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여러 회사 및 직장들에서 일하고 계신분들은 다 아시는 내용일꺼라고 생각함
'고객과의 신뢰'
이걸 잃고 살아났다는 기업은 과거에도 그리고 미래에도 없을꺼임
지금까지 남아있는 유저들은 이벤트가 똥같아도 혹은 없데이트여도
유저 친화적인 운영 그리고 부정한 행위에는 가차없이 철퇴를 내리는 태도를 보고 어느정도 두고 보자는 식으로 남아
있던 거임
그러나 이번 공지로 LION 게임즈는 게임사의 고객 즉 유저들한테 신뢰를 잃었고
공지를 번복한다 하여도 한번 잃은 신뢰는 돌아오지 않음
(이미 한번 신뢰를 잃을 행동을 하였는데 두번이라고 못하겠음?)
지금 스마게나 라이언 게임즈에 어떤분들이 종사하고 계신지는 모르겠지만 회사에서 어떤 직책으로 근무하고
계시든간에 기업은 고객을 상대로 장사하는 곳이고 고객이 없으면 기업 자체가 존재 할 수가 없음
기업내에 어뷰징 길드와 어떤 관계를 구축하고 계신분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게임업계에서 어뷰징이란걸 했다는게 확실시 되는 상황에서 단지 '우리는 못 찾겠는데요??' 나 몰라라식의
운영 방안은 대체 어떤 상사 혹은 대표의 생각에서 나왔는지 심히 의심되는 바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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