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속도 증가영웅들의 기본 이동 속도가 4.4에서 4.84로 증가합니다 (+10%)
개발자의 의견: 지난해 게임플레이 업데이트에 이 변화를 추가하려 했습니다만, 숙고할 시간이 더 필요했습니다. 개발팀은 이번 변화의 이동 속도 증가량이 크진 않지만 게임에, 특히 교전 중에 속도감을 조금 더 부여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영웅들의 다양한 기술 사용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주의 깊게 지켜본 뒤 필요에 따라 밸런스 조정을 할 예정입니다.
이게 이번 이속 패치하면서
개발진이 적어논 내용이거든?
1. 적용을 지연하면서 까지 충분히 고려 했다.
2. 이번 이동속도 변화량이 크지 읺다고 생각한다.
3. 교전중 속도감을 올려 주려고 했다.
4. 영웅 기술사용에 영향을 지켜보고
필요하다면 후속 패치로 조정을 하겠다.
니네가 말하는
논 타겟 스킬에 대한 사항은 이미 충분히
개발진 사이에서 고려된 문제이고
패치 후 밑글 HeroesHearth 통계 분석 내용을 보면
이동속도 패치의 영향은 모든 영웅에 적용되서
승률이 요동치지는 않지만
이동속도가 아닌 다른 능력치에 의해
많이 변화 했다
리밍 크로미 같은 스킬샷 의존도가 높은 영웅의 승률은 의미있게 변하진 않았으나
겐지. 해머. 일리단등의 승률은 변화
지켜볼 필요가 있다고 하고
이런 크게 영향이 있는것은
후에 이런방향으로 보완패치를 해주면 좋겠다는
의견피력은 좋고 하겠다고도 했고
개인적으론 알타 광선 아즈 농구 등등?
근데 나는 이 변수를 변화시켜서 영향을 주고싶은데
이 변수를 변동시켰으니 이거에 영향 받는 모든 변수를 같이 변동시켜라?? 뭔 소리야 이건 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222.106.***.***
여기 패치노트 제대로 읽고 징징거리는 사람 거의 없음
(IP보기클릭)175.223.***.***
의도를 몰라서 그러는게 아니라 후속보완패치의 시기 즉 후속패치까지 공백 상태의 기간 문제에 대한 우려 아닐까? 안그래도 패치 주기 느려졌는데 이번 패치 3주 후에 영웅 출시 내지 리워크 예정이고 또 3주 후에야 본격적인 밸런스 패치를 할텐데, 그럼 빨라야 6주는 있어야 투사체 및 소환수 속도 문제가 반영되는데
(IP보기클릭)218.49.***.***
길바갤서 왔나보죠
(IP보기클릭)175.223.***.***
어디서 반말이야 새끼가
(IP보기클릭)119.197.***.***
(IP보기클릭)175.223.***.***
의도를 몰라서 그러는게 아니라 후속보완패치의 시기 즉 후속패치까지 공백 상태의 기간 문제에 대한 우려 아닐까? 안그래도 패치 주기 느려졌는데 이번 패치 3주 후에 영웅 출시 내지 리워크 예정이고 또 3주 후에야 본격적인 밸런스 패치를 할텐데, 그럼 빨라야 6주는 있어야 투사체 및 소환수 속도 문제가 반영되는데
(IP보기클릭)222.106.***.***
여기 패치노트 제대로 읽고 징징거리는 사람 거의 없음
(IP보기클릭)116.125.***.***
(IP보기클릭)116.125.***.***
(IP보기클릭)175.223.***.***
어디서 반말이야 새끼가
(IP보기클릭)218.49.***.***
알라리크
길바갤서 왔나보죠 | 19.07.18 23:14 | |
(IP보기클릭)182.224.***.***
다짜고짜 게시판 와서 반말이네요 길바갤 확실한듯 | 19.07.18 23:34 | |
(IP보기클릭)39.7.***.***
새끼는 어디서 새끼야 새끼가 다짜고짜 새끼질이네 티내지말고 가라 ㅎ | 19.07.18 23:51 | |
(IP보기클릭)175.223.***.***
너야말로 본진 가시죠. 아 거기서도 쫓겨나셨나 혹시? | 19.07.18 23:55 | |
(IP보기클릭)211.210.***.***
반말은 유게가서 쳐싸렴 | 19.07.19 01:11 | |
(IP보기클릭)221.139.***.***
언제부터 존댓말이 의무였나 | 19.07.19 07:20 | |
(IP보기클릭)119.197.***.***
반말은 유게에서만.. | 19.07.19 16:1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