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이게임이 겐지의 불쾌함을 막을수 있을까? [51]




(5043071)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805 | 댓글수 51
글쓰기
|

댓글 | 51
1
 댓글


(IP보기클릭)211.51.***.***

BEST
그때 루시우는 힐량도 좋았어요. 힐량 너프를 2지원가 단체 너프때 한번 개별적으로 한번 해서 두번 먹고 걍 나가리 되버린거라 ㅠ
18.09.20 10:16

(IP보기클릭)211.51.***.***

BEST
이래저래 적절히 너프란게 힘든 영웅이긴 한듯 사거리 긴 킬 캐치기+초기화라는 메카니즘이 어찌보면 겐지의 아이덴티티인데 이 아이덴티티가 aos 겜에선 너무 사기라 ㅠ 마침 메타도 돌진형 탱들이 날뛰는 메타라 더더욱 써먹기 좋고
18.09.20 10:26

(IP보기클릭)1.222.***.***

그냥 겐지가 싫어서?
18.09.20 09:08

(IP보기클릭)14.55.***.***

기러기타
근데 웃긴건 겐지포함 다수의 1티어들 사이좋게 까다 보니까 어느순간부터 뜬금없는 놈이 불쾌하다고 까임(디아 가로수) 개충격 | 18.09.20 09:19 | |

(IP보기클릭)223.62.***.***

진짜 하향수준만 보면 진작 처박혀 안나와야 할놈이고 컨딸리면 진입후 즉사하는 것도 사실인데도 불쾌한 경험은 여전히 선사중이고...
18.09.20 09:09

(IP보기클릭)14.55.***.***

진화타겁
여전히 선사중인거 아닌데 하향 먹을수록 더 강해지는건데 겐지 출시초에 심지어 겐그한때만 해도 겐지가 평타딜까지 들먹일 수준이 아니었던걸 보면 ㅋㅋ | 18.09.20 09:18 | |

(IP보기클릭)223.62.***.***

네팔렘여고생
그땐 어매무시라 질풍참 날렵함 용검 하느라 정신없어서 평타는 안중에도 없던거 아닐까요 더 강해지는건 유저 숙련도 문제일거 같고 사실 출시후 첫대회에서 '겐지가 또 겐지했다' 소리 듣기도 했잖아요 | 18.09.20 09:29 | |

(IP보기클릭)14.55.***.***

진화타겁
겐그한때야 용검이 워낙 강해서 그랬지만 그 이전에 겐지 평타딜 언급 안됐던게 겐지 용검 아니면 상대한테 딜 못박아서 그랬던거라 폭렬참이라는 발라나 레이너한테 있었으면 개사기였을 궁이 겐지한테 가니까 얜 저거 가면 딜 안나와서 안돼 라고 우서 고치아눕 사냥단 다 뺐겨도 강제용검 가던 시절을 생각하면... | 18.09.20 09:31 | |

(IP보기클릭)14.55.***.***

진화타겁
심지어 티리엘루시우 뺐겨서 용검타이밍에 축성비트 터질거 알면서도 용검을 고집해야됐던게 그때 겐지... | 18.09.20 09:32 | |

(IP보기클릭)121.162.***.***

히오스 시스템에서 자체밴 하고 손 봐야 하는 최초이자 마지막 영웅 아닐까 생각함
18.09.20 09:33

(IP보기클릭)175.223.***.***

챈사랑
첨엔 필밴은 아니었음 걍 줬어? 딴거 써 였는데 하향패치를 먹으면 먹을수록 답없는 필밴이 되어가는게 참... | 18.09.20 09:34 | |

(IP보기클릭)211.51.***.***

뭐 중간에 너프하면서 평타딜을 올려주긴 했으니 겐지 자체가 이런 류 겜에서 가져서 안 될 미친 킬캐치 능력을 가져버리다보니 너프를 어찌해도 불쾌함은 여전한가봄
18.09.20 09:54

(IP보기클릭)175.223.***.***

홍씨
불쾌함이 여전하면 다행인데 불쾌함이 날로 증가하면서 하향을 하면서 상대적성능은 갈수록 좋아진다는게 문제 즉 하향을 하면 할수록 티어가 계속 오름 ㅁㅊ... | 18.09.20 09:57 | |

(IP보기클릭)211.51.***.***

네팔렘여고생
메타가 2힐에서 1힐로 갈수록 힐러들 유지력은 너프먹고 다른 딜러들도 너프반복하다보니 겐지가 이런저런 너프 쳐먹어도 2힐때보단 더 빡치는건 맞는거 같음. 2힐 메타때도 겐빛나래 같은걸로 이니시까지 지가 쳐하면서 양아치짓했긴 했다만 그래도 1딜로 굴리기엔 애매함이 있었는데 메타가 앞으로 더 어떻게 흘러갈진 몰겠지만 진짜 아예 쓰지마 급 너프때리지않는한 계속 겐지는 불쾌할거같자너 | 18.09.20 10:03 | |

(IP보기클릭)175.223.***.***

홍씨
2힐메타 하향 직후에도 겐지가 이정도 위친 아니었음 그메한조가 있었으니까 말퓨 리워크 후론 트레도 있었고 오히려 겐지 걍 주고 그메나 챙기자 하는 경우도 있었는데 지금은 안돼 일단 밴 겐지를 막을수가 없음 분명 저때보다 겐지는 심각하게 약해졌는데 그냥 너프가 근본적으로 잘못된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는게 보임 당장 이번 패치만 봐도 퓨어딜러인 레이너는 근본적인 딜을 계속 까는데 겐지는 딜보단 유틸성이 문제인데도 질풍참 딜이나 까고 끝임 겐지 질풍참 딜이 좀 낮다고 킬캐치가 확 힘들어질것도 아니고 옛날같으면 개소리라고 평가받을 평타딜이 너무 쎄요 가 진짜가 돼버린 상황까지 고려하면.... | 18.09.20 10:07 | |

(IP보기클릭)211.51.***.***

BEST
네팔렘여고생
이래저래 적절히 너프란게 힘든 영웅이긴 한듯 사거리 긴 킬 캐치기+초기화라는 메카니즘이 어찌보면 겐지의 아이덴티티인데 이 아이덴티티가 aos 겜에선 너무 사기라 ㅠ 마침 메타도 돌진형 탱들이 날뛰는 메타라 더더욱 써먹기 좋고 | 18.09.20 10:26 | |

(IP보기클릭)175.223.***.***

홍씨
옛날 아즈가 피향 쌓을때 1.5초에서 1초로 바뀌니까 진짜 ㅈ됐던걸로 기억하는데 겐지는 그냥 과감하게 삭제하는게 어떨까 싶음 어차피 흐르는 물처럼도 있으면서... 마나반환까지 삭제하고 그 대신 용검에 질풍참(당연히 용검으로 썰어야)초기화 돌려줘서 한타포텐은 올리되 마나관리 잘 해야되는 식으로 | 18.09.20 10:32 | |

(IP보기클릭)211.36.***.***

루시우도 대회1픽이었어요? 스킬셋이 2지원에는 사기가돼서그런가?
18.09.20 10:12

(IP보기클릭)211.51.***.***

BEST
케세라세라핌
그때 루시우는 힐량도 좋았어요. 힐량 너프를 2지원가 단체 너프때 한번 개별적으로 한번 해서 두번 먹고 걍 나가리 되버린거라 ㅠ | 18.09.20 10:16 | |

(IP보기클릭)175.223.***.***

케세라세라핌
그땐 지렸음 진짜 2지원중에서도 1티어였으니 | 18.09.20 10:16 | |

(IP보기클릭)165.246.***.***

다시말하지만 2지원가가 너프되지 말아야했고, 그메, 피닉스, 크로미는 너프되지 말아야했고 레이너는 집행자가 평타딜만 적용될수 있게만 했으면 겐지는 안 거슬렸음
18.09.20 11:17

(IP보기클릭)175.223.***.***

오기의강
2지원가는 확실히 맵패치 하고 더 지켜봐도 되던걸 같이 털어버려가지고... 이미 지나간걸 어쩌겠냐마는 | 18.09.20 11:21 | |

(IP보기클릭)211.220.***.***

오기의강
그러면 그냥 다른 영웅들도 상향평준화? | 18.09.20 12:25 | |

(IP보기클릭)175.223.***.***

황금 깡통
일단 다른 영웅들 끌어올리는건 기본이고 겐지는 딜패치 작작하고 유틸성을 까는게 맞을듯 | 18.09.20 12:49 | |

(IP보기클릭)121.178.***.***

겐지를 E 마나 반환, 쿨 반환을 퀘스트로 주던가 특성으로 주던가;; 아니면 쓰기 어렵게 선딜을 주던가 아니면 E 잘못 들어갔을때 겐지도 리스크를 지게 하기 위해 W 완전보호 대신 막기를 주던가 최소한 도망가기 힘들게 D라도 어떻게 하던가 하지 않는 이상은... 지금은 E로 잘못들어갔어도 W랑 D로 매우 낮은 리스크로 도망이 가능해서 리턴에 비해 리스크가 너무 적음.
18.09.20 11:19

(IP보기클릭)175.223.***.***

✿YURiCa
마나반환 삭제하고 폭렬참에 주자 도 괜찮았는데 ㅠㅠ 자꾸 겐지는 쓸데없는걸 너프해서.. | 18.09.20 11:20 | |

(IP보기클릭)165.246.***.***

✿YURiCa
그냥 다른 딜러들과 힐러들이 하향만 안먹었다면 좋았을텐데 | 18.09.20 11:21 | |

(IP보기클릭)117.111.***.***

원래 셌는데 다른 게 더 세서 굳이 언급할 필요 없었던 것.
18.09.20 11:56

(IP보기클릭)175.223.***.***

루리웹-0029822076
꼭 그런건 아닌데... 진짜로 겐지 출시초엔 폭렬참 가면 딜 엄청 후달렸음 용검 10대 넘게 박았는데도 버티고 상대리밍쇼가 먼저 터지는게 대회에서 나왔을 정도인데 겐지평타따위로 할 수준이 안됐음 괜히 상대5명 전부 하드cc가 있어도 용검을 간게 아님 2지원 하향 이후로는 진짜로 용검이 좋아서 간것도 크지만 | 18.09.20 12:03 | |

(IP보기클릭)117.111.***.***

네팔렘여고생
그건 애초부터 후달린게 아니라, 2지원1딜러로 써먹기에 폭렬참이 후달린거잖슴. 지금은 1지원2딜러 메타고. 겐지 본인의 딜부담이 많이 줄은 탓에 메타타고 더 날뛰는거지. 그리고 그때도 말 존나 많았던게 겐지 스펙인데(W안켜진 그메랑 거의 동일한 dps) 거기서 질풍참거리 2깐다고 또 스펙 올려줬잖아. | 18.09.20 12:26 | |

(IP보기클릭)175.223.***.***

루리웹-0251149859
출시초는 2지원메타 아니었음.. 해봐야 우서(태사)아우발라가 끝이었음 | 18.09.20 12:30 | |

(IP보기클릭)175.223.***.***

루리웹-0251149859
그 겐지 dps문제는 지원가 터진 이후에 등장한거기도 하고 그메가 말그대로 w키면 압도적으로 조질수 있었으니 언급이 안된것도 있고 그때는 실제로 용검이 압도적으로 좋아서 쓴거 맞다고도 했고 | 18.09.20 12:31 | |

(IP보기클릭)117.111.***.***

네팔렘여고생
전 겐지 dps 항상 주목했음. 빠대에서 스랄하는데 데미지가 ㄹㅇ 말도 안되게 들어와서 보니 장난아니더만. 게다가 Q평캔으로 꾸준딜이 무지 높잖음. | 18.09.20 12:41 | |

(IP보기클릭)117.111.***.***

글쓴이가 간과하고 있는게 있는데, 2지원때랑 현재랑 딜러에게 요구되는 총 딜량자체가 차원이 다르게 높았음. 2지원이 기본이기에 1딜러가 강제되는 경우가 많았고, 지원가쪽에서 딜을 강제로 뽑으려해도 카라짐정도가 고작임. 이럴때 딜러들은 전천후성(누킹 킬캐치 dps를 모두 보유)한게 굉장히 중요했다고 봄. 대표적인 당시 메타의 그메와 발라. 체력이 낮아도 상대의 딜량이 생각보다 높지 못하니 앞구르기라도 해가면서 킬캐치가 가능했고, dps는 발라 전매특허니까 얘기 안해도 되리라 봄. 그메는 늑폼 특유의 미친폭딜에 20되면 광역딜러로 왕귀하고 킬캐치도 그메보다 높은 애가 정말 드묾. 튼튼해서 물려도 유지력형 힐딸만 쳐도 바로 살아남. 반면에 겐지는 용검으로 지속딜을 하고 일반몯일때는 킬캐치만 뛰어난 영웅에 가까웠음. 물론 그때도 평딜이 ㅆㅂ 이게 질풍참 가진새끼 dps냐 하고 욕할만큼 높긴 했지만(스킬위주 암살자 주제에 언급했던것처럼 dps도 노스킬 총질그메쯤은 나왔음) 한번 킬캐치에 실패하면 용검뽑는걸 제외하면 아무런 지속딜이 없었음. 그게 수리검특을 찍어서 극복 가능했으니 수리검 너프 전에는 수리검 용검위주로
18.09.20 12:36

(IP보기클릭)117.111.***.***

루리웹-0251149859
ㅆㅂ 또끊겼네 수리검 용검위주로 찍는게 대세였고, 그나마 2지원 이전에는 우서랑 아우리엘 모두 겐지에게 약하지 않은 힐러들이었음. 우서는 천보로 겐지지원이 가능했고 적일땐 진입시 스턴을 아껴두고 터트리는 운영이 가능했음. 지금이야 겐지운영이 발전해서 카운터치기 버거운 상성이지만 아무튼. 아우리엘은 힐한번이면 겐지킬각을 씹어버릴 뿐더러 딜밖에 없는 겐지에겐 세이브기도 준수하게 작용함 ㅇㅇ. 이러니 겐지가 나와도 힘빨에서 부쳐서 겐지했다 할만한 환경이 종종 나왔는데, 지금은 1지원이기도 하고 4번들의 딜이 받쳐주니 겐지의 포지션이 킬캐쳐로 완전히 정착하게 된 탓이 큼. 그러니 지속딜을 위해 용검을 쑤셔넣지 않아도 되니 폭렬참을 찍어도 되고. | 18.09.20 12:39 | |

(IP보기클릭)175.223.***.***

루리웹-0251149859
모두가 간과하고 있는것도 있음 겐지 출시초는 2지원메타 아니었다는거 2지원때랑 지금이랑 요구딜이 다른걸 알고 있으니까 이런 글을 쓴거고 | 18.09.20 12:40 | |

(IP보기클릭)117.111.***.***

네팔렘여고생
겐지출시초라고 가정하고 적은것도 있음. 아우리엘만 되도 지금 화메급의 유지력이 받쳐주고, 겐지운영이 발전해서 더이상 CC로는 카운터치기 어려워졌다는거. | 18.09.20 12:41 | |

(IP보기클릭)175.223.***.***

루리웹-0251149859
님말이 정확함 나도 그걸 전제로 쓴 글임 갈수록 불쾌해지는 이유도 저때랑 지금이랑 요구딜량이 확 다른데 겐지의 유틸성은 그대로고 심지어 똥렬참 쓰라고 상향도 한번 해줌 그래서 겐지가 이젠 폭렬가도 딜이 안딸리고 | 18.09.20 12:42 | |

(IP보기클릭)117.111.***.***

네팔렘여고생
내가 제안하는 바는 도타 혈귀 궁(디버프 걸린채로 움직이면 움직인 거리에 비례해서 즉발 데미지를 입음.)같은게 있는 영웅을 내주던가 중장거리 이상의 거리를 커버하는 즉발 고성능 CC기를 가진 딜러가 필요하다고 봄. 겐지의 도주경로를 틀어막기 쉬운 딜러. | 18.09.20 12:43 | |

(IP보기클릭)175.223.***.***

루리웹-0251149859
겐지 출시초는 우서아우발라의 유지력으로 버티던것도 있지만 상대 폴스 아눕 나래1힐 이런게 나왔으면 폭렬참 한번 생각해볼 법도 한데 그냥 꿋꿋하게 용검을 가던 것도 있어서 쓴 것도 있고 | 18.09.20 12:44 | |

(IP보기클릭)117.111.***.***

네팔렘여고생
2지원이 뒤지면서 2지원에 맞춰 상향해둔 딜러들 딜만 조지게 까놨잖음. 퓨어딜러는 다 뒤지고 유틸딜러들 딜로 순간포착해서 암살하는게 답이 되어가는거지. 어차피 딜러도 둘이라 딜량 여유도 있겠다. 굳이 퓨어딜러를 쓰자면 딜량이 초월적이던가 생존력이 좋던가. | 18.09.20 12:45 | |

(IP보기클릭)175.223.***.***

루리웹-0251149859
혈귀 말만 듣기는 했는데 저거 도입해서 조지는거 자체는 좋은데 저거 도입하면 운영캐도 상향이 필요하려나 싶기도 함 실제로 도타 안해봐서 모르지만 cc는 지금도 충분히 많은거같고 | 18.09.20 12:45 | |

(IP보기클릭)117.111.***.***

네팔렘여고생
그럴때 폭렬참은 못찍은건 폭렬참이 지금보다 구려서 그런것도 있는듯. 용검의 포텐 그 자체도 현재는 따위로 만들만큼 월등히 높았던 탓도 있고. | 18.09.20 12:46 | |

(IP보기클릭)175.223.***.***

루리웹-0251149859
맞음 그래서 겐그한 겐트한이 터졌지... 암튼 패치방향을 좀 바꿀 필요가 있음 | 18.09.20 12:47 | |

(IP보기클릭)175.223.***.***

루리웹-0251149859
폭렬참 상향 먹었던가 그건 기억이 안나네 일단 겐그한부터는 용검이 압도적으로 좋아서 쓴거 확실함 | 18.09.20 12:47 | |

(IP보기클릭)117.111.***.***

네팔렘여고생
도타는 CC가 2초단위로 세지는 경우가 많음. ㅇㅇ. 겐지같은 영웅에는 추가적인 유틸이 훨씬 많이 달리게 됨. 기동형 암살자를 뽑자면 폭풍령이란 놈이랑 슬라크란 놈이 있는데 둘다 이동거리가 히오스로 치자면 12는 거뜬히 넘어가는 놈들임. 폭풍령은 그 이동기에 사용중 무적에 이동거리 자유조절이 가능하고 쿨이 아예 없음. 슬라크는 질풍참맞으면 적이 침묵없는 도살장걸리고 자기 스킬로 3초간 저지불가가 달려있음. 궁은 발리라 연막궁인데 완전히 자유로이 이동가능함. 대충 이딴식임. 탱커들 CC가 후반가면 8초를 넘어가니 이러는게 당연하다면 당연함. 저 혈귀궁이란거 맘대로 가져오긴 어렵지만 그래도 비슷한게 있었으면... | 18.09.20 12:50 | |

(IP보기클릭)175.223.***.***

루리웹-0251149859
아 겐지가 역대급 스킬셋인줄 알았더니 역시 갓도타네 그럼 한 이동거리 20 밑으로 이동거리비례 하면 운영캐는 피해 없으려나 | 18.09.20 12:52 | |

(IP보기클릭)117.111.***.***

루리웹-0251149859
근데 보면 알겠지만 겐지도 꿇릴게 없음 유틸로 보면. 킬먹으면 초기화되는 캐치스킬에 마나도 반환해주고, 기동력도 쟤네에 꿇릴게 없음. 심지어 무적기도 달려있으니 순수 유틸성으로 보면 겐지가 밀릴게 없다는거. 근데 문제는 딴캐들이 이걸 따라갈 수 없을만큼 구리다는거정도? 이러니 괴상한 메커니즘이라도 추가해서 조지자는 말을 하는거 ㅇㅇ. | 18.09.20 12:52 | |

(IP보기클릭)117.111.***.***

네팔렘여고생
아 참고로 초장거리 순간이동엔 데미지 안받음 혈귀 궁이란놈도 ㅇㅇ. 하도 병맛나는 참사가 많아서 일정거리이상 일순에 이동하는 기술엔 데미지 안받게 됨. | 18.09.20 12:53 | |

(IP보기클릭)117.111.***.***

루리웹-0251149859
도타가 워크엔진에서 따와진거 생각하면 충분히 저정도는 구현 가능한 기술이라고 생각하는데 워크에서 캐릭터좀 끌고오면서 하나 땡겨왔으면... | 18.09.20 12:54 | |

(IP보기클릭)175.223.***.***

루리웹-0251149859
아 혈귀 생각보다 괜찮겠네 ㅋㅋ | 18.09.20 13:07 | |

(IP보기클릭)175.223.***.***

너프를 그냥 맥인게 아니니까요. 질풍참 사거리 감소시키면서 평타딜, 용검딜 올려주는등 보상책이 있었죠(결과적으로 옆그레이드) 그냥 무작정 너프만 당한채 관짝에 처박힌 프로비,크로미가 피눈물 흘릴 처사
18.09.20 20:59

(IP보기클릭)175.223.***.***

알라리크
ㅋㅋ 크로미도 청동발톱 줌(정작 청동발톱도 q맞춰야되는건 안비밀) | 18.09.20 21:59 | |


1
 댓글





읽을거리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24)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9)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44)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0)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4)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8)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1)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게임툰] 키메라와 떠나는 모험, 덱 빌딩 로그라이크 '다이스포크' (39)
[게임툰] 번뜩이는 재치와 액션으로! 마리오 vs. 동키콩 (41)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9445577 홍보 루리웹 히오스 공략툴 0.10.2 (구글 크롬, 파이어폭스) (8) 어이쿠손미끌 26 78236 2018.08.13
9472832 정보 아타호-_- 2 2441 2023.09.22
9472831 잡담 멀라용 1 1091 2023.09.21
9472721 잡담 DoMook 7 3344 2023.04.22
9472718 잡담 DoMook 2 2266 2023.04.20
9472677 잡담 루리웹-0117295355 1 1790 2023.03.30
9472647 잡담 지쉐 930 2023.03.07
9472637 잡담 검은침식의귀걸이 1 1255 2023.03.03
9472547 잡담 하만칸 1071 2023.02.02
9472534 질문 ninlhk 892 2023.01.25
9472489 잡담 sergio_phin 1036 2022.12.03
9472470 잡담 크오오 7 3721 2022.10.16
9472431 잡담 ☠☠ 2 3466 2022.08.23
9472423 잡담 루리웹-5197445485 2 2346 2022.08.17
9472399 정보 아타호-_- 1 2390 2022.07.13
9472397 소감 LegenDUST 1 1366 2022.07.10
9472395 팬아트 티리1 15 13534 2022.07.09
9472394 정보 아타호-_- 5 4997 2022.07.09
9472377 잡담 LegenDUST 1715 2022.06.26
9472376 버그 ☠☠ 2 3545 2022.06.25
9472368 잡담 루리웹-9732332828 1464 2022.06.19
9472359 잡담 katagora 2 3699 2022.06.12
9472349 잡담 침대축구 2008 2022.06.02
9472335 질문 루리웹-3114445332 1384 2022.05.14
9472328 잡담 히드라 쉐이크 2418 2022.04.28
9472324 잡담 DoMook 1608 2022.04.18
9472321 잡담 LegenDUST 1 1170 2022.04.15
9472317 잡담 ☠☠ 2 4312 2022.04.09
9472311 영웅공작 루리웹-0931573464 2 3212 2022.04.02
9472309 정보 아타호-_- 2079 2022.03.30
9472291 잡담 고른고달 1626 2022.02.26
글쓰기 30278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평점
8.5
장르
AOS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온라인
가격정책
부분유료화
개발사
블리자드


유통사
블리자드
일정
[CBT] 2015.01.15 (온라인)
[OBT] 2015.05.20 (온라인)
[출시] 2015.06.03 (온라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