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관짝 콘크리트 드립은 먼저 꺼내긴했는데 본섭 업뎃 이후로 나온거 보면 관짝 콘크리트 는 아니고 그냥 관을 바꿨네요
몇가지 불만점을 토로하자면
하이브 스택 삭제 안그래도 본섭업뎃이후 낮은계수를 보이는 하이브 스킬들인데 스택 복귀는 절실해보이는정도 멋보다 캐릭터 자체가 노잼됨.... 전에는 소환사를 하는이유가 스택관리하면서 포켓몬 마스터가 된것처럼 명령하는건데 그 재미가 사라짐 그리고 하이브,교감시 무큐 삭제 절실히 필요합니다. 초기 퍼섭에 업뎃 됬을때 솬사가 관짝에 콘크리트 소리나온 이유중하나가 낮은계수도 문제지만 함포에서 무큐기발동과 걸려서 인제 함포도 못가겠다는 소리나오는 원인을 만들었어요 이번 하이브 무큐기화는 가뜩이나 무큐 많이 드는캐릭터에 이게 먼짓인지....
지배의 고리 이건 좀 계륵같은 스킬입니다. 일던만 돌아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이 스킬쓰는동안에는 그냥 샌드백이 되는거나 마찬가지라 저는 차라리 이스킬 찍을빠에야 쇼타임 찍는게 좋아보일지경이에요 개인적으로는 지배의고리 쓰는도중에는 무적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느낌니다. 대신 유지시간은 좀 줄여도 되고요 딜레이 없이 6마리 뽑는건 순식간이니
대략 첫날 소감은 이정도네요 아마 좀더 손에 익숙해지면서 불만점들이 더 나오겠지만 첫날만 해본거면 이정도는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