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이센드라는 잔 에수에서 교육받으면서 순수한 원소를 다루는 기술을 배웠습니다. 그녀는 다재다능한 여러 마술을 활용해 지옥의 군주와 맞섰으며, 후일 만나는 건방진 소녀 리 밍을 교육하기도 했습니다. 비록 마법의 폭주로 인해 어쌔신의 손에 최후를 맞이했지만, 그녀가 역사상 뛰어난 마법사 중 한 명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대사
- 준비 완료
- 내 차례가 온 것 같군.
- 이동
- 그래. / 사악한 기운이 느껴져. / 이쪽인가? / 이제 시작일 뿐. / 이쪽 길이 맞는건가? / 난 항상 준비되어 있지.
- 알겠다. / 고민할 시간은 지났어. / 이제 행동할 때다. / 과거의 악이 돌아오고 있어.
- 공격
- 내 솜씨를 보여주지. / 무(無)로 돌아가라! / 너희를 기다리는 건 오직 죽음 뿐이다. / 잔 에수의 위용을 보여주마.
- 고작 그 정도냐? / 천벌이 내리리라! / 벼락으로 너희를 벌하겠다! / 정신이 번쩍 들거야.
- 특성 선택
- 아, 순수한 원소의 힘이 느껴진다. / 새로운 지식이군. / 더 강해진 기분이야. / 그게 좋겠군.
- 궁극기 시전
- 번개의 사슬이 너희를 감싼다!
- 꺼져라! / 물러나라, 악의 존재여! / 내게서 떨어져라!
- 적 처치
- 시시한 결말이야. / 이 대결을 기대했는데. / 이게 너와 나의 실력차다. / 소용 없다. / 죄값을 받아라! / 짜릿하지?
- 네팔렘 처치 : 훗, 네팔렘도 별 것 아닌데?
- 리 밍 처치 : 넌 아직 배울 것이 많아.
- 디아블로 처치 : 다신 돌아올 수 없을 것이다, 악마여!
- 티리엘 처치 : 그대는 죽었지만 정의는 살아있을 것이오.
- 메피스토 처치 : 네 녀석을 몇 번이나 더 죽여야하는거지?
- 바알 처치 : 더 이상 파괴를 저지르지 못할 것이다.
- 마법사 처치 : 좋은 대결이었소.
- 루나라 처치 : 순수한 자연의 힘이 느껴지는군. 죽여야하는 것이 아쉽구나.
- 알라라크, 태사다르 처치 : 신기한 마법을 쓰는군. / 번개? 아냐 유사한 속성인가.
- 학살 저지
- 제법 상대할만한 녀석이었어.
- 치유 받음 / 낮은 생명력에서 치유 받음
- 치유됐어. / 생명력이 회복되고 있어.
- 죽음을 다시 경험할 뻔했군.
- 교전 패배 / 부활
- 디아블로를 상대할 때도 이런 기분이었지. 아직 포기하긴 이르다.
- 아직 끝나지 않았다! / 천벌의 빛이 너희를 향할 것이다. / 좀 더 조심해야겠군.
- 전세 역전 / 교전 승리
- 이 정도면 되겠지.
- 이대로 밀어붙이면 되겠어. / 승리는 우리 것이야.
- 반복 선택
- 무슨 일이지? / 지식을 구하러 온건가?
- 생각해보면 누군가 말을 걸어온 것이 오랜만이군.
- (주문 외우는 소리)
- 리밍은 나의 첫 제자이자 마지막 제자야.
- 솔직히 첫만남은 그리 유쾌하지 않았지. 녀석의 말버릇은 참 별로였거든. 사실, 지금도 그렇지.
- 리밍을 교육하면서 딸을 키운다면 이런 느낌일까 자주 생각했어. 좋은 의미로든, 나쁜 의미로든.
- 내 동료들은 디아블로를 죽인 후에 만날 수가 없었어. 각자 자신의 길을 걸어갔지. 아니, 어쩌면 하나는 나와 함께 했을지도 모르겠지.
- 스승님과 옛 동료가 나를 죽인 것은 원망하지 않아. 나의 실수로 한 마을이 소멸했고, 아마 내가 나를 용서못했겠지.
- 원래 세상에서 많은 것을 익혔지만 여기선 힘이 제약되는 느낌이야. 번개 속성 쪽으로만 원래 힘을 발휘할 수 있어. 기묘하기 그지없군.
- 번개란 같은 곳을 두번 치지 않는다지. 하지만 내가 부르는 번개라면 어떨까?
- 도발 / 춤
- 천벌받을 놈! / 유언은 남겨 두었나?
- 리밍에게도 가르쳐준 춤이지. / 같이 춰볼텐가?
- 영웅 상호작용
- 우호적 영웅 : 오늘 일진이 좋은 것 같군. / 이거 재미있겠어. / 그대와 함께라면, 승리는 걱정 없겠군.
- 적대적 영웅 : 말을 섞지 않는게 좋겠구나. / 피차 마찬가지야. 전투에나 집중하자고. / 너와 나를 엮다니, 이 세계는 참으로 알 수 없군. / 그만. 더 말하고 싶으면 전투 후에 들어주지.
- 리밍 : 오랜만이구나, 리밍. (스승님! 여기서 뵙게 될줄은 몰랐네요!) / (걱정 마세요, 제가 저 녀석들을 싹 쓸어버릴테니까요.) 자신감이 넘치는 건 여전하구나, 훗.
- 도살자 : 그래, 이게 말로만 듣던 도살자인가? / 성역에서 만나지 않은걸 다행으로 여겨라, 짐승아.
- 카시아 : 여전히 정정하군, 카시아. (자네 제자를 만나보고 예상은 했지.) / (이센드라! 20년이나 지났는데 그대로군!) 난 죽었으니...어쩔 수 없는거지.
- 줄 : 여전하군, 줄. 아직도 균형을 지키려고 싸우러다니나? / 훗. 좋아. 그 때처럼 가보자고.
- 네팔렘 : 내 힘을 따라올 수 있겠나? / 나도 너희처럼 세 명의 대악마를 상대했다, 어린 친구들아.
- 말티엘 : 리 밍을 상대해보았으면 알겠지. 나도 만만치 않을거다. / 그래, '자칭' 죽음의 화신씨.
- 악마 : 이 싸움이 끝나면 너희도 벼락으로 찢어버릴 것이다, 악마야. / 그래, 옛날 생각 나는군. 너희 족속을 사냥하던 그 때가.
- 루나라 : 자연의 원소가 그대와 함께 숨쉬는게 느껴지는군. / 자연의 신의 딸이라...함께 싸우게 되어서 기쁘네.
- 머키 : 설마 이런 괴물 녀석과 한 팀이라는건가? / 말하는건가? 흥미롭군.
유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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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암살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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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기본 능력치 |
20레벨 능력치 |
생명력 |
1766 (+4%) |
3724 |
생명력 재생량 |
3.68 (+4%) |
7.70 |
마나 |
500(+10) |
690 |
마나 재생량 |
3(+0.098) |
4.86 |
공격력 |
76 (+4%) |
160 |
공격 사거리 |
5.5 |
5.5 |
공격 속도 |
1.0 |
1.0 |
이동 속도 |
4.4 |
4.4 |
- 적에게 기술을 적중시킬 때마다 추가적인 피해를 입히는 마법사형 암살자입니다.
고유 능력 : 천둥폭풍 (Thunder Storm)
적 영웅이 이센드라에게 기술 피해를 받을 때마다, 이센드라에게서 가장 가까운 적 영웅에게 즉시 번개가 내리쳐 44(+4%)의 피해를 줍니다. |
- 추가적인 딜링을 부여하는 고유 능력입니다. 디아3에서 가끔 정예괴물들이 들고 나오는 속성이기도 합니다. 기술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이기에 이센드라의 주요 딜링 수단이 되는데 왜냐하면 기술들이 쿨이 짧거나 다단히트이기 때문입니다. 천둥폭풍이 존재로 인해 이센드라의 기술들의 딜량은 그리 높은 편은 아닙니다. 천둥폭풍과 기술 피해가 한 대상에게만 적중하게 하도록 이센드라가 위치 선정을 잘하는 것이 운영의 핵심입니다.
Q : 번개 파장 (Charged Bolt)
전방으로 번개 파장을 내보내 경로 상의 모든 적에게 122(+4%)의 피해를 줍니다. 이 기술에 적중한 적들의 공격 속도가 1.5초 동안 25% 감소합니다.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3초 |
- 기술 범위와 사거리는 메디브의 비전균열과 동일합니다. 동시에 여러명을 적중시켜 천둥폭풍을 여러번 발동하게 만들수 있습니다. 거기다 공격 속도 감소라는 디버프도 있기에 꾸준히 사용하여 적들의 딜로스를 유발시킬 수 있습니다. 다만 마나소모량이 쿨에 비해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W : 전하 결계 (Charged Barrior)
사용하면 최대 생명력의 12%만큼의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보호막이 존재하는 동안 주변의 적에게 초당 20(+4%)의 피해를 줍니다. 4초 동안 지속됩니다.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 이센드라의 생존기로 보호막이 쳐진 동안 좁은 범위에 불분처럼 지속피해를 줍니다. 이 지속피해로도 천둥폭풍이 발생하기 때문에 1:1로 물렸을 때 이걸 키고 버티면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E : 전기 구체 (Thunder Orb)
지정한 방향으로 이동하는 전기 구체를 소환합니다. 전기 구체에 접촉한 적은 초당 42(+4%)의 피해를 받습니다. 전기 구체는 4초 동안 지속됩니다.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 라그나로스의 살아있는 유성처럼 드래그해서 범위를 지정합니다. 루나라의 Q만한 범위에 피해를 주는데 0.33초마다 14(+4%)의 피해를 주는 방식으로 초당 3회의 천둥폭풍이 치는 셈입니다.
특성
1단계: 레벨 1
2단계 : 레벨 4
3단계 : 레벨 7
4단계 : 레벨 10 (궁극기)
R : 번개 사슬 (Chain Lightning)
선택한 아군 영웅과 자신을 연결하는 번개 사슬을 생성합니다. 번개 사슬에 접촉한 적은 0.2초에 한번씩 7의 피해를 받습니다. 번개 사슬은 5초 동안 지속됩니다. 마나 80 재사용 대기시간 70초 |
- 원작 체인 라이트닝과는 다른 기술로 디아3의 정예괴물 속성 중 하나인 화염 사슬에서 본따온 기술입니다(지옥의 고무줄로 악명높은 그것)
리밍의 파열처럼 틱당 피해가 초당 5회에 달하는 강력한 다단히트 기술로 천둥폭풍이 총 25회 발동하여 한 대상에게만 적중하면 무시무시한 피해를 받게 됩니다.
R : 적란운 (Cumulonimbus)
6초 동안 천둥 폭풍이 발동하지 않지만 지정한 곳으로 초당 한 번씩 천둥 폭풍이 쳐서 범위 내 모든 적에게 피해를 주게 합니다. 지속시간 내에 기술을 다시 사용하면 지정 범위를 무한히 바꿀 수 있습니다. 사거리 제한이 없습니다.
지속효과: 천둥 폭풍의 공격력이 40% 증가합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
5단계 : 레벨 13
6단계 : 레벨 16
7단계 : 레벨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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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에 인벤에서도 똑같은 의견 있었는데 ㅋㅋ 전 그 컨셉은 카드가에게 넘겨주고 싶네요 | 18.07.05 16:5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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걍 짐작인데 카드가는 메디브보다도 희한한? 캐릭터로 나올거같음..ㅋㅋㅋㅋ 아군 적 안가리는 강제 차원문이라등가 마법만 통하는 에테리얼존 만들기라등가 | 18.07.05 17: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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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맞워요 ㅋㅋ | 18.07.06 07:45 | |