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유지보수 점검 예정
- 한국시간 20일 오후 9시부터 약 3시간 예정
2. 점검 때 고쳐질 내용
- 기관포병 도전과제 중 "포말 파티(포말에 걸린 적 25명 처치)" , "이건 미친짓이야(혼란에 걸린 적 50명 처치)" 수정
- 몇몇 총 아이콘이 이상하게 나오는 텍스쳐 수정
- 방어구 키트 버그 수정
- 레이드 1주차 클리어 휘장을 아직도 못 받은 사람들에게 지급
- Bullet Registration (이게 뭔지는 모르겠네요)는 이번 패치때 수정 안 함
3. TU4가 18일자로 업데이트 되었음
- 기관포병 전문화 추가
- 전문화 보조무기가 기코 500에 맞게 스펙 증가
- 전문화 무기가 현재 월드 티어에 맞게 스펙 변경
- TAC50의 데미지가 2배 가까이 증가
- 석궁의 장갑에 대한 공격력이 50% 가량 증가
4. 점령된 다크존 변화 예정
- 더 이상 "회색" 로그는 없음
- 맨헌트 무한 유지
- 리더보드
5. 패치 노트에서 빠진 것들
- (콘솔) FOV 조절 슬라이더 추가
- 파이어플라이 스킬 개선
* 더 빠른 전개, 목표를 더 잘 추적함
* 더 부드럽게 움직이고 더 강력해짐
- (콘솔) 화학물질 발사기 단발 버튼 추가
6. 무자비 변경됐음
- 장갑을 무시하던 버그 수정됌. 무자비의 장갑 관통은 의도됐던게 절대 아님
- 기계의 장갑 관통도 수정됌. 계속 관통되면 미래의 적들 디자인하는데 곤란해짐
- 특급인데도 구린것을 개발진들이 알고있음. 미래엔 곧 강력해질것임
7. 개발 예정 사항
- 브랜드 방어구 셋트 상향(보기쉽게 이펙트의 UI 확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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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의 장갑 관통도 수정됌. 계속 관통되면 미래의 적들 디자인하는데 곤란해짐" 오역입니다. 원문: Had to remove something that was bypassing a mechanic that would impede future design. => "무자비의 장갑무시효과로 인해 게임 내 특정 기믹(=mechanic)을 우회할 수 있었으며, 향후 컨텐츠 디자인에 방해가 될 부분이라 해당 효과를 삭제함" 으로 보시는 게 낫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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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llet Registration => 총알이 적에게 박히지 않는 이슈입니다. 지난번에 콘솔 30fps 제한으로 총알 씹혀서 DPS 손해가 막심하다는 글 올렸었는데, 그 얘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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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게임 명은 '이건 미친짓이야' 가 아니고 '광기의 도가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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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란 포말상태 처치수정이 혹시 사격장에서 카운트되는거 수정할려고하나! 하이튼이색히들 유저들좀편하게가는건 눈뜨고못본다이거지! 아휴 9시이전에 얼렁끝내야는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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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llet Registration => 총알이 적에게 박히지 않는 이슈입니다. 지난번에 콘솔 30fps 제한으로 총알 씹혀서 DPS 손해가 막심하다는 글 올렸었는데, 그 얘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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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느니삽
"기계의 장갑 관통도 수정됌. 계속 관통되면 미래의 적들 디자인하는데 곤란해짐" 오역입니다. 원문: Had to remove something that was bypassing a mechanic that would impede future design. => "무자비의 장갑무시효과로 인해 게임 내 특정 기믹(=mechanic)을 우회할 수 있었으며, 향후 컨텐츠 디자인에 방해가 될 부분이라 해당 효과를 삭제함" 으로 보시는 게 낫겠네요 | 19.06.20 10:3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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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게임 명은 '이건 미친짓이야' 가 아니고 '광기의 도가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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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란 포말상태 처치수정이 혹시 사격장에서 카운트되는거 수정할려고하나! 하이튼이색히들 유저들좀편하게가는건 눈뜨고못본다이거지! 아휴 9시이전에 얼렁끝내야는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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