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스킬이고 스탯이고 전체적으로 고쳐야 함
먼저 메카 기본 이속 문제
광역 무빙 평타가 강력하면, 평타칠 때만 이속 감소하면 되는 것임. 근데 이거 디자인 한 양반은 뭔 생각으로 전사 영웅인 디바에게 상시 이속 감소 패널티를 줬는지 모르겠음
이거 덕분에 디바는 집 가는데 있어서 상당히 고민해야 하고, 광역 발판기(불기둥 같은 것)를 피하기도 힘듦. 그렇다고 메가가 튼튼한 것도 아님
Q는 그나마 낫긴한데, 원작에 비하면 너프가 심함. 아니 겐지놈은 질풍참에 없던 벽 넘기도 줬으면서, 얘는 뭐임? 도대체
이럴거면 질풍참도 벽 넘기 같은 거 주지 말아야지. 안 그래도 역겨운데, 디바 q랑 비교하니 배로 역겨움 ㅡㅡ
W는 왜 시전 도중에 좌우로 회전 못하게 만든건지? 어차피 시전동안 평타고 뭐고 못하는데, 그냥 꾹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로 방향 전환하는 식의 구현도 하기 힘들었나?
물론 범위 늘리는 특성 찍으면 어느 정도 해소는 된다만, 그런걸 감안해도 좀 너프한 것 같은 기분이 듦
E자폭은 그냥 넘어가겠음. 터지는 동안 시전 못한다는 점이 뭐같긴 한데, 대신 부스터 거리 조절 줬다 생각하겠음
궁은 메카랑 조종사 모드 전용 궁을 택1하는 방식인데, 아니 왜 얘만 궁극기 사용에 제한이 있어야 하는지? 성능은 제쳐두고서라도, 이 점 진짜 마음에 안 듦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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