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사냥감 - 라클/용병 둘다 되는특
맹금 - 라클만 되는특 / 라클역시 쉬운사냥감에 비해서 딱히 빠르다는 느낌없음.
패치이후엔
쉬운사냥감
- 라클이 영안되는건 아님. 돌격병에주는 미샤의 평타가 150% ->200% 되어서
그래도 기타 라클느린 투사형들 보단 할만한편 그래도 패치전보단 확실히 느려짐.
그리고 이젠 라클력만 보면 렙높아질수록 맹금보다 확실히 느림.
-용병먹는 속도 역시 쉬운사냥감 W가 적용안됨에 따라 느려짐.
팀에 용병굴릴 여력이 있거나 혼자서 영웅굴릴 영웅이 있다면 굳이 렉사르가 갈필요가 없는수준.
피관리면에서는 렉사르가 나을수있으나 속도면에서는 그냥 왠만한 암살자가 빠른편
그리고 확실히 느려진게 체감되서, W를 안쓰자니 완전느린것 같아서 W를 쿨때마다 돌리면
투사한번 먹고나면 마나 바닥.(이전보다 심함)
맹금
- 패치이전과 변동은 없지만 쉬운사냥감의 라클력 너프로 라클만볼땐 맹금이 더좋음.
- 용병은 그냥 기대하지말것.
총평을 하자면,
그래도 쉬운사냥감이 좋다.< 라고 결론지음.
아무리 용병굴려주는 영웅이 팀에존재한다고 해도, 솔라이너 특성상
또는 용병굴려주는 영웅의 위치나, 상황상.
상황에따라선 용병봐줄수있으면 봐주는게 좋을때가 있음.
그래서 쉬운사냥감이 그래도 상황에따라선 용병관리가 가능한 특이라 괜찮음.
솔우두할 각이 나올때도 마찬가지..
그렇다고 패치후라고 해도 쉬운사냥감이 라클력에 전혀영향을 주지않는
특성또한 아니라서 쉬운사냥감이 좀더 게임중 여러상황을 놓고봤을때
쓰임새가 조금더 나은편 좋음.
다만, 진짜 렉사르가 2라인 꾸준히 관리하거나
2라인관리할 시간이 많을것 같다하면 맹금.
패치이후 아쉽긴 하지만
이전렉사르가 너무 라인/용병관리/라인주도권 까지 뛰어났던게 사실이라
너프가 될것이라고 예상은 햇음.
그래도 라인주도권과 안정성이 좋다는 장점은 여전히 살아있기때문에
솔라이너로써 여전히 자리매김은 할것같음.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75.200.***.***
이전엔 맹금이 완전 하위호환 분명 패치가 필요했던건 맞는데 지금은 뭐랄까... 말씀하신것처럼 쓰임새가 확연히 나눠진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개발자의견 부분에 보면 쉬운사냥감은 용병에 도움되는 특성 맹금은 라인클리어에 도움되는 특성 이라는식의 의견이 있는데 사실상 W가 적용되지 않으면서 쉬운사냥감이 딱히 용병관리에 좋은특성은 아니게되었어요. 아쉬운데로 용병관리를 그래도 봐줘야 하는상황을 상정해서 찍는정도? 미샤평타 200% 상승이라는점이 그나마 라클/용병에 조금 위안되는 정도? 라서, 실제 용병관리 부분은 어지간하면 이제 렉사르말고 다른 암살자가 해주는게 효율이 훨씬좋아졋네요 | 19.04.19 09:55 | |
(IP보기클릭)121.136.***.***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14.4.***.***
(IP보기클릭)175.200.***.***
라클및 용병관리가 아무리 좋아도 데미지 마저 없었으면 사실 쓰기어려울정도. 단, 그 평타데미지 상향된 부분이 매의상으로 포텐터지면서 그나마 한타에서 나쁘지않은 활약이 가능한데, 또 한편으로는 사거리 5.5의 뚜벅이 원딜이라는 점때문에 물렸을때 의외로 잘터짐. 렉사르 터지면 미샤도 함께 사라지기때문에 사실상 렉사르부터 노려주면 렉사르입장에선 나대기 힘든판이 많은데, 인식자체가 렉사르보다는 기회가 왔을때 암살자나 지원가부터 포커싱 잡으려고 하다보니 렉사르딜 + 암살자딜이 감당안대서 들어온 전서나 부르저가 오히려 터지는 경향이 많죠. 20 강보 나오기전까지는 사실, 미샤위치가 좀 동떨어졌다 싶으면 렉사르부터 쎄게 물어버리고 미샤위치가 렉사르 근처다 싶으면 사실상, 상대는 탱커가 메인탱혼자 앞라인 어글먹고잇는거라 쉽지않음.. 그래서 미샤가 렉사르 근처에서만 놀수없는점때문에 20전엔 물면 의외로 잘터짐. | 19.04.19 17:2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