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수
힛리
광룡
등등등 자꾸 되도않는 패턴 쳐집어넣으면서 '자 액션쾌감을 느껴보시죠~' 하는데 여기에 버그까지 끼얹히니 개극혐임. 고칠 생각도 안함. 특정캐릭들은 히트수 홀딩수 제한까지 받음.
이제 유저들은 더 높은딜, 자유로운 딜을 원하지 패턴 파훼하며 던전 깨던 던파는 없어진지 오래.
현 레이드에서 악검베아라,아슬란이 패턴 완성도(합리성)가 높다고 봄.
제일 엿같은건 아이언비스트, 메탈기어, 마그토늄하이브, 죶키, 스네이더. 스네이더는 버그도 매우 심각.
안톤은 솔직히 더이상 건드려봤자 흰 도화지에 계속 물감 덧칠해서 찢어지게 만드는거랑 다름없음.
루크도 허벌이다 싶으면 평소 하던대로 체통 늘려서 딜딸쾌감이나 하게 해주지 왜 자꾸 쓸데없는걸 집어넣어서 조잡하게 만들까..+버그라도 안생기면 몰라..ㅎㅎ
허벌루크허벌루크하는데 그래서 스까에픽 받아주나요?? 인식구린캐릭은 풀이어도 거르잖아요.
홀리컷도 터무니없어 가지고 이기십에 2800 42 15인데 개극혐이라고 욕먹었네요.
심지어 대기 등록해놓고 초대오길래 간거..ㅎㅎ (깔x)
기존유저들의 양산형 에픽파밍으로 레이드 컷은 날로 높아지는데 보상마저 깎아버리고.
신규레이드는 광룡무적힛리 떡칠에 버그에 패턴도 엿먹어라식 패턴이 대부분. 이로인해 패턴를 안보려고 높은 스펙의 유저들만 선호하게 됨. 여기에 캐릭빨은 덤.
윤명진씨가 던페때 레이드 난이도에 비해 과도하게 높은 스펙을 선호한다고 했는데 이게 다 더러운 패턴에 기인한거고, 어찌어찌 파훼해서 천천히나마 진행할 수 있는 수준이었으면 이런 현상은 안일어났음.
액션쾌감? 루크, 슬레 호루스, 슬레 베아라 패고 딜표 볼 때 쾌감이 느껴집니다.
제일 시급한건 에게느 껍질, 루크 껍질같이 캐릭간 차별이 느껴지는 패턴 삭제. 루크 딜탐도 홀딩수랑 히트수 제한은 왜 둔거임?? 홀딩수 히트수 조절해가며 패야되는게 당신들이 말하는 액션쾌감..?
줏대없이 유저말에 휘둘려 베타겜 마냥 난이도랑 보상가지고 장난딜 그만치고 패턴수정, 버그수정부터 먼저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개선문의 꾸준히해도 매크로성 답변만와서 끄적여봄..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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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션쾌감을 하고싶으면 공결처럼 템 고정시키고 던전 돌리게 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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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구속앤파이터된지 오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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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구속앤파이터된지 오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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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션쾌감을 하고싶으면 공결처럼 템 고정시키고 던전 돌리게 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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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일단 전 캐릭터 회피기정도는 주고 시작해야.. 마영전이나 테라같은게임 생각하면 꼭 장비고정이 답은 아닌거같아여 | 17.03.13 14:5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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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즌섭 굉장히 재밌었는데 왜 다시 안나오는지. | 17.03.13 14:5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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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 횡스크롤의 한계점을 인지하고 패턴은 단순하지만 치명적이게 만들면 되요.. 대신 피통을 늘리고 템 파밍폭 늘려주고. 솔직히 네오플도 다 아는데 돈에 미쳐서 자꾸 현질 유도하는 느낌이.. | 17.03.13 15: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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