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전 2 예약 구매시 무료게임 준다길래. 어차피 구매할꺼 조금더 저렴하게 구매해보자는 생각에
문화상품권 구매해서 컬쳐캐시 충전하고 Uplay 런쳐 실행해서 디비전2(얼티메이트) 구매 했습니다.
컬쳐랜드 홈페이지상에 컬쳐캐시는 감소가 되었는데. Uplay 런처 - 내게임에 디비전2가 안보이더라구요.
이상하다 싶어, 주문내역을 보니 주문내역을 찾을 수 없습니다. 로 표시가 되었습니다.
이곳 계시판을 보니 주문내역이 안보이는 문제를 겪는 분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저처럼 내게임 목록에서 조차 안보이시는 분이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UBI고객센터에 문의글을 2월14일에 남겼는데. 아직까지 답변이 없네요.
<현재 문제>
1. 컬쳐캐시로 예약구매를 했으나, 컬쳐캐시만 증발
2. 주문내역에 기록이 없음
3. Uplay런쳐에 내게임 목록에서 조차 안보임
4. 20%할인 코드를 받기위한 U코인 100 포인트도 증발.
(IP보기클릭)183.101.***.***
(IP보기클릭)119.196.***.***
(IP보기클릭)112.222.***.***
STANDARD13님 감사합니다. 실시간 영어 대화는 좀 힘들것 같아서 일단 xsolla 쪽에 문의남겨놨네요~ 결제 오류를 소비자가 이리저리 알아보고 직접 해결해야 한다는게 진짜 웃기는 상황이네요. 몇일 동안 UBI, 다날, 컬쳐랜드에 문의하면서 서로 저쪽에서 확인하라고 해서 신나게 뺑이 돌고 있었습니다. | 19.02.19 14:49 | |
(IP보기클릭)119.196.***.***
네 저도 영어못하는데 결제했는데 못받았다 이런식으로 번역기돌려서 이야기했더니 바로처리해줬습니다. 그러니 바로 유비에서 영수증날라오더군요 상담한번해보세요 기다리는시간이 아까우니까요 | 19.02.19 15:02 | |
(IP보기클릭)112.222.***.***
방금 메신져로 환불 요청 했습니다~ 보안시스템에 의해 차단되었다는거 보니, 앞으로는 문상으로 다시 결제하면 막힐까봐 그냥 카드로만 결제 해야겠어요. STANDARD13님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19.02.19 15:29 | |
(IP보기클릭)119.196.***.***
카드결제 조차 전 안되서 상당히 불편하더라구요 암튼 환불요구하셨다니 다행입니다 | 19.02.19 15:4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