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배치입니다. 스킬 설명은 각 스킬별로 설명할게요
무공탄은 적당한 중거리에서 짤짤이 넣기 좋은 스킬입니다. 쿨이 짧아서 근접스킬들 쿨이 빌때 중간중간 섞어주고 근접 못할 상황일때 중거리에서 짤짤이 넣어줘도 좋습니다.
무력화 단계 중상이라 좋습니다. 딜 자체도 나쁘진 않은 편이고요
역시 스킬무력화 때문에 채용한 스킬입니다. 쓰고나서 살짝 뒤로 밀려나기 때문에 파쇄장으로 다시 달라붙으면 좋습니다.
공방 증가 버프로 씁니다. 범위가 넓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근접딜러들이 백어택하려고 모였을때 써주면 좋습니다. 공증 버프들을 걸고 콤보 시동할때, 지속시간이 12초로 가장 길기 때문에 먼저 써주면 됩니다.
공증버프2, 소소하게 2타에서 전진도 가능하고 마지막 타격시 주변 아군에게 공증버프도 걸립니다.
공증버프3, 스킬 사용시 전진하기 때문에 백어택 포지션 잡을때 써주기 좋습니다. 공증시간과 쿨다운이 둘다 짧기 때문에 다른 스킬 쿨다운 잘 계산해서 쓰던가, 그냥 아군 근딜 버프용으로 써주면 됩니다
메인 딜링 기술, 모션이 길기 때문에 공증버프를 최대한 걸고 백어택으로 써주면 됩니다.
이동기 겸 공증버프4, 공증버프는 이동시 생기는 보너스 버프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보스 잡을때 주력 딜은 내공방출로 공방 버프 건 후에, 순보로 백어택 위치 잡고 백어택 가능한 스킬들을 최대한 우겨넣으면 됩니다(q 빼고 나머지 5개는 모두 백어택 가능)
난화격이 딜이 가장 높기 때문에 보통 회선격추 -> 파쇄장 -> 난화격으로 넣으면 딜증 버프가 알맞게 지속됩니다.
금강선공이야 언제나처럼 최대한 지속시간 길게 유지해주면 되고요. q 무공탄은 최대한 쿨마다 돌려줘야지 스킬 현자타임이 그나마 덜옵니다(공격스킬이 6개 뿐이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