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처럼 알파버전에서 찾아냈네요
이름 컨셉은 아마도 여의주같구요
위치가 금단의숲 야남의 그림자 보스방인데 위치가 원래 여기인지는 모르겠네요
AI 찾아내서 적용한부분을 보니 머리들이미는 패턴은 다크소울1의 히드라처럼 유도성이 있는게 아니라 머리마다 정해진 위치가 있는듯하네요(머리자르기는 언급도 없고 애니메이션도 없네요)
히드라랑 반대로 근접이 가능한 만큼 주변의 작은머리들을 마구 휘두르면서 근접전대처가능하며 작은머리중하나가 헤드샷을 잘당하는데 그걸이용해서 그로기상태 만들면 모든 머리가 동시에 그로기에 빠지는군요 하지만 도끼 모션으로는 주머리를 때릴 수가 없는게 아쉽네요 주머리는 딜이 더들어가거나앞잡가능한지 궁금했는데 (꼬우면 성검쓰라는 미야자키의 배려)
그리고 그로기 상태일때 머리 두개가 땅속으로 박히고 그게 야남의 그림자 3페이즈에서 바닥에서 뱀이 튀어나오는 패턴처럼이어지네요
그것 외에 주머리의 잡기패턴과 원거리에서 독분사(역시 다크소울1 히드라의 원거리 물분사패턴이 생각나는군요)
역시 금단의 숲 미사용 몬스터로 백사들도 있네요 나무에 감겨있는 컨셉인것같구요 아마 사옥이 금단의 숲에 있는 뱀몬스터들과 비슷한 모양인걸로봐서는 백사들이 필드몹이고 사옥이 보스몹이였는데 야남의 그림자와 뱀으로 변한 인간들을 디자인하면서 변경된게아닐까싶군요
(IP보기클릭)14.33.***.***
(IP보기클릭)222.96.***.***
오늘 딱올라왔네요 ㅎㅎ | 18.11.09 16:26 | |
(IP보기클릭)106.102.***.***
(IP보기클릭)222.96.***.***
감사합니다. | 18.11.09 16:26 | |
(IP보기클릭)59.7.***.***
(IP보기클릭)222.96.***.***
테스트용 버전이요 | 18.11.09 17:10 | |
(IP보기클릭)124.49.***.***
(IP보기클릭)121.174.***.***
머리자르기같은 디테일까지있었다며 좋았을것같아요 | 18.11.10 11:26 | |
(IP보기클릭)121.160.***.***
(IP보기클릭)121.174.***.***
애초에 사옥이라는 단어에서 여의주가 연상되네요 저는 ㅋㅋ | 18.11.10 23:56 | |
(IP보기클릭)222.104.***.***
(IP보기클릭)121.174.***.***
솔직히 야남 그림자는 뱀덩어리로 변이한 인간들 몹이 있어서 뜬금 없지는 않았찌만 그래도 이게 더 어울리네요 | 18.11.11 14:5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