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의견으로는
1. 소환수 무한 유지
:솔직히 이건 무리라고 생각 하긴 합니다만 제 케릭 기준 원울짖(데멀2개체)-정수(에체2개체)- 본무기 스위칭 하는데 시간 꽤 잡아먹습니다.
그걸 1분 25초마다 하려니 파티원 분들은 빨리 오라고 하고 저는 낑낑거리며 죄송합니다 라고 하는게 일상이에요. 무한 유지가 안된다면 소환 지속 시간의 대폭 증가가 필요합니다.
2. 정령 계통 스킬의 단순화 및 스포 개선
: 하급정령 4종 통합 /상급정령 4종 통합 / 중급정령 4종 통합 (소환 방법은 마신처럼 상하좌우 선택 소환)
3. 계약 계열 애들 개편
: 대전이도 전에 있던 몬스터들의 색만 바꿔놓은 애들을 좀.. (마지막 남은 고블린이 샤일록이라고 중얼거리던데 호도르는 뭐니? 고도리니?)
계약 계통은 솔직히 어디부터 어떻게 해달라고 해야할지 감도 안옵니다. 소환사 초창기 개념으로는 정령: 다수 소환 저성능 / 계약: 단일개체 소환 고성능 이었을텐데 지금 보면 그냥 약합니다. 소환물의 변경도 좋고, 성능 향상이라던가 다수 개체 소환 등의 방법도 좋습니다. 이번 개편 해주실 때는 애들도 신경좀 써주시죠.
4. 채찍질 버프화 및 환수 폭주의 통합
: 채찍질로 일일이 도망가는 소환몹 때리러 가는 것도 지칩니다. 안쳐주면 약하고 말이죠. 버프화 해주시는 방향을 좀 부탁드립니다.
또한 환수폭주 무한 유지조차 안되는 소환수 버프. 차라리 합쳐 주세요.
5. 유틸성 개선
: 과거 소환하고 냅두면 알아서 잡던 던전은 구이계 초기 이후 끝났습니다. 온갖 거지같은 패턴으로 반겨오는 던전들을 보자면 소환사 유틸성으로는 도저히 답이 안나옵니다.
몹을 모은다던가 잠시 잠깐 몹을 홀딩을 한다던가 (1~2초) 정도의 유틸성을 좀 주셨으면 합니다. 대놓고 말씀드리면 안톤 기준 다리 좀비방 공통 스킬 제외 솬사 스킬만 가지고 해보세요.
6. 2각 스킬의 개선
:... 이걸 2각이라고 만들었나 싶을정도의 스킬 구성!
1) 90레벨 7스킬 기준 스포 560에 공격력 13% 증가! 소환 시간 5% 감소의 하이브! (그나마 하이브 덕분에 조!금! 편해진 감은 없지않아 있네요. 전방소환)
2) 2각을 해서야 배울 수 있는 소환수 상변 저항 스킬 다크문! 대신 많이 맞으면 터진다! (이것도 개편덕에 피가 늘어서 지속 시간이 조~금 늘긴했습니다. 조~금요)
3) 지속시간 20초. 소환수 힘 지능 15% 상승! 영향 주는 소환수는 전체도 아닌 7개체! 단, 솬수 피를 11.3%씩 깍아먹으며 다크문 없을시 소환수 조기 퇴근의 주역의 월영
4) 일! 던!에서 살으리랐다. 라모스. (아, 에컨에선 그나마 좀 쓸데가 있네요)
뭐 이것 말고도 이것저것 생각나는 것은 많습니다만 정리가 잘 안되서말이죠.
공감하실 내용도 있을 것이고 말도 안된다 싶은 내용도 있을 것 같습니다. 다 받아들입니다. 다만 욕은 안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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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그방법도 꽤 좋은 것 같아요. 다만 위에 잘써놓지는 못했지만 전 지금보다 소환수 양이 더 줄었으면 하는 쪽에 가깝습니다.ㅎㅎ 물량으로 밀어버리는 것도 좋지만 요즘 던전들 보면 물량보다는 강한 한방이라서요. 계약 쪽이 이런 느낌이 되면 참 좋겠다 싶습니다. (아님 다른 사도급 몬스터 영입이라도 좀...) | 17.03.20 11:3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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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수폭주 무제한지속 채찍질 하나만 때려도 다른 환수 적용및 무제한지속 등등 | 17.03.20 12:5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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