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넘들 진짜 웃긴게 캐릭터 모델링할때는 지들 만든거 티많이 낼려고 일부러 과장되게 만들거나 크기를 키우거나 아니면 카툰느낌나게 모델링하고 그러는데
왜 스킬 투사체나 스킬 크기는 좀 과장되게 만들면 안되는지 이해가 안감 혼전양상일때 쥐꼬리만한 이펙트들이 보인다고 생각하나 내가 맞는지 안맞는지는 그냥 내 피보고 아는거지 쟤가 스킬 날린다 피하자 이런 스킬보다 안보이는 잘 안보이는 스킬들이 더 불쾌감주고 가시성을 망친다는걸 모름
그냥 나지보 거미는 크기를 좀 키우고 피격도 독이 막 내몸에서 뿜어지듯이 표현하고
발라 w는 큼지막한 석궁화살들이 촥촥날아가서 맞는순간 피나 검은피들이 뿜어져 나오고
레이져 류들은 광선 굵기를 굵게하고 나서 맞는 대상한테 번개 피격펙트를 온몸을 뒤덥는게 맞다고 생각함
내 캐릭 안보임 가시성 뭐같네 이거보단 어차피 맞는거면 존나 찰지게 맞아야 아 내가 이걸피해서 내 캐릭이 보이게해야긋다라는 생각이 들지 맞는 순간부터는 내캐릭 모션 생김새 1도 신경안써 그냥 상대 기술 이펙트하고 내피 내 기술쿨만 눈에 가지 블쟈놈들은 이걸 히오스 서비스하는 내내 모름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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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히린이들 데리고 하면 자기가 쳐맞는데 맞는지도 죽는지도 모르는게 태반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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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타커들때 평타퀘찍으면 띵띵띵띵띵띵 소리 나서 타격감 개 쩜. 근데 상대하는 입장에선 타커가 누굴때리는지도 인지하기 힘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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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시성을 위해 스킬이펙을 줄이다가 가시성이 나빠져버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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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히린이들 데리고 하면 자기가 쳐맞는데 맞는지도 죽는지도 모르는게 태반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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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히오스는 피격감이 너무 없어 사운드도 하나같이 철때리는 소리에 그냥 날아가는 쇽 같은 소리가 더 크기 피격시 나는 소리가 다 구림 좀 살가르거나 푹찍이런 소리나 망치로 살때리는소리같이 퍽퍽 그래야됨 카라짐 보셈 타격감 찰진게 이펙트빨도 있지만 소리가 슉슉 쾅쾅 그러니 더 찰져보이는거지 | 18.09.22 20:1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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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LanTia
인정합니다 숫자 뜰때 크리뜨면 시뻘겋게 뜨구 그래서 더아파보임 | 18.09.22 20:2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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끌어와서 던지기 라는 신선한 컨셉을 들고 왔는데 모션이 그모양이라 먹을 필요가 없는 욕을 만들어서 퍼먹어...) | 18.09.22 20:1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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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스테이크를 검은 봉다리에 포장해주는 ㅁㅊㄴ들이 어딨ㅇ음 | 18.09.22 20: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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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시성을 위해 스킬이펙을 줄이다가 가시성이 나빠져버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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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커스 기관포에 맞아보셨어요? | 18.09.22 21:2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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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zelline
내가 타커들때 평타퀘찍으면 띵띵띵띵띵띵 소리 나서 타격감 개 쩜. 근데 상대하는 입장에선 타커가 누굴때리는지도 인지하기 힘듬. | 18.09.22 22:2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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