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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quad5 - 게임 디자이너
9.5 (PBE) 패치에 아칼리 버프를 적용했습니다(전 잠깐 동안 밸런스 팀을 도와줄 예정입니다.). 아칼리 변경에 대한 설명을 해드리자면, 저는 (단순 버프외에도) 아칼리의 메커니즘을 플레이어들이 더 다루기 쉽게만들어 쾌적한 게임플레이(QoL)를 개선시키는 방식으로 강력함을 증가시키는 방법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어떤 변경점을 놔둘지, 다른 변경점을 적용할것인지 알아보기위해 현재 해당 변경점들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Putting in some Akali buffs for 9.5 (gonna be helping out on the balance team for a little while). Context is I'm looking for power increases that also feel like QoL improvements to make her mechanics more accessible for everyone. Hopefully she has to work less hard for results.
Currently testing these to see what sticks or if we want to do anything different or more.
암살자의 표식(기본 지속 효과)
적으로부터 떨어져 원의 경계를 향해 이동할때 얻는 이동 속도 버프의 지속시간이 해당 원의 지속시간의 절반만큼 늘어납니다. (2초)
원의 경계를 넘어간 후 적을 향해 이동할 때의 이동 속도 버프의 지속시간이 해당 기본 지속 효과 버프의 지속시간의 절반만큼 늘어납니다. (2초)
황혼의 장막(W)
아칼리가 이제 포탑의 시야 사거리가 아니라, 포탑의 공격 사거리 안에 들어왔을때만 모습을 드러냅니다.
이제 아칼리는 장막의 지속 시간을 3초 늘리기위해 한번만 장막을 나갔다 들어와도 됩니다.(이전에는 최대 6번)
표창곡예(E)
표창의 피해량이 60/90/120/150/180에서 70/105/140/175/210으로 증가했습니다.
무결처형(R)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100/80초에서 100/90/80초로 감소했습니다.
https://twitter.com/RiotJag/status/109877309921275494
Riot Jag - 시니어 게임 디자이너
소환사의 협곡팀이 9.5 패치때 스카너의 작은 쾌적한 게임플레이(QoL) 버프를 작업하게해주었습니다.
- 수정 첨탑이 더이상 미니맵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적들은 여러분이 수정 첨탑을 점령한 것을 알아챌 수 없습니다.)
- 수정 첨탑 반경 1150 >>> 1600
- 덩굴정령(레드 버프) 쪽의 수정 첨탑을 이동시켰습니다. (이제 돌거북과 칼날부리가 수정첨탑의 범위안에 들어갑니다.)
SR team let me work on some little QoL buffs for Skarner in 9.5
-Spires no longer appear on minimap (enemies can't tell when you capture them)
-Spire Radius 1150 >>> 1600
-Red-side spire moved (now in range of Krugs and Raptors)
Shouts to @CaptainFlowers for the expert consult
https://twitter.com/RiotAugust/status/1098792300757508097
Riot August - 시니어 챔피언 디자이너
내일 PBE 서버에 케일 조정이 적용됩니다.
기본 지속 효과의 지속 시간 변경은 공격로와 초반 교전에서 기본 지속 효과 중첩을 쉽게 유지시켜줍니다.
플레이어들이 본섭에서 사용했던 것처럼 W 스킬과 R 스킬의 사거리가 일치하도록 조정했습니다.
W 스킬의 마나 소모량을 줄이고 사거리 밖에 있는 아군에게 시전하기 쉽게만들었습니다.
Shipping Kayle adjustments to PBE tomorrow.
Passive duration means it should be much easier to keep passive stacked in lane + early fights.
Adjusting W + R to match ranges players are used to from live.
W costs less and should feel easier to cast on allies out of range
능력치
공격력: 50 >>> 52
거룩한 승천(기본 지속 효과)
희열 상태 지속 시간:: 3초 >>> 5초
포탑 공격 시 희열 상태 버프가 이제 애쉬의 Q 스킬처럼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천상의 축복(W)
시전 사거리: 700 >>> 900
마나 소모량: 80~100 >>> 70~90
사거리 밖에 있는 아군을 대상으로 사용할때 대상쪽으로 걸어가 스킬을 시전합니다.(이전에는 범위 안에 아군이 없으면 단순히 본인에게 자동 시전함)
신성한 심판(R)
시전 사거리: 1100 >>> 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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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 패시브인데 동선 들킬까봐 자기가 먹기 힘듬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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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너 진작에 저랫어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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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너 진작에 저랫어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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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자지임신브라
지 패시브인데 동선 들킬까봐 자기가 먹기 힘듬 ㅋㅋㅋ | 19.02.22 16:3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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킨드레드 ㅠㅠ | 19.02.27 22:4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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