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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1.147.***.***
아직 안망했으니 유저들 피드백 적극적으로 받고 그거위주로 우선순위짜서 반등할 여지를 얻으면 좋겠습니다
(IP보기클릭)219.248.***.***
스타2부터 느끼게 된게 블리자드가 게임을 개발할때 전에 없던, 너무 대회를 의식해서 제작하는 경향이 생긴게 아닌가 싶어요. 그게 히오스에선 과했던건지, 각각의 캐릭터가 가지고있는 판타지를 게임에 적용하기 위해 너무 어렵게 생각하고 빙빙 돌아온 결과가 열화된 히오스판 캐릭터들 같습니다. 그냥 쉽게 과감하게 좀 오버스럽고 투박해도 워3부터 지금의 도타2로 이어지는 비주얼적인 부분을 맘편하게 표현할 수 있었음 좋았을 것 같은데 이스포츠 대회를 의식해 밸런스를 위한 뭔가 조금씩 나사가 빠진 영웅들의 능력, 가시성을 위해 희생된 이펙트 등 아쉬운 부분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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