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피아 20렙특이
혼돈 사용시 마다(결국 적 영웅에게 기술적중ㅅ ㅣ마다) 3% 최대 10스택이고 10스택시 30% 더 추가되서 60% 인건데
크로미 14렙특이 모래강타 적중시마다 8%이고 최대 5스택(마찬가지로 지속시간 10초)이어서 40%
인거 생각하면
엄청 불합리한거 같지 않은데요.
크로미는 또 먼 사거리에서 10초에 한번씩만 맞춰도 안정적으로 스택을 쌓을 수 있지만
오르피아는 짧은 거리에서 지속적으로 딜을 넣어줘야해서 부담이 더 큰거 생각하면?
(해보진 않았지만)
같은 20렙 특성인 리밍 탈라샤야 리밍이 극대화반응 때문에 함부로 딜 뻥튀기를 넣어줄 수 없으니 그런거고
영웅에게 기술을 맞춰야하는것도 아니고 (물론 제약이 있긴 하지만)
굴단 캘타스 등의 경우에는 왜 다른 영웅 7렙특 13렙특을 비교하는지도 모르겠네요.
뭐 오르피아처럼 극단적으로 수치가 높은 케이스는 아니고 공격력 증가같은 파괴력 있는 옵션은 이니지맠
화메 20렙 심문특이 공격력 75% 감소시킨다고
아나 7렙 수면다트(공격력 50% 감소, 쿨도 더 김)보다 사기라고 할 수 있냐 하면 그건 아니잖아여
오르피아가 OP가 아니라는게 아니라
(제가 해보진 않아서 OP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그 영웅의 메커니즘이나 사거리 특성구간 등등 여러가지 고려해야할걸
특성만 달랑 들고와서 비교하는건
객관적인 비교가 아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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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tr오르피아는 스타일이고 뭐고 사기가 맞았지만 지금은 좀 지켜봐야할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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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르피아 20특이 좋은특성인건 맞음 여기에 비벼볼게 크로미 14렙 Q특성정도인데 크로미 딜능력 불안정한건 켈투랑 같이 뒤에서 순위권을 다투는캐릭이라 오르피아가 비벼볼건 아닌것같고.. 오르피아한테 평타치는게 엄청 큰 리스크인것도아니고 애초에 평타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게 짜여진캐릭이라 아 이 특성을 찍었으니 짧은거리에서 딜을 넣어야해! 하는 부담을 지는것도아님 그냥 저거찍고 하던대로 하다보면 기술위력이 쭉쭉오르는거 스택당 5%일땐 진짜 특성이름마냥 기괴한거였고 지금도 메이지들 특성중에서 좋은특성인건 맞음 오르피아 자체 난이도가 높아서 그렇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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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르피아 20특이 좋은특성인건 맞음 여기에 비벼볼게 크로미 14렙 Q특성정도인데 크로미 딜능력 불안정한건 켈투랑 같이 뒤에서 순위권을 다투는캐릭이라 오르피아가 비벼볼건 아닌것같고.. 오르피아한테 평타치는게 엄청 큰 리스크인것도아니고 애초에 평타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게 짜여진캐릭이라 아 이 특성을 찍었으니 짧은거리에서 딜을 넣어야해! 하는 부담을 지는것도아님 그냥 저거찍고 하던대로 하다보면 기술위력이 쭉쭉오르는거 스택당 5%일땐 진짜 특성이름마냥 기괴한거였고 지금도 메이지들 특성중에서 좋은특성인건 맞음 오르피아 자체 난이도가 높아서 그렇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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덤으로 저거 스택쌓는속도도 1렙집행자특성이나 E스킬같은거때문에 스킬1회 = 혼돈1스택 이 아니라서 평타를 꾸준히 쓸수만있다면 스택 의외로 빨리쌓음 뭐 1렙피통이 100가까이 날아가고 W퀘 성장치도 2/3으로 까였으니 PTR때마냥 깽판치는건 절대못하겠지만.. | 18.11.14 23:1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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