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제쿠닌입니다.
7월 넷째 주 주간 디비전으로 인사드립니다.
이번주 진행된 에피소드 1업데이트와 타이틀 업데이트 5의 패치노트 중 중요한 부분들을 정리해봤습니다.
그 외에 타이틀 업데이트 기념 요원참여 이벤트도 진행이 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영상좀 많이 봐 주십시옹.... 좋아요도 굽신굽신...
ㆍ펄스 변경점
- 스캐너 펄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스킬 사용 후 3초 뒤 부터 적용(기존 : 효과 종료 후 적용)
- 스캐너 펄스의 기본 범위 52m ▶ 50m
- 스캐너 펄스의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 40초
- 원격 펄스의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 60초
- 재머 펄스의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 90초
ㆍ펄스 모듈 변경점(스킬파워 3천 기준)
- 스킬 가속 효과 60% ▶ 200%
- 원격 펄스 스킬 가속 효과 +300% 변형 추가
- 재머 펄스 충전 속도 증가 효과 30% ▶ 50%
- 펄스 범위 증가 60% ▶ 50%
- 지속시간 증가 55% ▶ 50%
ㆍ화학물질 발사기 변경점
- 점화기의 화상 대미지 60% 상향
- 점화기의 화상 지속시간 5초 ▶ 4초
- 포말 화학물질 발사기 기본 범위 1.5m ▶ 3m
ㆍ화학물질 발사기 모듈 변경점(스킬파워 3천 기준)
- 대미지 보너스 30% ▶ 100%
- 점화기 화상효과 +100% 변형 추가
- 범위 증가 효과 30% ▶ 50%
- 회복량 증가 효과 60% ▶ 100%
- 스킬 가속 효과 30% ▶ 100%
- 포말의 생명력 증가 효과 60% ▶ 50%
ㆍ터렛 변경점
- 모든 터렛의 기본 생명력 100% 상향
- 기본 터렛 대미지 22.5% 상향
- 기본 터렛의 지속시간 120초 ▶ 300초
- 기본 터렛의 재사용 대기 시간 120초 ▶ 60초
- 소각 터렛의 대미지 60% 하향
- 소각 터렛의 화상 대미지 60% 상향
- 소각 터렛의 화상 상태이상 지속시간 5초 ▶ 4초
- 소각 터렛의 지속시간 120초 ▶ 300초
- 소각 터렛의 재사용 대기 시간 120초 ▶ 90초
- 저격 터렛의 기본 탄약 5발 ▶ 6발
- 저격 터렛의 재사용 대기 시간 240초 ▶ 60초
- 포격 터렛의 재사용 대기 시간 240초 ▶ 60초
ㆍ터렛 모듈 변경점(스킬파워 3천 기준)
- 대미지 증가 효과 30% ▶ 150%
- 지속시간 증가 효과 60% ▶ 100%
- 소각 터렛 화상 효과 +100% 변형 추가
- 박격포 터렛 탄약 증가 효과 +8 변형 추가
- 저격 터렛 탄약 증가 효과 +12 변형 추가
- 박격포 터렛 탄약 증가 효과 +2 ▶ +8
- 저격 터렛 탄약 증가 효과 +3 ▶ +12
- 박격포 터렛 범위 증가 +50% 변형 추가
- 터렛 스킬 가속 효과 20% ▶ 100%
- 터렛 생명력 증가 효과 120% ▶ 100%
ㆍ하이브 변경점
- 회복 하이브 생명력 회복량 50% 상향
- 회복 하이브 체력 20% 상향
- 회복 하이브 재사용 대기시간 240초 ▶ 90초
- 말벌 하이브는 더 이상 폭발대미지 증가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음
- 말벌 하이브 체력 50% 상향
- 말벌 하이브 재사용 대기시간 240초 ▶ 90초
- 부스터 하이브 체력 33.3% 상향
- 부스터 하이브 재사용 대기시간 240초 ▶ 90초
ㆍ하이브 모듈 변경점(스킬파워 3천 기준)
- 대미지 증가 효과 30% ▶ 100%
- 회복 하이브 회복량 증가 효과 정수값 ▶ 퍼센테이지 증가(50%)로 변경
- 부스터 하이브 버프 효과 20% ▶ 50%
- 부스터 하이브 버프 지속시간 증가 20% ▶ 50%
- 하이브 스킬 가속 효과 20% ▶ 100%
- 하이브 수량 증가 30% ▶ 100%
- 하이브 지속 시간 증가 60% ▶ 50%
- 하이브 범위 증가 60% ▶ 100%
- 하이브 생명력 증가 60% ▶ 50%
ㆍ파이어플라이 변경점
- 시력상실 파이어 플라이의 시력상실 상태이상 지속시간 8초 ▶ 6초
- 파열 파이어 플라이의 기본 대미지 20% 하향
- 파열 파이어 플라이의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 60초
- 철거 파이어 플라이의 기본 대미지 25% 하향
- 철거 파이어 플라이의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 60초
ㆍ파이어플라이 모듈 변경점(스킬파워 3천 기준)
- 스킬 가속 효과 40% ▶ 200%
- 생명력 증가 효과 60% ▶ 50%
- 대미지 증가 +100% 변형 추가
- 최대 대상 증가 효과 +3 ▶ +5
ㆍ대인유도지뢰 변경점
- 기본 대인유도지뢰의 기본 대미지 42.8% 상향
- 에어버스트 대인유도지뢰의 화상 대미지 60% 상향
- 에어버스트 대인유도지뢰의 화상 지속시간 5초 ▶ 4초
- 집속 대인유도지뢰의 기본 대미지 33.3% 상향
- 집속 대인유도지뢰의 기본 범위 3m ▶ 4m
- 집속 대인유도지뢰의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 40초
- 회복 대인유도지뢰의 지속시간 120초 ▶ 300초
- 회복 대인유도지뢰의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 60초
ㆍ대인유도지뢰 모듈 변경점(스킬파워 3천 기준)
- 스킬 가속 효과 40% ▶ 200%
- 생명력 증가 효과 60% ▶ 50%
- 대미지 증가 +100% 변형 추가
- 대미지 증가효과 30% ▶ 100%
- 회복 효과 +100% 변형 추가
ㆍ드론 변경점
- 타격기 드론의 기본 대미지 7.1% 상향
- 타격기 드론의 지속시간 120초 ▶ 300초
- 타격기 드론의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 60초
- 타격기 드론의 생명력 20% 하향
- 방어 드론의 대미지 감소 방식 조정
※ PVE 100% ▶80% / PvP 100% ▶ 20%
- 방어 드론의 지속시간 20초 ▶ 40초
- 방어 드론의 생명력 100% 증가
- 폭격 드론의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 60초
- 폭격 드론의 생명력 46.6% 하향
- 폭격 드론의 기본 범위 3m ▶ 4m
ㆍ드론 변경점
- 수리 드론의 기본 생명력 60% 상향
- 수리 드론의 지속시간 180초 ▶ 300초
- 수리 드론의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 60초
- 전술 드론의 지속시간 180초 ▶ 300초
- 전술 드론의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 60초
- 전술 드론의 생명력 73.3% 하향
ㆍ드론 모듈 변경점
- 지속시간 100% 증가 변형 추가
- 스킬 가속 효과 40% ▶ 100%
- 생명력 증가 효과 60% ▶ 100%
- 타격기 드론 대미지 600% 증가 변형 추가
- 폭격 드론 범위 증가 60% ▶ 50%
- 대미지 증가 효과 30% ▶ 200%
- 방어 드론 지속시간 50% 증가 변형 추가
- 수리 드론의 회복 효과 30% ▶ 50%
- 수리 드론 스킬 가속 100% 변형 추가
ㆍ방탄방패 변경점
- 방탄 방패의 회복 효과 매커니즘 변경
※ 수납 시 방패 최대 생명력의 5%/s, 활성화 시 2.5%/s
- 모든 방패의 재사용 대기시간 240초 ▶ 40초
- 보루 방패의 기본 생명력 33% 상향
- 반사방패의 기본 생명력 6% 하향
ㆍ방탄방패 모듈 변경점(스킬파워 3천 기준)
- 스킬 가속 효과 60% ▶ 100%
- 생명력 증가 효과 45% ▶ 100%
- 반사 대미지 증가 20% ▶ 100%
- 활성화 시 방패 내구도 회복 효과 20% ▶ 100%
- 수납 시 방패 내구도 회복 효과 60% ▶ 100%
- 생명력 증가 효과 100% 변형 추가
※ 이벤트 상품 협찬 : 유비소프트 코리아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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