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orldofwarships.asia/en/news/public-test/public-test-080/
점검 지연까지 걸고 0.8.0 3차 테섭이 열릴 예정입니다.
23일 오전 1시 30분 ~ 29일 오전 0시 30분까지로서
봣던 테섭 오픈기간 중 제일 깁니다. (거의 5일동안 오픈)
이에따른 변경점 또한 더럽게 많으며, 몇몇 부분은 다시 개편급의 수정이 이루어졌습니다.
수정내용
1. 함재기 HP, 대공포 성능이 재조정됬습니다. 티어에 따른 성능 차이를 줄였으며, 이로인해 2차 테섭처럼 상위티어전투에 걸릴경우 공격기회가 없는 경우를 개선시켰으며, 상위티어방에 걸린경우 대공포가 아프나 마구잡이로 갈리는 경우가 줄어듭니다.
2. 함재기가 갈린 이유로 다시 도크에 함재기를 충전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증가합니다. 단, 10티어 항모는 제외됩니다.
항모가 편대를 날려먹어도 똑같은 함재기의 편대를 꺼낼 수 있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이제 편대 통째로 날려먹은 경우 재충전까지 시간이 더 걸립니다.
3. 4티어 항모 뇌격기의 특성이 조정됩니다.
- 전투기 소모품 삭제, 문제점 수정
- 뇌격기의 뇌격투하모드로 전환되는데의 걸리는 시간이 3초로 1초 늘어납니다.
4티어 뇌격기가 맞추기 쉽고 계속해서 침수를 유발시킬수 있어서 이러한 조정을 통해서 대공포에 더 맞도록 하였습니다.
4. 폭격기 소모품 리스트에 있던 함재기 수리반 소모품이 뇌격기 소모품 리스트로 옮깁니다.
폭격기보다 뇌격기가 더 접근하는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함재기 수리반 소모품을 뇌격기쪽으로 옮깁니다.
5. 대공포 구역(AA Sector)의 성능이 기존 중장거리 폭발 갯수의 증가에서 초당 데미지의 증가로 변경됩니다.
이로인해 대공포 폭발을 다 피한다 해도 오랫동안 살아나지는 못할 수 있습니다.
6. 섹터는 이제 대공포 추적 색상에 의해 구별됩니다.
이로하여 위험을 감지하고 전략을 바꾸는데 더 쉽게 해줄것입니다.
7. 항모(모항의 소모품인지 편대의 소모품인지 둘다인지 확인 불가능)의 전투기 소모품 성능이 변경됩니다.
- 편대당 전투기 수 : 6 -> 4기
- 쿨타임 : 40초로 감소
- 사용 횟수 : 4회로 증가
항모에게 있어서 대공방어 능력을 계속 주나, 상대 편대에 대하여 피해를 덜 줍니다.
8. 다른 일부 군함에서 사용 가능한 사출 전투기의 성능에 너프를 가합니다.
- 편대당 전투기 수 : 6 -> 4기 또는 4기 -> 3기)
대공 성능 재조정을 할 시 사출 전투기가 너무 강력해 질거 같습니다.
9. 함재기에 영향을 미치는 특전(perks)와 현대화(modernizations)의 효율성을 낮췄습니다. 일부 것들이 함재기에 엄청난 영향을 줬으며, 거의 무적으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10. 함재기에 가한 대공포 데미지의 수치를 추가하였습니다. 이것은 격추된 함재기 수가 적어도 대공포 효율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1. 뇌격기의 투하 조준선이 밝은 맵에서도 명확하게 보이도록 수정하였습니다.
12. 몇일전에 있었던 11종류의 군함의 버프와 대형순양함들(아즈마, 알래스카, 스탈린, 크론)의 화재 지속시간 너프가 적용됩니다.
13. 섬에 폭탄을 떨구는 소리가 더 커집니다.
14. 플레이어를 격침시킨적이 있는 플레이어의 패치가 표시되지 않도록 하는 문제점을 수정하였습니다. 격침당한 뒤 관중모드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15. 게임 클라이언트가 깨지는 문제점을 수정하였습니다.
16. 류조의 엘리베이터의 모습이 부정확했던 문제점을 수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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