미가 없음.
2. 2일차 총평은
재미는 있습니다.
잠식을 활용하기에 잠식 기술이 별로 유용하지 않습니다.(디스페어 제외)
흑뢰 기술은 흑뢰라고 타이틀 붙일만한게 2개 밖에 없습니다.(디퓨전, 피어싱) 나머지는 잠식 신경쓰지 말고 적당히 딜사이클 돌리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