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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밸런스 논란의 해답은 하나뿐임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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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6.34.***.***

거너직군 완전 사망
19.02.11 11:53

(IP보기클릭)121.176.***.***

로아보다 더 역활수행이 중요한 게임들도 최소 5인팟정도죠.
19.02.11 12:51

(IP보기클릭)122.38.***.***

리얼.. 직업 왜 케 많은지,
19.02.11 13:16

(IP보기클릭)175.198.***.***

저도 하면서 계속 , 꾸준히, 끈임없이 느끼는건... 모순됨, 변태적, 노서비스 적인 면이 제작기간 대비 너무 많네요 돈 어따가 썼는지 살펴봐야...아니면 순 뻥인지... 지금 나오는 아바타들도 중국을 너무 의식하네요 가장 한국적인게 세계적인거라 생각하는데 게임은 논외입니까?
19.02.11 13:19

(IP보기클릭)223.62.***.***

몬헌 어설프게 따라했는데 그래도 잡는 맛이 있는 몹=가디언을 반복해서 잡는다는 점 빼고는 템 세팅 조합하는 재미도 직업=무기 변경의 재미도 아무것도 없죠. 오히려 부캐 키우기가 미치게 힘들어서 엄두가 안나는 상황
19.02.11 16:56

(IP보기클릭)218.101.***.***

회색간지
사실 밸런스가 안맞더라도 부캐키우는게 디아정도로 쉬우면 지금처럼 강코,약코,눕기 까지는 잘 없을텐데 부캐키우는게 오히려 본캐키우는거보다 힘든수준이라 직업밸런스 얘기가 안나올수가 없는듯... 거기다 인벤게시글 보면서 패치한다는거 나온이후론 모든직업이 서로를 싫어함 조금만 강한거 내비치면 바로 너프당할거알고 약한척해야 실제로 약한거랑 상관없이 버프해줄테니까... 인벤쪽이 항상 어그로도 많고 욕질도 많았지만 로아쪽은 상황이 이렇다보니 내가본 게임중에서는 가장 정치질, 어그로가 심한거같음;; | 19.02.11 17:22 | |

(IP보기클릭)1.236.***.***

시너지를 삭제하던지 자기 한정으로 하던지(인파도 버프기 하나 있는데 자기한정임) 화염병을 삭제하는게 가장 깔끔함
19.02.11 1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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