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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급강하폭격기 조준 난이도는 오히려 더 내려간 느낌이고 (예전에는 공격 직전 최소거리가 있어서 이걸 계산하면서 상대 배 진로/속도 계산해서 약간 리드샷해서 수동 떨궈야 이쁘게 떨어졌는데, 이제는 그냥 실시간으로 접근과 동시에 조준점 계속 수정하면서 때려박으면 되니) 로켓은 말할것도 없고, 그냥 근거리에서 고폭탄 쓰는 수준의 난이도네요 문제는 한 편대가 지속적으로 빙빙 돌면서 로켓을 3~4회 투하하는데, 구축함은 맞으면 골로 간다는 사실.... 예전보다 조준하기도 쉬워졌으니 리드샷 할필요도 없이 영거리에서 구축함 하나 작살내는건 일도 아니겠군요. 뇌격은 난이도가 더 올라간 느낌인데, 항모 입장에서는 데미지는 확실하지만 예전처럼 어뢰탄막을 광범위하게 살포할 수도 없고 이동경로 틀어막는 십자뇌격 Y자뇌격 같은게 불가능해지니 구축함을 뇌격으로 죽이고 시작하는 플레이 같은건 좀 힘들어지겠네요. 아무튼 그래도 실시간으로 접근하면서 조준수정하니 재미는 있을것 같은데, 공격 돌입시 저공비행 혹은 급강하 중 비행기 내구도를 매우 취약하게 한다거나, 로켓이나 급폭탄의 데미지/화재 발생률을 너프하거나 하는 등의 조치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 18.09.19 14:5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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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중률에 가장 크게 영향을 미치는 요소가 발사 후 착탄까지 몇초 걸리느냐인데, 개편된 항모 플레이 보면 어떤 형태든지 발사>착탄까지 1~2초가 안걸리는 백발백중 상태인데 공격 돌입 이후 조준점 수정을 좀 더 어렵게 하던가, 비행기로는 수상함 스팟이 잘 안되게 하던가 하지 않는 이상 구축함은 숨도 못쉬고 죽는 일만 남은듯 | 18.09.19 14:5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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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짜피 프로토타입 그이상 이하도 아니라서 수치조정은 pts동안 조정되겠죠 | 18.09.19 17:2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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