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술
서리한이 굶주렸다(리워크)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이 즉시 적중하여 103(+4%)의 추가 피해를 주고 최대 마나와 최대 생명력의 5%를 회복합니다.
퀘스트: 서리한이 굶주렸다를 적 영웅에게 적중시켜야 합니다.
보상: 마나 회복량과 공격력이 4 증가하여 최대 40 증가합니다.
1레벨 마나 수급량은 낮지만 갈수록 더 높고 서리한 뎀지 추가 뎀지도 증가 시켜줌 기본 장착한 만큼 너프 함
죽음의 고리
그대로
울부짖는 한파
그대로
서리 폭풍
그대로
1레벨
냉기의 형상
그대로
단단한 얼음
죽음의 고리와 울부짖는 한파를 사용할때 마다 물리 방어력이 2초간 35% 증가합니다.
룬 전환(위치 이동 후 너프)
3번째 일반 공격마다 최대 생명력의 3%를 회복합니다.
----냉기의 형상 말고도 다른 특성도 찍을수 있게 배치함
4레벨
얼어붙은 황무지
그대로
얼음 발톱
서리 폭풍이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3% 증가하여 최대 6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시 서리한이 굶주렸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 더 빨리 감소합니다.
죽음의 군주
죽음의 고리의 마나 소모량이 50% 감소하고 죽음의 고리를 자신에게 사용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마나 소모및 회복 위주 특성으로 개편하고 q 위주 특성시 불리한 쿨타임 감소를 추가하여 이후 q 트리에 도움이 될수록 함
7레벨
휘몰아치는 폭풍
서리폭풍을 유지할수록 방어력이 초당 5 증가해서 최대 15증가합니다.
영원의 고리
그대로
얼음같은 인내력
그대로
---탱킹 위주 특성라인 서리폭풍시 방어력 부여는 다들 원하는 특성중 하나이기에 추가
10레벨
사자의 군대
그대로
신드라고사 소환
그대로
13레벨
부서진 갑옷
그대로
냉기의 일격(리워크)
기절, 감속 상태인 영웅들에게 서리한이 굶주렸다가 추가로 50% 피해를 줍니다.
매서운 추위
그대로
---딜링 강화 특성 라인인데 쿨감 말고는 답이 없던 냉기의 일격 특성을 개편 서리한 순간 강화 특성으로 바꿔서 순간 딜링 위주 특성으로 만듦
16레벨
냉혹한 겨울
그대로
서리한이 포식한다
그대로
죽음의 선물
그대로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대상 지역에 적의 이동경로를 막을수 있고 부술 수 있는 얼음 벽을 생성합니다. 벽은 적들의 공격을 대신 막아 주며 체력 500(4%)을 지니고 2초간 유지됩니다.
---냉혹한 겨울에 맞서서 얼음벽 특성을 추가함 죽음의 선물과 서리한이 포식한다는 위쪽 레벨 특성들과 기본 스킬강화로 인해 더 버프할 경우 너무 쎄서 배제
20렙
노스렌드의 대군
그대로
절대 영점
그대로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최대 생명력의 50%를 즉시 회복하지만 2초간 받는 치유량이 30% 감소합니다.
대마법 보호막
그대로
끝없는 굶주림(리워크)
서리한이 굶주렸다로 적 영웅을 적중 후 3초 안에 적 영웅이 죽으면 아서스의 서리한의 굶주렸다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죽음의 서약은 와우의 죽기 스킬이랑 비슷함 순간적으로 죽을뻔한 상황을 세이프해주는 대신 받는 힐량을 줄여서 패널티를 넣음 끝없는 굶주림은 1레벨의 있던 특성을 개편해서 d 트리의 마지막 트리인 만큼 강력하게 만들고 싶었음
(IP보기클릭)116.121.***.***
아서스 리워크 : 다리 길이 증가
(IP보기클릭)116.121.***.***
아서스 리워크 : 다리 길이 증가
(IP보기클릭)1.233.***.***
그건 리워크가 아니라 일방적인 버프아닙니까 | 18.08.14 23:59 | |
(IP보기클릭)175.223.***.***
ㅇㅈㅇㅈ | 18.08.15 01:40 | |
(IP보기클릭)1.233.***.***
(IP보기클릭)11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