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게임 루즈해진 것 말고 더 있나?
메인 오브젝트 타이밍에 걍 초반 오브젝트 주고 운영하면서 타워깨고 경험치 맞추는게 더 쌔는걸 막을려는 거였으면
예전이랑 크게 달라진게 없는데, 오히려 빈 라인 경험치는 더 늘어난 셈이 되니까 똑같은거 아닌가 결국엔 그럼 이건 아닌 것 같고
응징자로 타워 밀어봤자 직접적인 경험치 이득은 없으니까
그럼 예전이랑 비교했을때 오브젝트 먹어도 예전 만큼 스노우볼 못 굴리니까 더 운영적으로 가는거 아님?
단순하게 그냥 지는 팀이 대충 라인 줏어 먹고 반반가게 만들려고?
이길려면 부시에서 낚시를 하던가 뭔가 변수 플레이를 해야되는게 맞는거 아니야?
그리고 프로들 평가가 매번 맞는건 아니긴한데
그래도 걔네는 ptr에서 커스텀으로 몇번 체험해본거고 + 기본적으로 우리랑 게임하는 짬이 다름 단순히 많이 하는걸 떠나서 생각이 차원디 다르고
우린 그냥 걔네들 방송 관음하거나 패치노트 그냥 읽어보고 궁예질한걸로 뇌피셜 싸지르는건데
솔직히 프로들 의견에 힘 실리는건 당연한거 아닌가?
그리고 포탑 탄약없을때도 의견 반반 갈렸던거 기억함? 그때는 프로들이 '개쓰레기 패치'라고 말한 사람은 없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냥 전체적인 운영이 좀 바뀔 것 같다고 중립적인 스탠스만 취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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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응도 안좋고 개발진도 정 안된다 싶으면 조절할거임 2018 게임플레이 패치도 패치 이후에 자잘하게 조절한 부분 많았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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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변화를 추구하는거겠죠 롤이 몇시즌이 지나도 꾸준히 인기있는게 매시즌마다 게임양상에 꾸준히 변화를주고 새로운시스템을 추가해서 같은캐릭을해도 다른플레이를 할수있게해서 그런건데 히오스도 그런걸 생각하는거아닐까요 똑같은것만 계속 반복하면 질리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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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노우볼링을 한 -50% 정도 완화시키면 적당했을 텐데, 지금은 -150%나 약화시켜서 역스노우볼이 걸리는 상황이죠 | 18.12.05 16:5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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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이쿠손미끌
반응도 안좋고 개발진도 정 안된다 싶으면 조절할거임 2018 게임플레이 패치도 패치 이후에 자잘하게 조절한 부분 많았었음 | 18.12.05 16:5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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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잘못알고있나요 투석기경험치 10인가 30 이렇게바께 안주던데 그거 먹어봐야 뭐 별게있나요 | 18.12.06 03: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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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변화를 추구하는거겠죠 롤이 몇시즌이 지나도 꾸준히 인기있는게 매시즌마다 게임양상에 꾸준히 변화를주고 새로운시스템을 추가해서 같은캐릭을해도 다른플레이를 할수있게해서 그런건데 히오스도 그런걸 생각하는거아닐까요 똑같은것만 계속 반복하면 질리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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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것치고는 전혀 유저를 끌어들이는 변화가 아님. 롤처럼 새로운 요소들-식물이나 새로운 룬 개편등-을 내주는게 아니라 보이지도 않는 경험치나 만지작거리고 있으니.. 새로운 메타가 기대되는게 아니라 운영 처음부터 다시 익힐생각에 벌써부터 머리가 아픈데 | 18.12.06 00:4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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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도 시즌변할때마다 너무 복잡하고 어려워진다고 신규유저배척한다고 말 많았음 그리고 히오스는 롤처럼 건드리기가 힘듦 롤은 주력맵하나를 밀어주니 그 맵속에 새로운요소를 추가하고 밸런스조절할수있지만 히오스는 맵이 여러개고 돌아가는방식도 제각각이라 맵에 새로 오브젝트넣기도애매하고 밸런스맞출능력도 없어보이고.. 룬개편같은것도 히오스는 캐릭들이 죄다 자기만의 특성셋을 갖고있으니 룬 패치같은걸 할수도없음 모든캐릭, 모든맵에 적당히 영향이갈만한건 경치시스템정도니까 이것만 건드는듯.. | 18.12.06 10:5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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