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2에서는 1과 다른 인물을 플레이하게 된다고 합니다.
모드관련
1에서 사람들이 BiS(best in slot)을 찾는게 별로였다고 생각함 더불어 mod들이 불필요하게 인벤토리를 차지하고 있었음
2에서는 모드들이 이득과 손해를 함께 줄 것임
2에서는 mod들을 인벤토리에 추가되는 방식이 아니라 언락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것이며 한번 언락한 mod는 언제든 사용할 수 있을것(수량에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음)
결론 : mod는 무기 업그레이드가 아니라 커스터마이징에 집중한 형태
기어 모드에 대해서는 아직 확정된 바가 없으며 개발중
장비
스탯과 talent는 1에서처럼 모두 무작위적으로 정해질 것
각 브랜드는 각자의 특성(스탯보너스 등)을 가지고 있어 플레이어의 플레이 방식에 따라 선택하게 될 것
common talent 일반적인 능력(스탯증가 등의)이지만 요구되는 것은 없음
기타
specialized는 언제든 변경할 수 있음
방어도가 모두 소비되는 경우 새로운 armor kit을 사용해야하며 방어도 교체에는 시간이 걸릴 것
터렛 스킬이 확인됨
클랜이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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